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물산 에잇세컨즈, 내달 10일까지 봄·여름 시즌 '슈퍼세일' 2024-06-13 09:35:08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다음 달 10일까지 올해 봄·여름 시즌 슈퍼세일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전국 75개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올해 봄여름 시즌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에잇세컨즈는 슈퍼세일 기간 공식 유튜브 채널...
"엄마, 나 내년부터 출근하래"…현장서 고졸 인재 '파격 채용' 2024-06-12 18:40:13
DS부문이었다. 개막과 동시에 부스 앞에는 20~30명 넘는 줄이 생겨났다. 충북 음성군에서 온 전준우 군(충북반도체고 3학년)은 “삼성전자 입사가 꿈”이라며 “채용 담당자와 상담하며 어떤 자격증과 스펙을 준비할지 등을 구체적으로 정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국내 대기업뿐만 아니라 아디다스, 스타벅스 등 외국계...
'뉴진스' 모델로 썼다 하면 대박…민희진 논란 '타격감 제로' 2024-06-11 14:07:09
굳건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뉴진스는 2022년 데뷔하자마자 식음료, 패션, 명품 브랜드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해 왔다. 데뷔 3개월 만에 100여개의 기업에서 광고 제안을 받은 일은 업계에서도 '신화'로 통한다. 올해 뉴진스는 '하우 스위트(How Sweet)' 발매를 한 달 앞둔...
삼성물산 패션, 여성복 신규 브랜드 '앙개' 첫 선 2024-06-11 13:55:52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여성복 브랜드 ‘앙개(ANGGAE)’를 론칭해 한국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 동시 진출하며 사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국내서는 온라인몰 SSF샵을 중심으로 전개하고, 미국·일본·중국 등에서는 주요 편집숍을 시작으로 유통을 확대할 방침이다. 앙개는 트렌디한...
삼성물산 패션부문, MZ세대 여성복 브랜드 '앙개' 출시 2024-06-11 10:19:03
삼성물산 패션부문, MZ세대 여성복 브랜드 '앙개' 출시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은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 세대)를 대상으로 한 여성복 브랜드 '앙개'(ANGGAE)를 국내와 글로벌 시장에 동시에 선보이고 사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효성, R&D로 원천기술 확보해 품질 혁신 2024-06-10 16:00:16
위한 조치다. 효성티앤씨는 2020년에는 패션 스타트업 ‘플리츠 마마’와 환경부, 제주도 및 제주도개발공사와의 ‘리젠 제주’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선보이기도 했다.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에서 수거한 페트병을 재활용해 패션제품으로 탈바꿈하는 자원 선순환 시스템이다. 2021년부터는 서울시, 여수광양항만공사 등과 ...
삼성물산 SSF샵, 오는 19일까지 스페셜 쇼핑 위크 개최 2024-06-10 10:00:11
= 삼성물산 패션부문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은 오는 19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 '스페셜 쇼핑 위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SSF샵은 열흘간 매일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100% 당첨되는 랜덤 쿠폰 이벤트를 통해 최대 8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매일 오전 11시, 오후 3시 각각 선착순 1천명에게 20%...
잠실 롯데월드몰서 '짱구는 못말려' 올해 첫 팝업 2024-06-10 06:00:05
앞서 지난 4월 26일부터 지난달 19일까지 롯데그룹 10개 계열사가 참여해 롯데월드타워와 몰에서 선보인 포켓몬 타운은 400만명이 넘는 고객을 끌어모으며 흥행했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앞으로 인기 애니메이션 지식재산권(IP)을 포함한 문화콘텐츠와 관련한 다양한 팝업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화면 커야 보기 편한데…" 돌연 PC 손절한 '패션앱 1위' 무신사 2024-06-09 11:30:01
9.6% 상승한 15조844억원을 차지했다. 반면 삼성물산 패션부문(SSF샵)과 LF(LF몰), 한섬(더한섬닷컴), 코오롱인더스트리 패션부문(코오롱몰) 등 패션 대기업이 운영하는 자체 쇼핑몰은 PC용 웹사이트 버전을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 1020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브랜드를 운영·판매하는 만큼 PC향 수...
"올여름 '품절 대란' 온다"…20대 직장인도 쓸어담은 제품 2024-06-06 13:20:57
이 밖에도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유러피안 풋웨어 브랜드 '숄'(Scholl)의 인기 상품 롱 레인부츠도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LF의 '바버'(Barbour) 레인부츠 역시 지난달 대비 2배 이상 판매량이 늘어났으며, LF몰 내 레인부츠 키워드 검색량도 같은 기간 2.5배 급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