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생활가전은 쉽고 편리해야 ‘스마트’ 2013-01-04 08:27:01
편리한 프리미엄 스마트 기술과 차별화된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사진제공: lg전자)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삼성전자, 노트북 ‘크로노스와 울트라’ 시리즈7 선봬…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2030 남녀, 술이 가장 필요한 순간은 언제?...
"글로벌 증시 `상저하고` 역풍 우려..이유는?" 2013-01-04 08:16:25
3007대의 차량이 미국에서 판매되어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는 내용이다. 형제기업이라고 할 수 있는 기아차 역시 연간으로 재작년 대비 작년에는 15% 판매 증가를 세우면서 역시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지난 12월 한 달 동안 6만 대라면 매일같이 하루에 2000대씩 현대차가 미국에 팔렸다는 이야기다. 지난 연비...
40세 男 월 1만2000원선…손보가 생보社보다 싸다 2013-01-03 17:26:08
kb생명 '최고' 보험사들이 이달부터 일제히 판매를 시작한 ‘단독형 실손의료보험’ 상품을 비교한 결과 손해보험사와 남성의 보험료가 상대적으로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 실손보험이란 환자가 부담한 병원비를 80~100% 돌려주는 보험 상품으로, 가입자가 매년 300만명가량 증가해 총 3000만명에 달한다. 3일 보험...
염화칼슘 만드는 OCI, 폭설이 싫다고? 2013-01-03 17:12:44
전 당 120달러 선에서 최근 170~180달러로 50%가량 뛰었다. 지방자치단체들도 염화칼슘 구입에 더 많은 예산을 쓰고 있다. 경기도 화성시는 작년 10월 t당 16만1000원을 주고 샀던 중국산 염화칼슘을 지난달엔 t당 24만원에 샀다. oci는 국내 연평균 수요의 30% 정도인 5만t을 공급하고 있다. oci의 염화칼슘은 ㎏당...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적극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해 첫 판매를 시작한 2억원대의 경비행기, 패러글라이딩 등을 판매하는 ‘항공테마숍’과 같이 특정 상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전문관을 늘리고 각종 쇼핑몰과의 제휴도 강화할 계획이다. 20~30대 고객을 모바일로 유입하기 위한 방안도 구상 중이다. gs샵과 롯데홈쇼핑 역시 가파른 성장세를...
지리산 축제의 꽃! 산청곶감축제! 2013-01-03 15:05:00
홍보하고 저렴하게 판매하는 산청곶감축제에서는 다양한 볼거리와 공연 그리고 문화체험을 할 수 있다.또한 산청군에 있는 청학동을 비롯 많은 문화유적지까지 볼 수 있어서 겨울방학 자녀교육에도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다. 또한 산청군 시천면은 지리산 천왕봉을 바라보는 최고의 장소이어서 지리산 겨울산행을 하려는...
"삼성 '갤럭시S4' 3~4월 출시 유력"…기대株는? 2013-01-03 11:22:26
주기를 선행하는 것은 스마트폰 시장의 주도권을 강화하려는 삼성전자의 전략으로 해석된다"고 밝혔다. 증시 전문가들은 갤럭시s4에 대적할 만한 경쟁 모델이 없어 스마트폰 사상 역대 최고의 성공모델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점쳤다. 김 연구원은 "갤럭시s4는 5인치 풀hd급 아몰레이드 디스플레이와, 1300만 화소 카메라 등...
거성모바일, 150억원 보조금 먹튀.. 사건 전말은? 2013-01-03 10:14:16
피해자들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휴대폰을 판매해 온 `거성 모바일`이 구매자에게 지급하기로 했던 보조금을 지급하지 않고 잠적했다고 밝혔다. 이 돈을 돌려 받지 못한 고객은 2만여 명으로 추정되며, 피해금액은 약 150억 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 보조금은 휴대폰을 원가 혹은 법적 보조금 지급 선에...
불황이 반갑다 … 맥도날드 롯데리아 등 패스트푸드 업체 매장 급증 2013-01-03 10:00:51
음료 등도 1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기존가 대비 30% 가량 가격을 내렸다. 이 메뉴는 출시 보름 만에 250만 개 팔렸다.롯데리아도 지난해 매장 방문 고객수가 전년 동기 대비 10% 증가했다. '런치타임(오전11시~오후2시)'에 실속형 메뉴를 제공한 것이 비결이다. 새우버거를 600원에 판매하는 등...
'불만제로 유모차' 키디, '페도라베이비S9'로 리브랜딩 2013-01-03 09:55:11
막연한 기대나 환상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오히려 우리 기술과 브랜드로 수입제품과의 경쟁에서 승리한다면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페도라베이비s9'는 3일부터 쁘레베베 공식 홈페이지에서 첫 선을 보인다. 오는 10일에는 전국 주요 유아용품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키즈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