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환경보호·미래세대 지원·동반성장…사회공헌에 앞장서는 홈앤쇼핑 2024-11-19 16:15:56
제공한다. 임직원은 대학생들에게 진로 상담, 현장 견학, 간담회 등을 지원하며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 대학생과 임직원이 한 팀을 이뤄 참여하는 봉사활동, 문화체험을 진행한다. 이를 위해 아이들과 미래재단에 1억원을 기부했다. 홈앤쇼핑은 또 한국장학재단이 주최하는 ‘푸른등대 이사장상’도 받았다. 이 상은 미래...
동서발전, 1:1 중소기업 구매상담회 개최…82억 매출 효과 2024-11-19 16:12:32
맞춤형 상담방식을 도입했다. 구매부서가 직접 중소기업을 방문해 기술개발제품 시연, 공장 견학을 비롯해 심층 상담을 시행하고, 중소기업은 구매부서를 방문해 기술협력을 논의하는 방식이다. 프로그램 도입 이후 참여 기업의 총 매출은 82억2000만 원에 달한다. 프로그램 참여 기업 75곳을 대상으로 만족도을 조사한...
우대빵부동산, 내 집 마련 상담 콘서트 개최…청약·분양권 전략 강연 2024-11-19 14:00:53
참가 신청자를 대상으로 원하는 상담 내용을 사전에 접수하고 현장에서도 상담사항을 접수받아 다룰 예정이다. 참가자에게는 부동산 투자 도서가 무료로 배부된다. 이창섭 우대빵부동산 대표는 "퇴근길에 부동산 재테크 지식을 얻을 수 있는 내 집 마련 콘서트에 상담기능을 강화해 정보 공유 및 교류의 장으로 발전시켜...
덴티움, 중장년층 위한 ‘5070 일자리박람회’ 참여…중장년층 채용 적극 나서 2024-11-19 08:32:39
상담 및 현장면접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12월 10~11일에는 수원시 메쎄에서 열리는 ‘경기도 5070 일자리박람회’에 참여해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번 더 채용 상담 및 현장 면접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덴티움은 자체 연구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디지털 치과 솔루션 기업으로서 주목...
KIAT "공공연구소·대학 기술 무료로 나눠요" 2024-11-18 13:27:54
희망하는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현장 설명회도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기술나눔 신청 방법 안내와 기술 제공기관과 나눔기술에 대해 일대일 상담을 진행될 예정이다. 나눔대상인 기술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국가기술은행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술나눔 신청 역시 장바구니에 해당 기술을 집어넣는 방식으로 편리하게...
한재구 한국건설기술연구원 스마트건설지원센터장, “매년 약 50개 이내의 입주기업을 보육, 건설산업에 특화된 5세대 창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 2024-11-18 12:48:23
투자유치 146억원, 현장적용 252건 등의 구체적인 성과를 도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토교통부와 2023~2024년, 2년간 40개의 강소기업을 선발하여 지원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올해 스마트건설지원센터에서 가장 큰 이슈는 무엇이었나요 “올해 가장 큰 이슈는 단연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입니다....
K-스포츠산업을 세계로…체육공단, 인도네시아 박람회 지원 2024-11-18 12:44:19
수출 상담을 진행했다. 그 결과 인공암벽·모험시설 전문 기업인 클라임코리아는 4개 현지 바이어와 50만달러 규모의 현장 MOU를 체결하는 등 동남아 진출을 위한 발판 마련에 성공했다. 체육공단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동남아시아 진출을 위한 K-스포츠의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국내 스포츠...
중기부 "인도네시아 K-박람회서 수출상담액 235억원 달성" 2024-11-18 10:37:26
수출상담회에서는 국내 중소기업 86개 사와 현지 바이어 298개 사가(중복포함) 만나 1천253건의 비즈니스 매칭이 이뤄졌다. 중기부와 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발굴한 우수 중소 소비재 기업 16개 사의 경우, 현지 바이어 71개 사를 만나 204건의 매칭을 진행했다. 16개 기업은 수출상담액 1천672만 달러(약 235억원)와 현장...
SKT, AI 고객센터 오픈...내년 전면 적용 2024-11-18 09:14:03
상담사 개인의 역량이나 경력과 무관하게 고품질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지난 10월 21일부터 베타 서비스를 통해 실제 상담사들이 상담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보며 안정화 시키고 있으며, 내년부터는 모든 고객 상담 업무에 전면 적용할 예정이다. 아울러 A.X(AI 전환) LMM을 활용해 AI 서류 자동 처리...
"AI가 상담 돕는다"…SK텔레콤, AI 고객센터 오픈 2024-11-18 08:47:24
지난달 21일부터 베타 서비스를 통해 실제 상담사들이 상담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보며 안정화 시키고 있으며, 내년부터는 모든 상담 업무에 전면 적용할 예정이다. 아울러 A.X LMM을 활용하여 AI 서류 자동 처리 시스템도 구축한다. 고객센터는 가입자들이 문자, 이메일, 팩스 등 다양한 채널로 송부한 사진, 스캔 문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