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펌텍코리아, 1분기 영업익 78억원…전년비 2.1%↓ 2021-05-18 11:47:02
화장품, 생활용품, 제약용품 등 포장용기 전문기업 펌텍코리아는 올해 1분기 연결 매출액 557억원, 영업이익 78억원, 당기순이익 77억원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0.8% 증가, 영업이익은 2.1% 감소했지만, 전분기 대비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7%, 19% 늘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해...
요기요 "멍냥이 사료도 배달" 2021-05-16 17:57:47
‘뷰티/헬스’와 ‘반려동물용품’을 추가했다. 중국집과 치킨, 버거, 분식 등으로 구성된 메인화면에 음식 외의 카테고리가 생성된 것이다. 다만 아직은 본격적인 상용화 전 완성도를 높이는 베타서비스 단계다. 뷰티/헬스 카테고리에는 아모레퍼시픽의 로드숍 브랜드 아리따움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뷰티(H&B)...
[더 라이피스트-국제경영 컨설턴트 이야기] 변화된 소비 트렌드, 그리고 변하지 않는 것들 2021-05-12 10:13:12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위생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며 안전제일 주의를 지향하여 위생용품의 소비가 이전보다 늘었고, 앞서 말한 것처럼 온라인과 디지털 산업이 발달한 구조안에서 더욱더 인간적인 요소와 휴머니즘을 강조한 마케팅 모델과 온 + 오프라인의 자연스러운 융합은 필수 전략으로 지목되고 있다....
`코로나 장기화`에 애경산업, 1분기 영업익 77억…전년비 38.3%↓ 2021-05-11 14:24:44
다변화를 위해선 ‘포인트’(POINT), ‘플로우’(FFLOW), ‘에이솔루션’(a-Solution) 등 기초 화장품 브랜드 3종을 재정비하고, ‘본결’(BON GYUL)을 추가해 기초 브랜드를 확장한다. 생활용품사업에서는 ‘랩신’(LABCCIN) 브랜드를 개인위생에서 생활위생으로 확대해 선보인 ‘랩신 홈백신’을 강화하고, 프리미엄...
애경산업, 1분기 영업익 38% 감소한 76억 2021-05-11 13:39:20
집계됐다. 사업부별로 생활용품사업은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10.5%, 86% 감소한 856억원, 8억원을 기록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본격적으로 확산되기 시작한 지난해 1분기 일시적으로 급증한 개인위생용품에 대한 수요가 정상화되며 생활용품 사업 실적이 감소했다는 설명이다. 화장품사업의 경우...
반려가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브에 론칭...태연&제로 브랜드 모델 발탁 2021-05-07 11:34:00
이동용품과 스킨케어, 향수와 방향제, 식품, 위생용품, 의약외품 등 다양하다. 각 제품에는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리브에의 자부심과 브랜드 철학을 담아내고자 했다. 대표 제품은 하일하임(heilheim, 반려동물 카시트&유모차)으로 영유아를 위해 설계되고 생산된 isofix표준 카시트와 독립 서스펜션을 가진 유모차...
유한킴벌리의 특별한 나눔..."발달장애소녀 월경교육 도와요" 2021-05-04 15:20:46
되고, 그러다보면 자신감이 생겨 기쁘게 생활할 수 있는 밑바탕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유한킴벌리는 특수학교 시범사업과 체험단 운영을 통해 보다 많은 여학생들이 처음생리팬티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입니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를 계기로 모든 계층의 여성에게 `보편적 월경권`을 보장하기 위한...
세스코 제품, 전시판매관 운영... 오프라인 매장 오픈 2021-05-04 14:43:15
▲주방과 화장실 위생을 중시하는 가정, ▲불특정 다수가 드나드는 요식업장 등 유형별 필요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세스코 생활용품 브랜드 `세스케어` 라인도 멤버스 가입고객 수준으로 할인 판매한다. 기름때세정제, 바닥벽면세정제, 주방세제, 배수구클리너, 세탁조클리너, 손소독제, 핸드워시, 비말마스크 등을...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가전 부문 (2) 2021-04-29 13:08:40
식자재는 물론 다양한 생활용품을 살균세척할 수 있는 전기분해 살균수인 ‘클린세척수’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지난해 브랜드·환경·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을 받기도 했다. 소비자가 선정에 직접 참여하는 시상 가운데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정수기 부문에서도 수상했다. 이...
택배 16억개로 본 코로나시대…식품배송 늘고 생활·건강 관심↑ 2021-04-29 10:05:01
2019년에는 식품(22%)-패션·의류(20%)-생활·건강(18%) 순이었다. 그러나 지난해에는 위생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며 식품(29%)에 이어 생활·건강(20%) 제품군이 2위에 오르며 패션·의류(18%)를 뛰어넘었다. 생활·건강 제품군 배송 역시 전년 대비 50% 증가했다. 패션·의류(19%), 화장품·미용(14%)은 상대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