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급美' LG 세번째 'L' 공개…글로벌3G 시장 공략 강화 2014-02-17 09:06:45
알람 등 다양한 ux를 미니창으로 제어할 수 있어 편리하다.올 1분기부터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박종석 lg전자 모바일커뮤니케이션(mc)사업본부 사장은 "l시리즈 핵심 경쟁력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편리한 사용성에 있다"며 "세계 3g 스마트폰 시장에서 성공체험을 지속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환경 변화에 대응하는 가전의 자세 2014-02-14 10:59:16
알람 기능`과 실시간 실내 청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5단계 오염도 표시 기능`도 탑재해 제품 사용 및 유지관리 편의까지 적극 배려했다. 또한, 두 모델(AX037FCVAUWD, AX020FCVANDD)은 온실가스 배출량을 감축한 친환경 제품으로 업계 최초로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산업기술원(KEITI)의 저탄소 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김중수 "각국 금융정책 정상화에 4∼5년 걸릴 것" 2014-02-14 08:01:00
이어 "위기를 예방하고 예측해야 하는 부담에 따른 폴스 알람(false alarm·오경보)의 문제도 발생한다"고 덧붙였다. 위기를 예측하지 못하는 데 따른 책임에 부담을 느껴 당국이 잘못된 신호를 주면 이에 따른 비용은 사회 전체가 져야 한다는 것이 그의 설명이다. 김 총재는 금융위기 이후 근시안적인 정책...
‘앱으로 여는 세상’ 힐링과 휴식 도우미 앱 2014-02-07 15:32:56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알람기능도 갖고 있어서 특히 낮잠을 잘 때 유용하다. 또, 빗소리, 바람소리, 낙엽소리, 깊은 심해의 바다소리 등 100가지가 넘는 자연의 소리도 제공하고 있다. 두 번째는 다양한 힐링 명상 콘텐츠를 통해 정신건강을 지켜주는 앱, ‘힐링명상 체인지TV’다. 이 앱은 명상, 호흡, 체조 등의 다양한...
[컨콜]네이버 "밴드·도돌런처·후스콜, 글로벌 서비스 강화" 2014-02-06 09:24:10
처음으로 누적 다운로드수가 500만건을 넘겼다"며 "벨소리·알람 앱 '도돌팝', 잠금화면 꾸미기 앱 '도돌락커'도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전화번호 식별앱 후스콜은 전 세계 6억건 이상의 전화번호 데이터베이스(db)를 확보하고 있고, 다운로드 수는 800만건을 넘어섰다"며 "보이스...
핑퐁톡, "전화/화상영어50%대박할인"헬로렉시App무료출시 2014-02-05 17:28:37
구성되어 있으며 원하는 시간에 알람설정을 하면 가상의 전화가 걸려온다. 그리고 실제 미국인 미쉘이 영어로 말을 걸기 시작하여 매일 다른주제로 이야기를 주고 받을수 있다. 이는 전화/화상영어 이용자들에게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떨치기 위해 개발한 앱으로 실제 전화영어를 하는듯한 느낌이 들어 연습하기 좋은...
LGU+, 기업 전용회선 서비스 ‘캐리어이더넷’ 출시 2014-02-04 09:39:37
전송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데이터 전송망의 효율성 확보와 망 고도화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캐리어이더넷 서비스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캐리어이더넷 이용 기업에 회선 구성, 실시간 트래픽 정보와 임계치를 초과한 과다 트래픽에 대한 알람, 장애 현황 등 주요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하는 포털...
LG유플러스, ‘캐리어이더넷’ 서비스 출시 2014-02-04 09:32:34
▲ 실시간 트래픽 정보 및 임계치를 초과한 과다 트래픽에 대한 알람 ▲ 장애 현황 등 주요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사용자가 직접 어플리케이션별 우선 순위와 대역폭을 지정 관리하는 qos(quality of service) 기능을 제공, 회선 운용의 품질 및 효율성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lg유플러스 구성현...
말랑스튜디오 '알람몬', 일본 앱스토어 알람앱 1위 등극 2014-01-27 08:26:26
알람몬 시즌2를 기획했을 만큼 철저한 현지화에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이번 일본 출시를 총괄한 말랑스튜디오의 한희연 마케팅매니저는 “캐릭터와 게임의 본고장인 일본 시장에서 알람몬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뜻 깊은 결과"라며 "향후 일본 시장과 유저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분석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더욱...
'나이키+' 소비자끼리 제품 경험 입소문…브랜드 파워 커졌다 2014-01-17 06:57:10
스마트폰 알람으로 잠을 깨고 침대에서 스마트폰으로 뉴스를 보면서 잠이 들 정도로 관여도가 높죠. 이런 제품일수록 너무 이상적인 이미지를 보여주면 진정성이 떨어질 수 있다는 겁니다.” lg옵티머스g는 광고 카피로 ‘나는 당신입니다’를 선택했고, 삼성전자 갤럭시는 ‘라이프 컴패니언(삶의 조력자)’을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