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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엠, 하반기 주요 그룹 복귀 모멘텀 기대…목표가↑-현대차 2017-08-17 07:46:12
및 컴백 모멘텀과 4분기부터 광고사업부 신규 편입으로 smc&c의 실적 증가도 기대된다"고 말했다.유 연구원은 "sk 플래닛으로부터 인수한 광고사업부 실적 인식은 올해 4분기(10월말)부터 sm c&c 실적으로 반영되고, 중국 현지 사업이 없지만 매분기 지속적인 100억원 이상의 영업이익이 가능할 것"이라고...
[주목! 이 종목] 에스엠·포스코·태영건설 2017-07-29 09:10:00
된 광고사업부를 인수한다는 내용도 포함. 이에 따라 SM C&C의 내년 광고 매출은 1천400억원 이상 개선 효과가 기대됨. ◇ KB증권 ▲ POSCO[005490] = 중국 내수 수요로 한국에 대한 수출물량이 주춤하면서 국내 철강 가격이 정상화할 전망임. 자동차 강판의 단가 인상과 공급량 증가로 이익이 증가할 것으로 보임. ▲...
[인사] 대웅제약 ; 국방부 ; 농림축산식품부 등 2017-07-24 17:58:22
이익준▷광고사업부문장 전무 박범주▷광고사업본부장 상무 채민기◈한국미디어네트워크◎승진▷부국장 겸 경제부장 최영운◎보임▷산업부장(부국장대우) 최인웅▷정치사회부장 박진우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인사] 데일리스포츠한국 2017-07-24 15:13:07
[인사] 데일리스포츠한국 ▲ 대표이사 이익준 ▲ 광고사업부문장 전무 박범주 ▲ 광고사업본부장 상무 채민기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SK플래닛 11번가, 광고사업부문 660억원에 매각 2017-07-17 10:16:25
sk플래닛이 광고사업부문을 sm엔터테인먼트 그룹 sm c&c에 660억원에 매각키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sk플래닛은 이날 이사회를 열고 광고대행 사업을 담당하는 m&c부문을 물적분할해 sm c&c에 매각키로 의결했다. sk플래닛 m&c부문은 신문·방송·디지털·프로모션 등 광고 대행사업을 담당하고 있다....
檢 '강남역 스크린도어 사고' 서울메트로·협력사 임직원 기소 2017-07-03 15:45:38
상당의 상품권을 뇌물로 건넨 것으로 조사됐다. A사 광고사업부장 신모(63)씨도 2015년 3월부터 지난해 5월까지 서울메트로 직원 2명에게 각각 약 80만원어치의 식사 등을 대접한 것으로 검찰은 파악했다. 검찰은 이씨와 신씨에게 뇌물 혐의 등을 적용해 불구속 기소했다. 다만 검찰은 "향응 및 상품권을 수수한 서울메트...
내 여름 휴가지를 온·오프라인 통합 광고 빅데이터가 콕? 2017-06-08 06:58:42
온·오프라인 광고사 간 협업이 늘고 있다. 온라인-오프라인 광고 결합의 효율성에 주목하고 일관된 통합 마케팅 전략을 추진하기 위해서다. 글로벌 독립광고회사 TBWA코리아 이수원 대표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과 광고주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동시에 이뤄내는...
네이버·카카오, 광고 경기 회복 기대로 강세 2017-06-04 19:01:42
전망했다.제일기획, 이노션, 지투알(옛 lg애드) 등 대기업 계열 광고사들의 주가 전망도 밝아지고 있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3년마다 가게 간판 신고' 폐지…푸드트럭에 타사광고도 허용 2017-06-04 18:42:39
광고사업자가 폐업 시 시·군·구와 세무서에 각각 신고해야 하는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폐업신고 원스톱 서비스를 도입한다. 옥외광고사업자가 폐업신고를 하면 시·군·구에서는 관련 서류를 관할 세무서에 통보해 사업자 등록 폐업신고도 동시에 이뤄진다. 행자부는 7월17일까지 입법예고를...
푸드트럭도 택시처럼 광고 유치 가능해진다 2017-06-04 12:00:15
계속하는 한 별도의 연장 허가를 받지 않고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규제를 완화했다. 현재는 허가를 받은 간판이라도 일정 기간마다 연장 신청을 하지 않으면 불법 광고물로 간주돼 이행강제금이 부과됐다. 행자부는 또 옥외광고사업자가 폐업할 때 시·군·구와 세무서에 각각 신고할 필요 없이 원스톱으로 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