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서 불황에도 '나를 위한 작은 사치' 명품 립스틱 판매 증가 2022-11-25 16:22:23
WSJ은 그러나 2008년 금융위기 당시에는 립스틱보다 매니큐어 제품 판매가 늘어나 '불황엔 립스틱' 가설이 맞지 않았으나 이번에 립스틱 판매가 늘어난 것은 코로나19 팬데믹(대유형)으로 착용했던 마스크를 벗기 시작했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실제로 팬데믹 초기 마스크 착용으로 고전했던 립스틱의 지난달 미국...
아모레퍼시픽, 고객 맞춤형 기술 2종 `CES 혁신상` 수상 2022-11-17 10:35:51
측정하고, 로봇팔을 활용해 맞춤형 파운데이션, 쿠션, 립 제품을 제조할 수 있다. 안면인식 기술과 색채학 연구를 적용해 최적의 컬러를 제안해준다. CES2023 생활가전 부문 혁신상을 받은 `코스메칩(COSMECHIP)`은 효능성분이 들어있는 액티브칩을 꽂아 맞춤형 스킨케어 화장품을 만들 수 있는 기기다. 아모레퍼시픽이...
제니·이시영도 반했다…100만원 넘어도 없어서 못 파는 신발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2-11-13 07:54:22
많다”고 귀띔했습니다. 루이비통 양털 슬리퍼 제품인 파세오 플랫 컴포느 뮬도 179만~225만원의 고가지만 입고되자마자 품절 사태가 벌어지곤 합니다. 프라다 시어링 양털 슬리퍼도 150만원을 호가하지만 수요가 많습니다. 이 제품들은 한 해 가운데 겨울철 서너달 밖에 못 신는 데다 세탁도 어려워 2~3년 이상 착용하기...
북미·동남아로 눈돌리는 한국콜마 2022-11-11 19:12:18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기 마련이죠. 특히 대표 색조 제품이죠. 틴트와 립스틱 등 립 제품 매출은 올해 들어 150% 넘게 증가하기도 했습니다. <앵커> 한동안 화장품 원재료 값이 많이 올랐는데, 이부분은 영향이 없었던 겁니까? <기자> 네, 올해 화장품의 주 원재료인 글리세린, 팜유 등의 가격이 급등하면서 ODM사들의...
'화장(化粧)의 화룡점정(畵龍點睛)'을 만드는 직업 [강홍민의 JOB IN] 2022-11-07 10:54:36
않을지 등등 여러 갈래의 가능성을 열어 두고 연구해야 한다. 특히 립 제품 연구원은 시즌별 유행하는 컬러와 트렌드, 제형에도 민감하게 반응해야 하는 직업이다. 국내 대표 ODM(Original Development Manufacturing: 제조자 개발 생산) 기업인 한국콜마의 메이크업연구소에서 립 제품을 개발하는 윤희정 연구원을 만나...
아모레퍼시픽, BTS와 협업…한정판 립슬리핑 마스크 선보여 2022-10-24 13:35:01
립슬리핑 마스크 '립앤팝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립슬리핑 마스크는 아모레퍼시픽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는 동안 입술에 보습을 제공, 각질을 관리하는 제품이다. 한정판 제품은 방탄소년단의 히트곡인 '버터', '퍼미션 투 댄스', '다이너마이트'를 주제...
"방탄소년단의 향 담았다"...아모레퍼시픽, 한정판 제품 출시 2022-10-24 09:56:57
립 슬리핑 마스크, 립 앤 팝(Lip & Pop)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라네즈의 글로벌 인기 제품 `립 슬리핑 마스크`는 자는 동안 입술 각질을 관리하고 보습 성분을 채워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방탄소년단·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을 출시하고 미국...
아모레퍼시픽, 방탄소년단과 한정판 립슬리핑 마스크 출시 2022-10-24 09:51:22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립슬리핑 마스크는 자는 동안 입술 각질을 관리해주는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한정판 제품인 립앤팝 에디션은 방탄소년단의 히트곡인 버터, 퍼미션 투 댄스, 다이너마이트의 테마에 맞게 턴테이블 디자인을 활용해 만들었다. 히트곡 버터의 테마를 담은 버터향, 퍼미션 투...
유통 빅3 '와인 전쟁'…희소성 있는 단독상품에 힘준다 2022-10-23 07:16:00
제품을 추천해주는 행사를 마련하기로 하는 등 차별화 전략에 힘을 쏟고 있다. 신세계는 희소성 높은 컬트 와인을 만드는 미국 와이너리를 인수해 직접 생산에 뛰어들었다. 신세계 프라퍼티는 미국 자회사 스타필드 프라퍼티스를 통해 지난 2월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의 와이너리 '쉐이퍼빈야드'를 인수했고, 8월에는...
아모레퍼시픽, 슬립테크 스타트업 에이슬립과 수면 연구 협력 2022-10-21 10:49:46
센터장은 "앞으로도 슬리핑 뷰티 제품 연구를 더욱 강화하고, 건강식품과 화장품 등 여러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밤사이 수면의 정화 작용을 도우면서 피부를 케어하는 연구를 바탕으로 `슬리핑 마스크`, `립 슬리핑 마스크` 등 `슬리핑 뷰티` 카테고리를 선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