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시원한 여름나기] cool한 여름상품…더위야 물렀거라 ! 2013-06-10 15:35:00
‘파워에이드’ 등 스포츠음료 매출 상위 10개 품목의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증가율은 40.3%로, 올 들어 가장 높은 수준을 나타냈다. 주요 스포츠 음료들의 매출은 1분기에 마이너스 성장세를 보이다가 날씨가 서서히 더워지기 시작한 4월에 16.0% 늘어난 데 이어 지난달에도 상승세를 탔다. 이에 따라 음료업계는 스포츠...
[시원한 여름나기] 음료, 비타민으로 '여름사냥' 2013-06-10 15:30:05
‘파워에이드 리커버’를 출시하고 스포츠 음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코카콜라는 또 지난 4월 남미 스타일의 ‘태양의 마테차’를 출시하고 차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태양의 마테차는 브라질산 마테잎을 추출해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정열의 라틴 음료라는 느낌을 부각시키기 위해 라벨에도 빨간색을 활용했다....
스완지 시티 기성용 '파워에이드' 새 모델 발탁 2013-05-07 10:45:57
39파워에이드39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스완지 시티에서 언제나 파워 있는 존재감을 보여 주고 있는 축구선수 기성용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2군 선수로 시작해 현재 영국 프리미어리그 스완지 시티에서 활동하고 있는 스포츠 스타 기성용의 끊임 없는 도전과 매 경기마다 열정적인 모습으로 최고의 파워 있는 퍼포먼스를...
LG생건, 지난해 영업익 4455억…20.4%↑(상보) 2013-01-22 15:43:02
증가했고 비탄산음료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조지아커피, 파워에이드, 생수 등의 성장으로 매출이 14.1% 늘었다. 해태음료 매출은 14.7% 증가한 2413억원으로 집계됐다. 주요 브랜드들의 디자인과 맛이 개선됐으며, 영업조직의 효율화, 코카콜라음료와의 시너지 창출을 꾀하고 있다고...
LG생건, 지난해 매출 3.9조·영업익 4455억…역대 최고 2013-01-22 15:27:00
39더페이스샵39의 매출이 전년 대비 24.9% 늘어났다. 지난해 10월 출점을 시작한 색조 브랜드숍 39vdl39은 2개월만에 6개의 매장을 확보했다. 음료사업은 제품 보강 및 유통망 확대 등으로 매출 1조1512억원, 영업이익 891억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3%, 35.8% 증가한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