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핏플랍, 2013 S/S 론칭파티 'FEET DREAMS' 개최 2013-03-20 12:47:30
21일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2013 봄·여름(s/s) 론칭 파티 ‘feet dreams’를 개최한다.핏플랍은 쿠션을 장착한 느낌의 4cm 마이크로워블보드 히든 굽으로 국내외 두터운 마니아 층을 가진 슈즈 브랜드다.이번 행사에는 핏플랍의 창시자이자 ceo 마샤 킬고어가 공식적으로 처음 내한한다. 패션쇼는 발레리나쇼,...
모바일 앱과 웹을 배포하는 새로운 모바일? 애드링크 2013-03-20 10:00:00
10월 애드링크를 론칭하고 3 개월 만에 200만 아이콘을 배포하게 된 이유는 애드링크의 빠른 아이콘 배포가 많은 광고주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왔기 때문"이라며 "앞으로 전국민의 스마트폰에 아이콘을 설치할 수 있도록 더욱 탄탄한 기술을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애드링크는 3000만 누적다운로드를 보유한 다수의...
아웃도어 입은 홈쇼핑 매출 상승… '패키지 마케팅' 통했다 2013-03-20 09:32:10
상품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cj오쇼핑이 2010년 11월 론칭한 아웃도어 브랜드 ‘로우알파인’은 올해까지 약 70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올해 1~2월 매출만 180억 원을 기록했다. 이 브랜드는 2012년 11월 전체 매출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상의 4종과 하의 1종을 묶은 패키지상품 가격은 45만 원....
[클릭! 베스트 아이템] 패션피플이 선택한 봄 BEST ITEM 4 2013-03-20 09:00:04
사람들을 위해 대표 인터넷쇼핑몰 오가게가 론칭 7주년을 기념해 판매율이 가장 높은 베스트 아이템 4를 뽑아 공개했다. 3월 초부터 중순까지 가장 판매율을 높았던 아이템을 분석한 결과, 환절기 시즌에 유용한 트렌치코트와 카디건 등 아우터와 페미닌한 원피스, 블라우스가 베스트 아이템으로 뽑혔다. 오가게의...
베베쿡,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기운찬` 첫 선 2013-03-20 08:39:17
본격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기운찬` 시리즈는 성인 권장섭취량을 기준으로 만들어져 영양 과잉으로 인한 부작용 걱정을 덜기 위해 어린이 1일 영양 권장량에 맞춰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A 같은 지용성 비타민이나 아연, 인 등의 무기질 과다섭취 시 설사, 속쓰림을 비롯해 장기에 부담을 주거나 다른 영양소의...
불황일수록 매출 늘어나는 소자본 창업 '주목' 2013-03-19 10:39:06
연예인들도 발빠르게 프리미엄 분식점 브랜드를 론칭하고 신메뉴 개발에 열을 올리고 있다.가수 토니안이 운영하는 '스쿨스토어'는 떡볶이, 김밥, 면류 등 다양한 메뉴와 새로운 개념의 떠먹는피자밥 밥스피자 등 경쟁력 있는 분식아이템으로 지난 9월 강남점을 시작으로 매장 40개를 돌파, 월매출 2억원의 폭...
가격, 디자인, 기능 3박자 두루 갖춘 전혀 새로운 SPA골프웨어 FLAG1 론칭 2013-03-19 10:38:07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구매 가능,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론칭 프로모션 실시 합리적인 가격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겸비한 전혀 새로운 spa 골프웨어 브랜드 flag1(플래그원)이 18일(월) 론칭했다. flag1은 깃발, 승리를 뜻하는 플래그(flag)와 최고를 뜻하는 숫자1의 합성어로 ‘최고를 꿈꾸는 골프웨어’를...
'1조원 규모' 식사대용식 시장, 전쟁 본격화 2013-03-19 09:39:28
통합브랜드인 'the spoon(더스푼)'을 론칭하면서 1조원 규모의 식사대용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이 제품은 컵에 담긴 내용물을 스푼으로 떠먹는 것으로 용기에 분말과 뜨거운 물을 부으면 으깬 감자를 바로 먹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앞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현대인의 생활 패턴에 맞춘 간편식을 지속...
식사대용 제품 출시 봇물‥1조원 시장 경쟁 가열 2013-03-19 07:59:45
통합브랜드인 ‘THE SPOON(더스푼)’을 론칭하면서 1조원 규모의 식사대용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더스푼은 컵에 담긴 내용물을 스푼으로 떠먹는 제품의 속성을 상징화 한 것으로 ‘더스푼 브런치감자’는 용기에 분말과 뜨거운 물을 부으면 으깬 감자를 바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기능성 차(茶) 전문업체인 티젠은...
빕스, 16주년 ‘16 이벤트` 2013-03-18 19:41:38
시 판매는 종료됩니다. 지난 1997년 3월 론칭한 빕스는 현재 국내에서 운영되고 있는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중 가장 장수한 브랜드. 2000년대 중반까지 수많은 외산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들 가운데서도 ‘건강함’과 ‘웰빙’을 강조한 빕스만의 샐러드바와 정통 스테이크 등 2천 200여 개가 넘는 메뉴를 선보이며 꾸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