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늘부터 '가을야구'…암표와 전쟁 2024-10-02 07:35:57
가을야구가 시작되면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프로스포츠협회는 암표 근절 대국민 캠페인을 벌인다. 2024시즌 다승 공동 1위 두산베어스 곽빈과 kt취즈 윌리암 쿠에바스가 올해 가을 잔치의 서막을 연다. 두산과 kt는 이날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한국프로야구 2024 KBO 와일드카드 결정 1차전 선발로 곽빈과 쿠에바스를...
"한경은 초일류 선진국 이끌 대표 언론"…1300여명 축하·격려 2024-10-01 18:23:30
부회장 △김영민 LG경영연구원장 △김영섭 KT 대표 △김영섭 도레이첨단소재 대표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 △김완성 SK매직 대표 △김용국 경동나비엔 상무 △김용남 글로벌PMC 대표 △김용연 오로라월드㈜ 상무 △김웅기 글로벌세아 회장 △김원 삼양사 부회장 △김원규 LS증권 대표 △김원종 디엔솔루션즈 대표 △...
스카이라이프 "홈리스월드컵 한-이집트전 누적시청 1천800명" 2024-09-26 10:06:47
기자 = KT스카이라이프[053210]는 인공지능(AI)으로 중계 중인 '서울 2024 홈리스월드컵'과 관련, 한국과 이집트 간 경기의 누적시청자가 1천800여 명을 기록하는 등 주목받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홈리스월드컵은 주거 소외계층의 자립과 변화를 응원하는 국제적인 스포츠 문화축제로 국제축구연맹(FIFA)이 공식...
폭염보다 뜨거운 열기…프로야구 '천만관중' 돌파 스토리 [중림동사진관] 2024-09-21 10:00:01
'스포츠 판' 흔드는 2030 여성역대급 흥행을 이끄는 주역은 ‘2030세대 여성’이다. KBO에 따르면 올 상반기 프로야구 티켓 구매자 중 여성 비중은 54.4%에 달했으며 여성 관중 가운데 20대가 차지하는 비중은 작년 37.8%에서 올해 41.4%로 뛰었다. 30대까지 합하면 절반을 훌쩍 넘는다는 설명이다. 프로야구...
KT스카이라이프, 홈리스 월드컵으로 AI 스포츠 중계 본격화(종합) 2024-09-19 15:59:55
스포츠 동호인이 약 430만 명 이상, 엘리트 선수 지망생이 최소 20만 명으로 추정되는 데다 대관용 체육 시설이 3만7천 곳, 전국 지자체 시설이 1천 곳에 이르는 만큼 시장 성장 가능성이 충분하다는 판단에서다. 조준환 KT스카이라이프 미래전략팀장은 "중계 사각지대인 아마추어 스포츠 시장의 혁신적 가성비를 고려해...
KT스카이라이프, 홈리스월드컵 시작으로 AI 스포츠 중계 본격화 2024-09-19 14:30:11
KT스카이라이프, 홈리스월드컵 시작으로 AI 스포츠 중계 본격화 기존 대비 제작비 90% 절감…최영범 대표 "AI 방송 플랫폼 진화"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KT스카이라이프[053210]가 '2024 서울 홈리스월드컵'을 시작으로 인공지능(AI) 스포츠 중계 플랫폼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 스카이라이프는 19일...
"광고판에 제품 홍보했더니…" 야구 마케팅 '깜짝 결과' 2024-09-18 18:09:30
강화하고 있다. 대신증권과 현대차증권은 각각 KT wiz(위즈)와 기아 타이거즈를 공식 후원 중이다. 대신증권은 KT wiz 타자 헬멧에 온라인 주식 거래 서비스인 ‘크레온’ 로고를 부착했다. 유안타증권 KB증권 상상인증권 등도 잠실 야구장 펜스와 그라운드 페인팅을 통해 홍보하고 있다. 편의점업계도 프로야구를 적극...
유럽서 개막 앞둔 2024 롤드컵…한화생명·젠지·DK·T1 진출 2024-09-15 09:00:01
3번 시드를 내주면서, '통신사 라이벌'로 꼽히는 KT 롤스터와 롤드컵 '막차' 자리를 놓고 외나무다리 대결이 성사됐다. T1은 지난 14일 KT와의 풀세트 혈투 끝에 마지막 세트 대역전으로 극적인 승리를 따내며 간신히 4번 시드로 롤드컵에 진출했다. 올해 롤드컵에는 전 세계 지역 리그에서 출전권을 획득...
DK ‘쇼메이커’ 없는 롤드컵은 없다 2024-09-13 11:03:19
e스포츠 프로 리그인 LCK의 2부 리그인 LCK CL(챌린저스 리그)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이후 2019년에 국내 1부 리그인 LCK로 승격에 성공했다. 승격에 성공한 2019년 이후 올해까지 무려 6년 연속 롤드컵에 나서며 LCK 내 최다 연속 진출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2부 리그 시절부터 팀과 함께 해온 미드 라이너 ‘쇼메이커’...
"게임단 통해 2030 팬 늘린다더니"…보험회사의 놀라운 결과 [이주현의 로그인 e스포츠] 2024-09-13 07:00:04
e스포츠 게임단이 대회에서 활약하면 자연스레 ‘한화생명’이라는 이름을 사람들이 진심으로 외치게 된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통해 HLE를 통해 한화생명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더 나아가 한화생명의 팬덤을 구축하겠다는 설명이다. 한화생명처럼 e스포츠 마케팅에 뛰어드는 기업은 늘어나고 있다. 먼저 우리은행은 L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