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재만의 성공스토리 만남]서울대 암병원, 노동영원장 2013-08-28 18:49:41
유방암 연구와 수술의 권위자이자 핑크리본 캠페인 창시자로 잘 알려져 있다. 핑크리본 캠페인은 유방암 조기 발견의 중요성을 대중들에게 알리는 캠페인으로 2000년부터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다. 매년 명사와 연예인들이 참석하는 마라톤 행사 및 거리를 분홍빛으로 물들이는 조명 행사를 한다. 이를 통해 그는 우리나라...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3-08-27 17:05:36
AM A DISCOVERER)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 캠페인은 사회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10인의 디스커버러들을 선정해 그들을 통해 즐겁고 유쾌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전파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디스커버러에는 공유와 송일국, 전혜빈, 리키김, 신수지 등이 선정됐습니다. 프랑스 러기지백 브랜드 리뽀와 미국 가방 브랜드...
하겐다즈, '더 하우스 오브 하겐다즈' 팝업 스토어 성황 2013-08-26 15:37:25
대표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트렌디한 거리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오픈한 ‘더 하우스 오브 하겐다즈’ 팝업 스토어는 세계 최고의 아이스크림을 향한 한국하겐다즈의 열정이 고객과 만나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는 이벤트가 됐을 것"이라며 "세계 1위의 아이스크림 브랜드로써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과 소...
한국하겐다즈, `더 하우스 오브 하겐다즈` 팝업 스토어 성황리 마쳐 2013-08-26 13:09:43
트렌디한 거리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오픈한 `더 하우스 오브 하겐다즈` 팝업 스토어는, 세계 최고의 아이스크림을 향한 한국하겐다즈의 열정이 고객과 만나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는 이벤트가 되었을 것으로 믿는다""며 "세계 1위의 아이스크림 브랜드로써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과 소비자 캠페인을 통해...
[경찰팀 리포트] 소방차 뒤따라가면 캐나다 2000弗 벌금 2013-08-16 17:11:20
소방방재청은 2007년부터 ‘소방차 길터주기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거리가 복잡해지면서 소방차가 출동하기 어려워 화재 진화와 인명 구조에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다. 화재가 발생하면 5분 이내에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다. 불이 나고 5분을 넘기면 불타는 속도와 피해 면적이 급격히 늘어나는 까닭에 5분 내에 진화를 시...
세계 17개 도시서 "日, 위안부 사과하라" 2013-08-14 17:09:42
맞아 거리 캠페인이 진행됐고 홋카이도에서는 필리핀 위안부 피해자들의 증언대회가 열렸다.홍선표 기자 rickey@hankyung.com 女직원 반라 사진으로 면접? 무슨 직업이길래 산부인과 男 의사, 임신 20주 女에게…경악 20대 女, 비키니 차림으로 해변에서…'날벼락' 밤마다 같이 자고 스킨십 즐기던 남매...
한국장학재단 대학생 '지구별 꿈 도전단' 해외체험, "글로벌 인재 꿈 한발 더 다가갔어요" 2013-08-13 17:08:57
캠페인 #1. 지난 9일 프랑스 아기자기한 골목과 카페가 자리해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파리 5구역 오데옹 거리. 강혜진 씨(연세대 문화인류학과 3)는 “에바는 일은 잘하지만 사랑엔 서툰 여성 역할이고 폴은 사랑의 환상을 좇는 남자”라고 강조했다. 이방인을 주제로 한 단편영화에 출연한 프랑스 배우들은 강씨와 의상...
슈퍼소닉2013, 조용필과 후배가 함께한 캠페인송 '여행을 떠나요' MV 공개 2013-08-12 20:11:21
'슈퍼소닉 2013'의 캠페인송 '여행을 떠나요' 뮤직비디오가 8월12일 오후 6시에 '슈퍼소닉 2013'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에서 공개됐다. 조용필과 후배 뮤지션들이 녹음한 '슈퍼소닉 2013'의 캠페인송 '여행을 떠나요'는 많은 대중들이 뮤직 페스티벌을 떠올리면 해외...
[VPR] LG전자, 울랄라세션과 함께 ‘시네뷰’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공개! 2013-08-12 08:49:54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시네뷰’ 캠페인 사이트(www.lgcinevu.co.kr)를 통해 특별 제작한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fonky’와 울랄라세션 멤버들이 열연한 ‘fonky 시네뷰 리믹스 버전’ 영상을 공개한 것.이번 프로젝트는 제품의 특장점을 문화예술 컨텐츠로 승화시킨 것으로, ‘시네뷰’라는...
[Biz 스토리 ⑨] 천원짜리로 매출 1조, 불가능하다고?…다이소의 멈추지 않는 도전 2013-08-12 08:09:28
독도의 이름을 다케시마로 바꾸는 캠페인에 자금을 지원하고 있다는 루머가 퍼지면서 곤욕을 치르기도 했다."일본 다이소산업 측에서 연락이 왔어요. 국내에서 이러한 루머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타고 급속도로 퍼지니까 이것을 자기네들이 어떻게 바로잡아줘야 하느냐고요. 사실이 아니니까요. 회사 내부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