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제 공개한 '갤 Z플립6' 이 가격에?"…삼성의 역대급 혜택 2024-07-11 08:36:06
보상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KT닷컴에선 사전 예약자 1000명에게 GS25, 다이소 등 제휴가 쿠폰팩을 지급하고 온라인 전용 '요고 요금제' 개통 고객에겐 최대 10만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문화공연, 영화관람권, 삼성전자 가전제품, 5성급 호텔 멤버십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LG유플러스,...
지니뮤직, '이세계아이돌 보유' 패러블엔터와 버추얼 사업 확대 '맞손' 2024-06-16 17:13:33
활용한 음원유통, 음반제작, 공연, 커머스 등의 사업을 공동 추진할 계획이다. 아울러 KT그룹 미디어 콘텐츠 사업과의 협력방안도 적극 모색할 예정이다. 패러블엔터테인먼트는 지니뮤직과 버추얼 아티스트를 활용한 음악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채널확대를 통한 팬덤 기반의 확장을 이뤄낼 계획이다.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KT "밀리의 서재·이북 리더기 결합한 구독팩 단독 출시" 2024-06-10 09:24:17
12개월(월 2만900원)과, 24개월(월 1만4400원)로 제공되며, KT닷컴 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구독'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구독팩은 밀리의 서재와 이북 리더기를 각각 이용할 때보다 12개월 기준 월 8000원이 더 할인된 결합 상품으로 KT 4세대(LTE) ·5세대(5G) 이용자라면 가입 가능하다. 또한 '밀리의...
KT, 캠핑 신제품 최대 50% 할인 등 멤버십 혜택 2024-06-09 09:38:15
KT, 캠핑 신제품 최대 50% 할인 등 멤버십 혜택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KT[030200]는 휴가철을 앞두고 바캉스를 테마로 6월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KT 멤버십 데이터 기반 취향 맞춤형 커머스 '마들랜'에서 캠핑 브랜드 밤켈의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올거나이즈, ‘알리 RAG 리더보드’ 공개…달파, KT커머스와 협업 [Geeks' Briefing] 2024-05-29 15:50:49
기업의 강점을 결합하여 미디어커머스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상호 성장하고 발전하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달파, KT커머스와 B2B 커머스 AI솔루션 협업 AX(AI Experience·AI 경험) 혁신을 추구하는 스타트업 달파가 KT커머스에 ‘카테고리 자동 분류...
KT, 전국 소상공인 900명 대상 인플루언서 교육 2024-05-22 10:34:43
대면 교육을 전국으로 확대해 운영한다. KT는 소상공인 인플루언서 교육)에서 이러닝을 통한 이론교육과 콘텐츠 기획, 제작, 편집, 업로드 등의 미디어커머스 모든 과정을 소상공인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실습 과정을 제공한다. 정규과정 이외에 KT는 스타 소상공인과 인플루언서의 사업 노하우를 공유하는 스페셜 특강...
KT알파 쇼핑 "'4060' 친화형 방송으로 개편…혜택·편의성↑" 2024-05-16 13:35:10
KT알파 쇼핑은 주 고객층인 4060세대의 쇼핑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방송 영상의 양적·질적 변화를 꾀했다고 16일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지난 1월 박승표 대표가 취임한 이후 방송 경쟁력 확보를 위해 ▲ 정보 제공 방식의 변화 ▲ 방송 영상의 조화 ▲ 기획 프로그램 확대를 추진해왔다. 우선 친절한 정보 제공을 위해...
KT알파, 1분기 영업이익 87억원…작년 동기보다 425.5% 증가 2024-05-13 16:44:43
58.8% 증가했다. KT알파의 사업은 T커머스(데이터홈쇼핑)와 모바일상품권, 콘텐츠미디어 등 3개로 나뉜다. KT알파는 T커머스 사업의 취급고 성장과 모바일상품권 사업 매출 확대로 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분석했다. 취급고는 홈쇼핑 TV 방송 등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한 상품 가격의 총액을 뜻한다. KT알파의 T커머스 사업...
KT알파 쇼핑, '스타셰프'와 협업한 식품 전문방송 선봬 2024-05-08 11:42:55
상품 방송이 예정돼있다. KT알파 쇼핑은 앞으로 해당 프로그램에서 명인 식품, 전통 노포 맛집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지속해 선보일 계획이다. 이정호 KT알파 T커머스사업 부문장은 "물가 상승으로 어려운 시기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협력사와의 긴 협의 끝에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먹거리 상품을 합리적인...
TV홈쇼핑 7개사 영업이익 '5천억원선' 붕괴됐다 2024-05-05 06:17:55
이커머스마다 '라이브 방송'(라방)을 일상화하면서 홈쇼핑 시장이 성장 동력을 잃은 것이다. 그럼에도 IPTV·케이블TV·위성방송 등 유료 방송사업자들이 매년 송출 수수료 인상을 요구하자 TV홈쇼핑 업체들은 지난해 협상에서 방송중단을 불사하겠다는 배수진을 치며 강 대 강으로 맞붙기도 했다. 롯데홈쇼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