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루이비통, 브라질 월드컵 트로피 트렁크 선보여 2014-07-10 15:51:26
수제작됐다. 루이 비통 고유의 모노그램 캔버스와 브라스 자물쇠, 모서리 장식을 적용했고, 우승팀 주장에게 트로피를 전달하는 과정을 고려해 앞쪽과 위쪽에서 동시에 열리도록 디자인됐다.트로피 트렁크는 브라질 출신 패션 모델 지젤 번천이 전달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퀼팅, 결코 올드하지 않아! 2014-06-20 18:10:02
루이비통 역시 고유한 모노그램 프린트를 섬세하게 퀼팅한 핸드백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내기도. 심심하고 밋밋한 겨울옷에 허전함을 느낀다면 단연코 퀼팅을 추천한다. 촉각과 시각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올록볼록한 감촉과 볼륨감을 가진 퀼팅을 그 누가 올드 하다 했었나! 퀼팅은 지금 핫한 디테일 중 하나임이 분명하니...
[트렌드&] “페인팅의 시대가 도래했다” 2014-06-06 11:15:07
디자인적 돌파구를 찾아내고 있었다. 브랜드의 모노그램을 디자인으로 재구성하는 것과 같은. 1990년대에 이어 2000년대까지만 해도 아트는 패션으로 평가 받지 못했다. 아트는 ‘퍼포먼스’와 같은 다른 용어로 구분되었고, 패션은 ‘의상’이라는 말로 정의되었다. 하지만 2014년에는 위트가 가미된 디자인 혹은 나만의...
배두나, 칸 영화제서 ‘韓 배우 최초’ 루이 비통 커스텀 메이드 드레스 입어 2014-05-21 20:53:02
드 모노그램 컬렉션의 하이 주얼리 착용하며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과시했다. 배두나만을 위해 디자인된 드레스는 루이 비통 전통에 따라 모든 제작 공정의 매 단계마다 파리 아뜰리에 장인의 수작업으로 완성되었다. 이로써 배두나는 영화 ‘맵스 투더 스타즈’로 칸 영화제 레드카펫 행사에 참여하였던 줄리안 무어와 미아...
여행, 명품백과 간다 2014-04-14 21:44:18
컬렉션인 ‘생로랑 모노그램’(사진)을 출시했다고 14일 발표했다. 생로랑 파리가 여행용 컬렉션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생로랑 모노그램은 생로랑 파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에디 슬리먼이 브랜드 재정비 작업의 하나로 준비한 컬렉션이다. 여행용 가방은 물론 지갑, 서류가방 등 30여종으로 구성했다....
'600만원' 넘는 초고가 프리미엄 가전 잘팔린다 2014-04-13 10:29:21
ge의 모노그램 컬렉션도 있다. 월풀의 키친에이드 냉장고도 빌트인 모델 가격이 1800만~2000만원에 달한다. 빌트인 모델은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싸다.tv도 곡면에 대화면인 고가 제품이 잘 팔린다.삼성전자의 uhd(초고화질·ultra high definition) tv는 한 달여 예약판매 기간에 700대가 넘게 팔렸다. 특히 커브드 uhd...
'600만원 넘는데' 초고가 프리미엄 가전 잘팔린다 2014-04-13 06:25:06
빌트인(built-in) 모델로 2천950만원을 호가하는 GE의 모노그램 컬렉션도 있다. 월풀의 키친에이드 냉장고도 빌트인 모델 가격이 1천800만∼2천만원에 달한다. 빌트인 모델은 상대적으로 가격이 비싸다. TV도 곡면에 대화면인 고가 제품이 잘 팔린다. 삼성전자의 UHD(초고화질·ultra high definition) TV는...
루이뷔통, 일부제품 가격 평균 7% 인상 2014-03-25 16:31:36
MM`을 108만5천원에서 121만5천원으로 12% 올렸고, `모노그램 팔라스`를 268만원에서 299만5천원으로 11.7% 인상했습니다. 루이뷔통은 본사 방침에 따른 가격 조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루이뷔통은 2012년 10월 가방과 지갑 등 가죽제품 가격을 평균 3% 올렸고, 지난 해 3월에도 가격을 인상한 바 있습니다.
'브랜드의 얼굴'…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대이동 2013-12-13 21:11:49
글씨가 가득한 이미지를 담은 ‘루이비통 모노그램 그래피티 핸드백’으로 유명하다. 루이비통을 떠난 그는 자신의 이름을 딴 독자 브랜드 ‘마크 제이콥스’ 경영에 전념할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루이비통 cd와 마크 제이콥스 경영을 동시에 해 왔다. ‘발렌시아가’ 역시 올해 cd 교체를 통해 대대적인 변화에 나섰다....
新명품의 품격 '로고리스'…감출수록 드러난다 2013-11-15 21:24:10
이 브랜드의 상징인 다미에(바둑판 무늬)나 모노그램(lv 로고)을 찾아보기 어려웠다. 2009년 이후 성장이 둔화한 루이비통이 차별화된 스타일을 원하는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변화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셀린느’ 역시 한때 로고를 무늬로 썼던 것과 달리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크기의 로고를 도장으로 찍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