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계약기간 끝났다"던 안유진, 동원참치 모델 또 발탁 2024-05-13 15:02:30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로 공개하며 소비자 소통에 나서는 동시에 팝업 스토어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이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방송과 SNS에서 동원맛참에 대한 끊임없는 애정을 보여준 안유진을 모델로 재발탁하게 됐다"라며 "소비자들이 제품을 더욱 친근하게...
하이퍼코퍼레이션, 딩고와 손잡고 글로벌 공략 나서...태국 중심으로 동남아 진출 2024-05-10 15:30:02
콘텐츠 유통 플랫폼으로 전체 채널 구독자 수가 4470만명에 달한다. 음악, 예능,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의 채널을 통해 약 20만개의 디지털 콘텐츠를 보유했으며, 콘텐츠의 월 평균 조회 수는 1억3천만회에 달하고 있다고 밝혀졌다. 하이퍼코퍼레이션과 딩고는 케이팝(K-POP)을 비롯한 국내 콘텐츠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눈물의 여왕' 이어 KBO…목표가 줄상향 2024-05-10 09:07:08
티빙 유료 가입자·트래픽이 성장했고 영화·드라마 부문은 콘텐츠 판매 호조로 전년 대비 손익이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KBO 중계 이후 티빙 MAU(월간 활성 사용자 수)는 약 700만 명으로 유료 가입자는 400만 명을 훌쩍 넘기기도 했다.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현재 광고 요금제 가입자는 약 100만...
GS25가 선보이는 웹예능 '연애 임파서블'…"고객과 공감대 형성" 2024-05-10 08:53:57
웹예능 '연애 임파서블'…"고객과 공감대 형성"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편의점 GS25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예능 '연애 임파서블'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GS25는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2020년부터 유튜브 채널 '이리오너라'에 예능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이 채널 구독자는...
"데뷔 비용 필요 없어요"…'버튜버' 전문 마스코즈, 30억 유치[Geeks' Briefing] 2024-05-09 18:01:25
예능 방송 제작에도 사용된 마스코즈의 가능성과 국내외 버츄얼 콘텐츠 및 P) 장의 빠른 성장세를 확인하고 투자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1068대 불꽃드론쇼 펼친 파블로항공 무인이동체 자율군집제어 전문기업 파블로항공이 불꽃드론쇼로 기네스 세계기록을 경신했다. 종전 기네스 세계기록인 671대를 뛰어넘는 1068대로...
CJ ENM, 1분기 영업익 123억원...흑자 전환 2024-05-09 14:57:29
내 프리미엄 콘텐츠 제작과 유통이 확대되며 매출이 55.2% 증가한 3,664억 원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영업손실은 178억 원으로 집계됐다. 피프스시즌은 <도쿄바이스 시즌2>, <레이디 인 더 레이크> 등 시즌제 드라마를 글로벌 OTT에 공급했다. 또, <눈물의 여왕>,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등 화제의 드라마가...
SKT, HTC 손잡고 버추얼 스튜디오 기술 고도화 2024-05-09 14:32:40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 촬영에 활용되고 있다. HTC는 버추얼 콘텐츠 제작을 위한 XR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월 열린 MWC 2024에서 경량화된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MD) 기기인 ‘바이브 XR 엘리트’와 모션 트래킹을 위한 ‘얼티미트 트래커’를 활용한 기업용 솔루션을 공개하기도 했다. 양사는...
이경규 '양심 냉장고', '존중 냉장고' 부활 2024-05-09 09:20:53
제작한 유튜브 공익 예능 콘텐츠 '존중 냉장고'를 오는 10일부터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존중 냉장고'는 1990년대 큰 반향을 일으킨 공익 예능의 원조 '양심 냉장고'를 대상그룹의 핵심 가치로 재해석한 콘텐츠로 전해졌다. 대상그룹은 '존중'을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로 경험할 수...
이경규의 '양심 냉장고', 유튜브서 '존중 냉장고'로 돌아온다 2024-05-09 09:06:50
= 대상그룹이 핵심 가치 '존중'을 주제로 제작한 유튜브 공익 예능 콘텐츠 '존중 냉장고'를 오는 10일부터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존중 냉장고'는 1990년대 큰 반향을 일으킨 공익 예능의 원조 '양심 냉장고'를 대상그룹의 핵심 가치로 재해석한 콘텐츠다. 대상그룹은 그룹의 철학이자 ...
SKT, HTC와 'AI XR 버추얼 스튜디오' 사업 확장 협약 2024-05-09 08:52:30
광고,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 촬영에 활용되고 있다. HTC는 버추얼 콘텐츠 제작을 위한 XR 기술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최근 경량화된 가상현실 디스플레이 기기인 '바이브 XR 엘리트'와 모션 트래킹을 위한 '얼티미트 트래커'를 활용한 기업용 설루션을 공개해 주목받기도 했다. 양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