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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ENM'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1-06-23 09:10:16
티빙 추리반 - DB금융투자, BUY(상향) 06월 15일 DB금융투자의 신은정 애널리스트는 CJ ENM에 대해 "20년 10월 출범한 티빙은 긍정적인 성장 지표를 공유하기 시작했음. 원조 콘텐츠 맛집답게 투자와 성장의 적절한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됨. 2Q21에도 양호한 실적 전망. 티빙의 성장 지표와 실적을 공개함에...
'CJ ENM' 52주 신고가 경신, 티빙 추리반 - DB금융투자, BUY(상향) 2021-06-18 09:07:21
티빙 추리반 - DB금융투자, BUY(상향) 06월 15일 DB금융투자의 신은정 애널리스트는 CJ ENM에 대해 "20년 10월 출범한 티빙은 긍정적인 성장 지표를 공유하기 시작했음. 원조 콘텐츠 맛집답게 투자와 성장의 적절한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됨. 2Q21에도 양호한 실적 전망. 티빙의 성장 지표와 실적을 공개함에...
강해진 CJ 주력 '3총사'…"하반기가 더 좋다" 2021-06-17 17:46:57
OTT 티빙에 주목하고 있다. 티빙의 지난달 이용자 수(MAU)는 334만 명으로 지난해 10월 독립법인 출범 후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지난해 10월 이후 티빙의 신규 다운로드 증가율은 67%, 누적 유료가입자는 63% 늘었다. 지난달 말 CJ ENM이 자체 콘텐츠를 확보하기 위해 향후 5년간 5조원을 쏟아붓겠다고 발표한 것도...
안 놀면 뭐하니?…유흥 점령할 '콘텐츠'에 주목 2021-06-17 09:30:19
업체 티빙의 가입자 성장과 전체 미디어 매출 탑라인 성장 지속 여부가 확인될수록 주가 우상향 또한 지속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티빙 콘텐츠 투자는 하반기로 갈수록 규모가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독점 오리지널 콘텐츠 및 네이버멤버십 협업 효과가 가입자 성장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이라는 분석이다. 황...
'CJ ENM' 52주 신고가 경신, 기관 7일 연속 순매수(19.6만주) 2021-06-17 09:17:07
티빙 추리반 - DB금융투자, BUY(상향) 06월 15일 DB금융투자의 신은정 애널리스트는 CJ ENM에 대해 "20년 10월 출범한 티빙은 긍정적인 성장 지표를 공유하기 시작했음. 원조 콘텐츠 맛집답게 투자와 성장의 적절한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됨. 2Q21에도 양호한 실적 전망. 티빙의 성장 지표와 실적을 공개함에...
'티빙' 사용자 사상 최고치…CJ ENM 강세 2021-06-16 17:15:25
“티빙의 성장 지표와 실적이 공개됨에 따라 투자(3년간 4000억원)에 따른 불확실성은 상당 부분 해소됐다”며 투자 의견을 ‘홀드’에서 ‘매수’로 바꿨다. 티빙의 이용자 증가 배경은 오리지널 콘텐츠다. 오리지널 예능 ‘여고추리반’ ‘백종원의 사계’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이 인기를 끌었다. 영화로는 ‘서복’,...
CJ ENM, 티빙 호조에 반등 2021-06-16 16:04:29
21만원으로 제시했다. 신은정 DB금융투자 연구원은 “티빙의 성장 지표와 실적을 공개됨에 따라 투자(3년간 4000억원)에 따른 불확실성은 상당부분 해소됐다”며 투자의견을 ‘홀드’에서 ‘매수’로 바꿨다. 티빙의 이용자 증가의 배경은 오리지널 콘텐츠다. 오리지널 예능 '여고추리반', '백종원의 사계'...
하나금투 "CJ ENM, 2분기 호실적 전망…목표가 7% 올려" 2021-06-03 08:15:22
'티빙'은 현재 각종 콘텐츠 실험에도 나섰다. 티빙은 드라마와 영화, 예능뿐만이 아니라 조만간 '유로2020' 중계 등 스포츠까지 모든 장르에서 오리지널 콘텐츠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연구원은 "티빙의 해당 프로젝트가 마무리되면 성과와 가입자들의 성장에 따라 본격적인 투자 역시 이뤄질...
[단독] 네이버, 티빙 3대 주주로…OTT 약점 메운다 2021-06-02 17:14:51
평가한 티빙의 기업가치 수준은 알려지지 않았다. 한 미디어 담당 증권사 애널리스트는 “넷플릭스, 웨이브 등 국내외 OTT사들의 기업가치는 매출 대비 7~10배 수준(PSR)에 형성돼 있다”고 했다. 그는 “티빙도 같은 방식으로 계산하면 5000억~8000억원이 적정하겠지만 ‘전략적 파트너’인 JTBC스튜디오와 네이버에는...
CJ ENM, 콘텐츠 제작에 5조 쏟아붓는다 2021-05-31 17:32:34
취향의 고객을 티빙의 팬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위해 티빙의 오리지널 콘텐츠 50% 이상을 프랜차이즈 지식재산권(IP) 제작에 투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랜차이즈 IP는 ‘응답하라’ ‘신서유기’ 시리즈와 같은 인기 드라마와 예능 등 IP를 활용해 다양한 파생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을 이른다.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