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벤츠 AMG처럼…현대차 '고성능 제네시스'로 실적 질주한다 2024-03-26 18:36:12
힘과 스피드를 갖춘 차량이다. 업계 관계자는 “최고의 기술력을 갖추지 않고는 고성능 모델을 선보일 수 없다”며 “현대차가 제네시스 고성능 모델을 내놓기로 했다는 건 차량 제조 기술 측면에서 글로벌 톱 수준에 올랐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현대차는 내년 GV60를 시작으로 전 차종에 마그마 트림을 내놓을 계획이다....
뉴욕서 '제네시스 2막' 선언…장재훈 "뉴 챕터 진입" 2024-03-26 18:18:19
스피드를 추구하는 게 아니라 스티어링 휠을 잡고 액셀을 밟았을 때 묵직한 느낌을 주는 ‘감성의 고성능’을 만드는 게 제네시스의 방향”이라고 강조했다. 장 사장은 제네시스에 하이브리드 트림을 도입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기차의 성장세가 둔화한 만큼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파워트레인을...
오네레이싱, 스폰서 협약 맺고 2024 시즌 준비 마쳐 2024-03-26 10:59:28
김동은, 이정우, 오한솔 드라이버와 함께 오는 4월 20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하는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슈퍼6000 클래스에 출전하며 시즌을 시작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볼보차코리아, xc40 다크에디션 44대 한정 판매 ▶ 제네시스, '한국적 환대' 담은 네오룬 콘셉트 공개...
스피트메이트, 경정비·긴급출동·타이어…촘촘한 차량 정비망 2024-03-25 16:02:53
1위로 선정됐다. 스피드메이트는 자동차 경정비, 긴급 출동 서비스, 타이어 및 수입차 부품 유통 등 차량 관리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한다. ‘착한 정비, 착한 타이어’를 슬로건으로 전국 590여 개 매장에서 믿을 수 있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정비·디테일링 멀티숍, 수입차...
"1초에 1㎞씩, 주유하듯 충전"…불붙은 전기차 충전 경쟁 2024-03-24 18:09:27
어려울 것이란 비판에도 화웨이는 ‘차이나 스피드’로 밀어붙이고 있다. 허우 회장은 최근 현지 포럼에서 “이미 2만 대의 초고속 충전기를 운용 중”이라며 “올해 10만 기 설치 시점이 예상보다 훨씬 더 빨라질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곧 1초에 1㎞씩, 마치 주유하는 것처럼 충전이 가능해질 것”이라며 “전기차...
밸류업 '스피드업'…다음달 가이드라인 초안 나와 [권영훈의 증시뉴스 PICK] 2024-03-22 14:09:13
◆ 밸류업 '스피드업'…다음달 가이드라인 초안 나와 첫번째 뉴스픽입니다. 당초 6월 발표하기로 한 기업 밸류업 지원방안 최종안이 한달 앞당겨진 가운데 다음달 가이드라인 초안이 나올 예정입니다. 한국거래소는 오늘(22일) 정은보 이사장 주재로 자본시장 유관기관·경제단체 간담회를 열고 4월 중 기업가치...
현대차, '팀 HMC' 레이싱팀 8년 연속 후원 2024-03-21 10:12:51
페스티벌은 4월부터 11월까지 인제스피디움, 용인스피드웨이, 영암국제자동차경주장에서 총 6라운드로 치러진다. 현대차는 팀 hmc에 드라이빙 수트 및 팀복, 팀 브랜딩 및 차량 랩핑, 차 관리를 위한 전속 미케닉팀 등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대회 기간 중 현대차의 신차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전시...
CJ로지스틱스 레이싱, '오네 레이싱'으로 팀명 변경 2024-03-20 10:38:56
허신열 cj대한통운 cr실장은 "모터스포츠의 스피드와 첨단 기술이라는 특성이 글로벌 혁신기술기업으로 나아가는 cj대한통운의 이미지와 부합해 레이싱 팀을 운영하고 있다"며 "레이싱 팀의 혁신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바탕으로 다양한 오네 마케팅을 펼쳐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
롯데백화점, 푸마X오픈와이와이 팝업…스피드캣 단독상품 출시 2024-03-20 06:00:09
롯데백화점, 푸마X오픈와이와이 팝업…스피드캣 단독상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백화점은 '레트로'(복고) 열풍을 타고 다시 뜨고 있는 브랜드 푸마와 '오픈와이와이'(OPEN YY)의 협업 팝업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한때 나이키와 아디다스 등에 밀려났던 푸마는 지난해부터 2000년대...
올 골프시장 화두는 관용성, 똑바로 멀리…드라이버 전쟁 2024-03-19 16:37:15
스피드와 헤드스피드를 늘려주는 기술에 집중해 멀리 보내는 성능을 강조했다. 하지만 올해 신제품은 모든 브랜드가 ‘똑바로’에 집중하고 있다. 골프시장의 주인공이 바뀐 것이 중요한 배경으로 작용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코로나19 시기 골프시장에 유입됐던 20~40대 골퍼, 여성골퍼들의 상당수가 골프를 떠났다. 그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