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빅게임스튜디오, '브레이커스'로 도쿄게임쇼 참가 2024-08-29 10:27:34
밝혔다. '브레이커스'는 애니메이션풍의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캐릭터별 스킬을 고려해 팀을 편성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펼치는 게임이다. 부스에서는 보스 공략을 중심으로 한 '브레이커스'의 PC·모바일 버전 체험 공간을 비롯해 현장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도쿄게임쇼 2024는...
대구대학교, 공직법무전공·스포츠헬스케어학과 신설 2024-08-28 16:10:27
웹툰영상애니메이션학부(웹툰전공), 게임학과, 보건의료정보학과, 소방안전방재학과, 응급구조학과 등 6개 학과를 신설했다. 올해는 공공안전학부(공직법무전공), 스포츠헬스케어학과가 신입생을 새로 맞이한다. 공직법무전공은 공직 진출과 법률 관련 분야 진출을 위해 설립된 법학 전공학과다. 스포츠헬스케어학과는...
[2025 대입 수시모집]상명대 1904명 선발...자유전공, 약술형 논술전형 신설 2024-08-28 16:00:24
국어 8문항, 수학 2문항, 자연계열(애니메이션전공 포함)에서 국어 2문항, 수학 8문항이 출제된다. 학생부교과 10%, 논술고사 90%를 반영하고, 수능 최저학력기준은 없다. 각 문항은 본문이나 지문에서 필요한 내용을 발췌해 단답형·단문형 답안을 작성하는 서술형 시험으로 치러진다. ○실기고사 반영비율 확대, 일부...
데이즈엔터, '더블크로스 The 3rd Edition' 한국어판 펀딩 런칭 2024-08-28 10:50:29
애니메이션의 세계와 닮은 현대세계를 간접 체험하고 이능력을 가진 캐릭터들의 전투를 즐길 수 있어 국내 팬들에게는 특히 주목받고 있는 작품이다. 데이즈엔터의 TRPG 서적 브랜드 롤앤토크를 통해 처음 발매되는 더블크로스 한국어판은 기초 룰북 3종과 시나리오집 1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펀딩 구성에 따라 실제...
메타, 증강현실 스튜디오 사업 접고 AI에 집중키로 2024-08-28 10:40:31
요소, 문자, 애니메이션 등을 결합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AR 효과를 만들 수 있었다. 이 스튜디오는 당초 이미지 필터로 인기를 얻은 사진 공유 앱 스냅챗과 경쟁하기 위해 처음 출시됐다. 메타는 증강 및 가상 현실 사업에서 올해 1월까지 약 500억 달러의 손실을 본 것으로 나타났다. 헤드셋을 포함한 가상현실 및...
눈물 버튼이 눌렸다…푸바오, 그리고 남겨진 마음들의 기록 '안녕, 할부지' [종합] 2024-08-27 18:58:52
관한 애니메이션 시퀀스가 나온다. 심 감독은 "제가 기록하지 못했던 순간이 있다. 일찍 촬영에 들어갔으면 처음부터 담을 수 있었을 텐데 아쉽다. 만약에 아이바오, 러바오가 데이트한다면 어떨까 상상하며 그렸다. 할부지와 푸바오가 가까워지는 장면도 동화 같은 이야기이기 때문에 다큐멘터리에 애니메이션을 삽입한...
“늦캉스는 문화행사와 함께”…배움과 즐거움이 있는 8월 문화가 있는 날 2024-08-27 15:27:00
애니메이션으로 듣는 탱고’를 통해 디즈니와 스튜디오 지브리의 음악을 탱고로 편곡한 무대를 선보인다. 제주 제주시에 위치한 ▲곶자왈거문오름펜션에서는 정원의 풍경과 예술이 어우러지는 ‘예술향기 가득한 선흘정원 음악회’가, 부산 북구 ▲덕천젊음의거리에서는 열대야를 잊게 할 신나는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어린이+어른이 취향 저격 '하츄핑', 100만 돌파도 꿈 아니다 2024-08-27 15:17:05
이미 넘었다. '사랑의 하츄핑'은 77만 2865명 관객을 동원했던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2019)을 넘어섰으며, 조만간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2017), '레드슈즈'(2019)를 넘어서고 역대 대한민국 애니메이션 흥행 TOP6에도 진입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
동양생명, '수호천사' 브랜드 유튜브 광고 온에어 2024-08-27 15:03:19
동양생명이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한 신규 브랜드 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동양생명은 '수호천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통한 영업력 강화를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했으며, '일상 속 수호천사를 만나다'라는 컨셉으로 베이커리타운을 배경으로 한, 총 두 편의...
"어린이 위한 세상 만들자"…'레고'와 협업 나선 이 회사 2024-08-27 09:28:28
기념한 디지털 애니메이션을 공개했다. 두 브랜드의 상징 요소를 활용해 스포츠와 놀이의 창의적인 결합을 표현한 이번 영상은 양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고그룹과 나이키는 놀이 인식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최근 주요 활동으로는 양사를 포함한 글로벌 파트너들의 협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