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해는 행사 없습니다"…유통가 '조용한 핼러윈' 2023-10-17 12:38:40
바 있다. 당시 롯데백화점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마련하기로 했던 팝업 매장과 퍼레이드를 모두 취소했고,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도 점포별 행사를 취소하고 장식물을 철거했다. 대형마트도 행사 매대를 철수하고 기획전을 중단했다. 편의점업계도 마찬가지다. CU는 과거 해마다 핼러윈을 앞두고 진행하던 관련 상품...
이태원 참사 1주기…유통·테마파크·호텔 '조용한 핼러윈' 2023-10-17 11:28:46
바 있다. 당시 롯데백화점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마련하기로 했던 팝업 매장과 퍼레이드를 모두 취소했고,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도 점포별 행사를 취소하고 장식물을 철거했다. 대형마트도 행사 매대를 철수하고 기획전을 중단했다. 편의점업계도 마찬가지다. CU는 과거 해마다 핼러윈을 앞두고 진행하던 관련 상품...
반려견과 향긋한 커피 한 잔…음악까지 곁들이니 40만명 찾았다 2023-10-15 18:44:59
몰려들어 이틀 내내 행사장이 북적였다. 청춘, 커피 페스티벌은 반복되는 삶과 지친 일상을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전하는 행사다. 2017년 시작돼 올해로 7회째를 맞았다. 올해는 ‘커피, 일상을 혁명하다’를 주제로 열렸다. 커피와 함께 청춘의 ‘갓생’(god+生: 자신이 추구하는 가치에 따라 부지런한...
롯데·SPC·동서식품…외국인도 부스 '오픈런' 2023-10-15 18:44:12
중 롯데월드몰을 찾았다가 오게 됐습니다. 한국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커피라고 해서 기대됩니다.” 지난 14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일대 아레나 광장 등에서 열린 ‘2023 청춘, 커피 페스티벌’에서 만난 독일인 베로니카 칸(22)은 “뜻밖에 좋은 축제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이렇게 말했다. 그는 편의점 CU 측이...
나들이 왔다가 커피 부스 '오픈런'…행사 전부터 '구름 인파' [2023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3-10-15 14:25:20
“주말이라 롯데월드몰에 가족 나들이를 왔다가 음악 소리가 너무 좋아서 돗자리를 깔고 앉았어요.” 15일 오후 1시30분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앞 잔디광장에 속속 돗자리가 깔리기 시작했다. 군산에서 온 신준일 씨(44)는 “커피를 마시러 나왔다가 리허설을 하는 주시크의 무대를 보고 일찌감치 자리를 잡아 즐기기로...
"수백명 관객에게 활력을"…인디밴드 3.14가 건넨 위로 [2023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3-10-14 16:23:32
그치고 햇빛이 들어찬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잔디광장은 음악으로 채워졌다. 2023 청춘 커피페스티벌이 청춘의 갓생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만큼 역동적인 멜로디, 서정적인 가사가 버무려진 공연이 이어졌다. 무대 공연의 포문을 연 3인조 남성 밴드 삼점일사(3.14)는 자작곡 , 등으로 관객들의 감성을...
"무료 커피는 마셔줘야지"…빗속에도 긴 줄 늘어섰다 [2023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3-10-14 15:35:46
14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잔디광장이 커피 향으로 가득 찼다. 점심식사시간이 지나고 비가 멎기 시작하자 잔디광장은 발 디딜 틈 없이 인파로 가득해졌다. 식사를 하기 위해 롯데월드몰을 찾았다가 우연히 행사장을 방문한 사람들은 각 부스에서 제공되는 선물에 얼굴에 연신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 이날 엔제리너스...
"뚱바라떼 먹고싶어 왔어요"…석촌호수 앞 길게 늘어선 줄 정체 [2023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3-10-14 14:06:11
“한국 여행 중인데 롯데월드몰에 왔다가 커피를 준다고 해서 왔습니다. 한국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커피라고 해서 기대돼요.” 14일 오후 1시 서울 잠실 롯데월드월드타워 앞 광장에서 열린 ‘2023 청춘, 커피 페스티벌’에서 만난 베로니카 씨는 “오늘 오후에 제주도로 가기 전 쇼핑이라도 할 겸 왔는데 뜻밖의...
롯데백화점, 하노이 진출·점포 재단장…콘텐츠도 차별화 2023-10-11 16:32:00
나선다. 롯데백화점은 롯데월드몰이 다양한 콘텐츠를 유치하며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놀이터로 급부상했다고 평가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롯데월드몰 1층에 있는 330㎡ 규모의 아트리움 광장에 테니스·캠핑·위스키·인기 캐릭터·아이돌 굿즈 등 MZ세대가 선호하는 콘텐츠의 팝업스토어를 지속해서 유치해왔다. 팝업...
'K-패션 등용문' 자임한 롯데백화점…서울시 등과 공동 기획전 2023-10-11 06:00:01
최대 규모로 잠실 롯데월드몰에 매장을 차린 마르디 메크르디는 개점 이후 몰 내 외국인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고 롯데백화점은 전했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소규모의 신진 브랜드는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은데 앞으로 롯데백화점이 K-패션 브랜드의 '등용문'이 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