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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해상, AI 음성봇·ARS '보상비서'…디지털 혁신 가속 2024-10-10 16:20:51
서비스는 대표적인 예다. 기존에는 TM 상품에 가입할 때 고객이 약 40분에 걸친 긴 상품 설명을 들어야 했다. 보이는 TM 서비스는 가입 시 필요한 중요 내용을 고객 휴대전화 화면에서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상품 가입 때 걸리는 시간은 획기적으로 줄어들었다. 고객 콜 상담 업무도 AI 음성봇을 도입해 효율화했다....
메리츠화재, AI 도입 등 디지털 혁신…매출·건전성 개선 2024-10-10 16:17:46
직접 음성통화로만 진행하는 기존 방식 대비 가입 비중이 2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메리패스는 중요 사항 설명부터 청약 절차까지 보험 계약에 필요한 전 과정을 모바일을 통해 진행하는 서비스다. 자체 개발한 화면공유 기술을 적용해 고객이 모바일에서 표와 이미지 등을 보면서 음성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모집인...
KB국민카드, 종합금융플랫폼 'KB페이'로 금융과 일상 연결 2024-10-10 16:13:25
리포트는 고객의 자산·소비 현황을 직관적으로 파악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시각화된 분석 정보를 제공한다. ‘KB Pay 자동차 서비스’에서는 신차·중고차·렌터카 등 자동차 상품 라인업을 통해 고객 수요에 맞는 자동차 구매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드 할부, 일시불, 할부금융 등 다양한 자동차 금융상품을...
삼성증권, 연금컨설팅 등 PB 맞춤형 투자상담영역 개척 2024-10-10 16:12:30
컨설팅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연금센터 PB는 투자 성향에 따른 연금 운용 방법, 디폴트옵션과 같은 연금 제도, 연금 수령 등에 대한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삼성증권 연금센터는 연금 가입자 상담뿐 아니라 퇴직연금 도입 법인에 대한 설명회도 지원하고 있다. 기업의 연금담당자들과 함께 연금관련...
SKT “노년층 친화 서비스 강화…사이버금융범죄보험 무료 제공” 2024-10-10 10:25:58
고객에게 사이버금융 범죄보험을 1년간 무료로 이용할 기회도 제공하기로 했다. SK텔레콤 가입자라면 누구나 다른 서비스 가입 없이 공식인증대리점 방문만으로 한화손해보험의 해당 상품 가입 QR코드를 받을 수 있다. 보험 상품은 보이스피싱·스미싱·파밍 등 사이버 금융 범죄로 인한 부당 인출·결제 피해를 보상한다....
KFC 한국 진출 40주년…"오리지널·핫크리스피 11억조각 판매" 2024-10-10 10:13:51
큰 호응을 얻었다고 KFC는 강조했다. KFC는 지난 4월 가맹 1호 문정역점 개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가맹 사업도 시작했으며 지난 2017년 출시한 공식앱 가입 회원은 현재 225만명으로 늘었다고 전했다. KFC 관계자는 "늘 고객과 더 가까이에서 함께하는 KFC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kez@yna.co.kr (끝)...
"돈만 밝히는 자식들 꼴도 보기 싫어"…재산상속 이런 방법이 [양현주의 슈퍼리치 레시피] 2024-10-10 09:39:46
안전장치를 마련할 수도 있다. 유언대용신탁 가입 문턱 역시 낮아지고 있다. 현재 최소 가입 금액은 5000만원~10억원 수준이다. 다만 유언대용신탁으로 유류분 문제가 완전히 해결된 건 아니다. 최근엔 유언대용신탁 재산도 유류분 반환 대상이라는 쪽이 힘을 받는 추세다. 증권업계 관계자는 "유류분 반환을 피하기 위한...
SKT "시니어 고객에게 사이버 금융범죄보험 1년 무료 제공" 2024-10-10 09:02:51
노령 고객에게 안전한 통신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서다. SK텔레콤은 한화손해보험[000370]과 제휴해, 공식 인증대리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이버 금융 범죄보험을 1년간 무료 이용 기회를 제공한다. SK텔레콤 가입자면 다른 서비스 가입 없이 공식 인증 대리점 방문만으로 한화손해보험 해당 상품 가입 QR코드를 받을...
롯데홈쇼핑 "쇼핑축제 '광클절' 닷새만에 500만명 몰려" 2024-10-09 11:12:48
몰렸다고 롯데홈쇼핑은 소개했다. TV홈쇼핑 주요 고객인 중장년층을 겨냥해 기획한 트로트 콘서트 초대권과 사은품 마케팅에 힘입어 40∼60세대 신규 고객 가입과 구매 건수도 평소 대비 60%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고객 6천명을 초대하는 광클콘서트에 하루만에 2만5천명이 응모하는 등 닷새간 16만건의 응...
백화점서 혼수 준비 예비 부부, '청첩장' 보여줬는데…1년 뒤엔 2024-10-09 10:09:52
프라이버시(My Privacy)’에선 서비스 가입과 함께 수집·처리되는 개인정보뿐 아니라 추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제공에 동의한 개인정보 현황까지 확인 가능하다. 서비스별로 구체적인 개인정보 수집 항목이나 보유 기간이 다르다. 가령 현대백화점 웨딩 멤버십에 가입하면 기본 개인정보에 더해 청첩장, 예식장 계약서 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