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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몽구 현대자동차그룹 회장 "품질 높이고 내실 다져 브랜드 혁신…'엔低 효과' 일본차 꺾겠다" 2013-01-10 15:30:40
그는 올해 경영 지침으로 “품질 개선을 통해 브랜드 혁신을 이루고, 질적 성장을 통해 내실을 다질 것”을 주문했다. 판매량 목표도 당초 현대차와 기아차를 합해 ‘750만대 이상’으로 잡을 것이란 예상과 달리 741만대로 낮췄다. 대신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려 일본차와 정면 대결을 벌여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
김하늘 잘 나가네~ 코리아나화장품 모델 재계약 2013-01-10 11:41:25
밝혔다.코리아나화장품은 지난해 1월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비다'를 출시하면서 김하늘을 모델로 기용했다. 회사 측은 김하늘의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를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안착시켰다고 평가했다. 회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김하늘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연상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
임산부 언더웨어 엠시크릿, 빠른 성장세… 올해 볼륨화에 박차 2013-01-10 08:51:02
콘셉트를 어필하기 위한 색다른 마케팅전략도 소비자들에게 어필됐다. 론칭 패션쇼를 클럽파티 형식으로 진행하는가하면 지난해 11월에는 프레타포르테 부산에 참가, 국내 최초 임산부 언더웨어 패션쇼를 진행해 이슈를 얻기도 했다. 이같은 브랜드 전략이 맞아떨어지면서 엠시크릿은 현재 폭발적인 매출 신장률을 보이고...
포브스 "삼성전자, 새 제품 만들기 싫어해" 2013-01-10 07:33:58
브랜드였다"며 "이를 타개하기 위해 마케팅과 홍보,디자인으로 이를 바꾸려 했다"고 밝힌 뒤 "그럼에도 여전히 삼성전자는 평판을 개선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포브스는 삼성전자의 성공을 가로막는 요인으로 첫째는 상상력 부족을 꼽고 "새 제품을 만들지 않으려는 점이 삼성의 약점"이라고 지적했다. 둘째로는 신에너지와...
싸이 송중기 화장품 모델로 … 모델업계 지각변동 2013-01-10 07:33:07
시도하기 힘들었던 공격적이고 유머러스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올해 20살이 된 여성 아이돌 가수들도 화장품 광고시장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지난 8일 그룹 에프엑스의 멤버 설리와 크리스탈을 모델로 발탁했다. 업계 관계자는 "10대 아이돌이 광고 시장에서 돌풍을 일...
[프로야구 10구단] 부영 "원정경기도 흥행 자신" 2013-01-09 17:19:55
입주민을 대상으로 ‘원정경기 시즌권’ 마케팅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시즌 66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홈경기 시즌권이 구단별로 30만~50만원 선이지만 원정경기 시즌권은 8~9경기 관람권이므로 10만원 내외에 판매할 수 있다”며 “가격이 저렴해 팬들의 관심이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부영 드래곤즈는...
오리온, 중국 매출 '1조 시대' 2013-01-09 16:51:56
담 회장은 마케팅, 영업, 인사 등 모든 분야에서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구사해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초코파이 브랜드 이름을 ‘하오리여우(好麗友·좋은 친구) 파이’로 바꾸고, 제품 컨셉트도 ‘정(情)’에서 ‘인(仁)’으로 바꾼 게 대표적인 현지화 사례로 꼽힌다.오리온은 지금까지의 성과를 바탕으로 이르면...
한국콜마 vs 코스맥스…국내 이어 中 화장품 시장서 '격돌' 2013-01-09 16:41:37
씨(35)는 지난해까지 코스맥스 화성공장 부공장장(이사)으로 있다 올 1월 판교마케팅본부 이사로 자리를 옮겼다. 2005년 대학 졸업과 동시에 코스맥스 대리로 입사해 코스맥스차이나 설립에 관여했다. 사내 대표적인 ‘중국통’으로 정평이 나 있다.■ odmoriginal development & design manufacturing. 제조업체가...
커피 마시고…쇼핑하고…첨단기기 체험…통신사 매장에 놀러가자~ 2013-01-09 15:30:31
있는 통신사들이 서비스와 마케팅을 강화한 결과다. 통신업계 관계자는 “경쟁이 심화돼 시장이 판매자 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바뀌면서 소비자들의 기대 수준이 높아졌다”고 말했다.◆기술·문화 체험공간으로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는 최근 체험형 매장을 늘리고 있다. 소비자들이 다양한 모바일 기기들을 사용해...
[인터뷰] 훌라 백이 클래식하지 않은 이유? 훌라코리아 김경혜 대표는 이렇게 답했다 2013-01-09 10:33:44
여타의 브랜드와 다르죠. 이탈리아 공방에서 정말 강도 높게 일을 해요. 훌라는 우직하고 성실한 학생 같아요. 편법을 모르죠(웃음)” 훌라 코리아 김경혜 대표는 말한다. 2013년 s/s 시즌에도 훌라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블랙과 화이트 투톤 배색의 비너스 라인, 고전적인 기품이 느껴지는 파이퍼 럭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