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百 중동점, 전면 리뉴얼...브랜드 100여 개 신규 입점 2024-04-08 10:05:38
개발이 예정돼 있는데다, 미디어 전망대·호텔·e스포츠 경기장을 갖춘 '상동 영상문화단지'도 개발 추진중이라 배후 수요가 갈수록 커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중동점과 연결된 서울지하철 7호선이 오는 2027년 개통을 목표로 청라국제도시 연장사업을 진행중이라 인근 고객들의 방문이 ...
롯데백화점, 10일 총선일 '쇼핑데이'…나들이 고객 공략 2024-04-08 06:00:05
또 패션과 스포츠, 애슬레저 상품군을 제휴카드로 50만원 또는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 부문장은 "벚꽃 개화 시기와 법정공휴일에 맞춰 외부 활동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특별한 쇼핑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이번주뭘살까] '봄꽃이 활짝' 피크닉 용품·먹거리 행사 풍성 2024-04-06 07:00:04
14일까지 전 지점에서 4월 정기 세일 '슈퍼 피버'(SUPER FEVER)를 통해 스포츠와 애슬레저, 뷰티, 패션, 리빙 등 300여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커플 피크닉 헬퍼 세트'와 'WMF'의 '미니 그릴+가위 세트' 등 야외 활동을 위한 상품을 다양하게 소개한다. ▲ 현대백화점...
홍콩본색…도시를 탐닉하고, 예술을 탐미하다 2024-04-04 17:53:34
해외 셀럽들에게도 이미 세계 최고의 패션 이벤트로 통한다. 이번 콤플렉스콘이 더 주목을 받은 이유는 아시아에서 열리는 첫 행사이기 때문이다. ‘콧대가 높다’고 잘 알려진 콤플렉스콘은 미국 이외 다른 국가에 행사 기회를 주지 않았다. ‘홍콩에서 콤플렉스콘이 열린다’는 소식이 들려온 직후 세계 패션계가 술렁...
'무신사 냄새' 재연인가…쿠팡플레이, 대놓고 티빙 저격? 2024-04-02 20:00:04
것 아니냐"는 반응이 나왔다. 당시에도 쿠팡은 패션 부문을 대폭 강화하던 시기였다. 무신사 측은 'SNL코리아' 속 풍자 코미디라고 판단하고, 해당 표현에 대해 공식 대응하진 않았다. 티빙 역시 'SNL코리아' 속 언급에 공식적인 대응은 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스포츠 중계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이어갈...
쿠팡 바짝 쫓는 알리…'1000원 한우' 초저가 무기의 비결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⑤] 2024-03-30 13:00:01
6월 기준 네이버쇼핑의 주요 쇼핑 구매 품목은 패션 의류, 스포츠·레저용품, 자동차용품 순으로 나타났고, 쿠팡의 경우 생활용품·식료품 등 구매가 상대적으로 활발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지은 대신증권 연구원은 "지난해 국내 이커머스 성장률 둔화에도 중국 직구 플랫폼 거래액(GMV)은 빠르게 증가했고, (국내) 이커머...
[이번주뭘살까] 봄 패션 상품 할인…사과·딸기 먹거리도 저렴하게 2024-03-30 07:00:04
시흥 프리미엄 아웃렛 오픈 7주년 기념행사를 연다. 아웃도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등은 아웃렛 가격에서 최대 30%를 추가로 할인해주고 디스커버리, 언더아머, 리바이스 등의 브랜드는 패밀리 세일 행사를 진행해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30일에는 추로스 맛집으로 유명한 '글루글루'(GLUU GLUU)가 문을 연...
에이블리, 남성 패션 플랫폼 '4910' 론칭 2024-03-28 08:14:20
패션 플랫폼 '4910' 론칭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를 운영하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4910은 10세부터 49세까지 폭넓은 세대 패션 취향을 반영했다는 의미를 담은 남성 전용 플랫폼이다....
TV 채널만 붙이면 대박 났었는데…저무는 패션업계 '성공 방정식' 2024-03-26 18:47:49
가져왔다. 코웰패션이 BBC의 다큐채널 BBC어스를, 스톤글로벌이 CNN을 수입해 옷과 가방, 신발 등에 활용했다. 과도한 유행은 일부 소비자의 거부감으로 이어졌다는 게 패션업계의 진단이다. MLB가 성공하자 NBA(수입자 한세엠케이), NFL(더네이쳐홀딩스), FIFA(코웰패션)를 붙인 라이선스 브랜드가 우후죽순 생겨났고, 이...
"우리 아이 몽클레르 쇼핑은 여기서"...신세계百 센텀시티점, 프리미엄 아동복 늘린다 2024-03-26 18:02:53
스포츠 브랜드를 ‘메가숍(대형 매장)’ 형태로 리뉴얼한 데 이어 럭셔리 유아동복 브랜드 구색을 강화했다. 최근 럭셔리 키즈 브랜드를 늘리는 건 아이를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골드키즈'와 'VIB(Very Important Baby)'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신세계백화점의 지난해 프리미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