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000만원 걸린 '세이캐스트' 10주년 방송대상 실시 2013-01-04 17:50:37
지난 2002년 론칭해 2012년 10주년을 맞이했다. 방송을 청취하거나 직접 방송을 할 수 있는 국내 최대규모의 인터넷 음악방송으로, 현재 4만여 개의 방송국과 35만여 명의 사이버자키(이하 cj)가 활동 중이다. pc는 물론 스마트폰(안드로이드/ios)에서 무료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라디오처럼 멘트와 음악을 송출하는...
허경환, '허닭' 대박 이어 이번엔 '포차' 오픈 2013-01-04 09:47:45
12월 자신이 론칭한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 사무실을 이전하면서 동시에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허닭 프랜차이즈 '포차 in 허닭'(이하 포닭) 직영점 1호를 오픈했다. 허닭 관계자는 "1층에 프랜차이즈 매장을 오픈하고 2층에 사무실을 두고 매장을 관리할 예정이다"라며 "가맹점 문의 등...
“무조건 완판!” 홈쇼핑, 디자이너와 만나 불황 극복 2013-01-04 08:45:01
브랜드는 2011년에디자이너 최범석과 론칭한 c제너럴 아이디어 클래스5. f/w 뉴욕 컬렉션 출품작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방송마다 매진을 달성했다. cj오쇼핑 담당자는 “론칭 제품인 다운코트는 분당 최고 주문 금액 3,500만원을 기록, 1시간동안 10억에 가까운 주문매출을 올렸다. 지난 시즌의 사파리 코트의 경우...
뷰나, 국내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친구 맺고 선물받자!” 2013-01-03 17:40:50
첫 론칭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29일까지 진행되는 뷰나의 이번 론칭 이벤트는 온라인 쇼핑몰 포토 리뷰 게시판에 인증샷 또는 후기를 올리면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본인의 블로그와 타 커뮤니티에 글을 올린 후 해당 링크주소를 본인 게시물에 댓글로 달면 하나의 링크마다 200원 씩 추가 적립금을...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 타깃 브랜드 론칭 대한상공회의소와 한국유통학회에 따르면 올해 tv홈쇼핑 시장 규모는 지난해(약 10조1000억원)보다 9.9% 증가한 11조10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백화점 대형마트에 비하면 안정적인 성장세다. 하지만 전반적인 소비심리가 침체돼 있는 시기인 만큼 업체들은 긴장하고 있다. 업체들은...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예상된다. 지난해 제일모직이 론칭한 자체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필수 쇼핑 코스’가 됐고, 패션유통업체 이랜드는 올해 안에 10개에 달하는 spa 브랜드를 론칭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삼성경제연구소에 따르면 유니클로는 2005년 한국에 들어온 뒤 매년 60% 이상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고...
블랙야크,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 론칭 2013-01-03 11:26:37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블랙야크는 마모트 측과 10년 장기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등산 의류·용품 등을 선보인다. 그동안 자회사인 아우트를 통해 마모트를 수입 판매했지만 이번 계약으로 한국 시장에서 직접 개발 및 생산할 수 있게 됐다.블랙야크는 또 미래전략기획팀을 신설하고...
겨울철 감기 예방법 “비타민C가 풍부한 음식을 먹자!” 2013-01-03 11:23:18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갤럭시 노트 2, bmw를 디자인하다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2030 남녀, 술이 가장 필요한 순간은 언제? ▶ 2013년 빨간날 116일, 달력 보고 황금연휴 계획 세워볼까? ▶ 삼성, 갤럭시 카메라 론칭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시대의 새 장”
삼성전자, CES 2013서 노트북 ‘크로노스와 울트라’ 시리즈7 선봬… 2013-01-03 11:15:03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갤럭시 노트 2, bmw를 디자인하다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2030 남녀, 술이 가장 필요한 순간은 언제? ▶ 2013년 빨간날 116일, 달력 보고 황금연휴 계획 세워볼까? ▶ 삼성, 갤럭시 카메라 론칭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시대의 새 장”
일본에 한국이 있다? ‘스킨가든’에 열광하는 이유 2013-01-03 10:06:19
오픈한 스킨가든은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6월 2호점을 오픈했다. 2호점의 경우 300평이라는 대규모를 자랑한다. 네이처리퍼블릭과 토니모리, 엘리샤코이 등 인기 브랜드를 샵인샵으로 오픈하며 일본 시장에서 새로운 역사를 쓰기도 했다. 뷰티스페셜리스트 잇코가 자주 매장을 방문한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