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빔]그럼에도 자율주행이 있어야 하는 이유 2024-04-30 07:40:03
39아니다39이다. 소비자가 기대하는 자율 주행의 완성도, 현실 기술이 실현 가능한 자율 주행 능력의 차이에서 터지는 법적 책임의 문제는 자율 주행 포비아 확산의 가장 큰 원인이다. 湊틘?이겨낼 사고의 근력을 키워보는 것도 좋겠다. 자율주행은 우리 모두가 받아들이고 개선해 나가야 하는 좋은 기술발전의 예다....
국밥집 가던 아재들 '돌변'…50대 男 직장인들도 푹 빠졌다 2024-04-29 21:00:01
카테고리에서 남성 매출 비중은 매년 증가세다. 2019년 39%에서 올해 1분기엔 43%까지 늘었다. 남성들이 가장 많이 찾은 샐러드는 고단백 고기 토핑 샐러드였다. GS25 관계자는 "그루밍족 트렌드와 함께 '헬시플레저'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샐러드 카테고리 내 남성 고객 비중이 계속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폭스바겐코리아, '골프' 국내 누적 판매 5만 대 돌파 2024-04-29 10:22:25
39골프(golf)39가 국내 누적 판매 5만 대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시장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폭스바겐의 대표 베스트셀링 카다. 국내에서는 폭스바겐코리아의 본격적인 한국 진출과 함께 5세대 골프가 정식 출시돼 독일 엔지니어링으로 빚어낸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컴팩트 카로 인기를 이어 왔다....
한국타이어,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 진행 2024-04-29 09:51:17
39행복 가득 페스티벌39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온의 아이온 에보, 아이온 에보 as 등 행사 상품을 4개 일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최대 8만 원 상당의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행사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다이나프로 hpx 행사 상품 4개...
금호타이어, '금호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데이' 열어 2024-04-29 09:43:14
39ac 밀란(ac milan)39의 홈구장인 산 시로 스타디움에서 ac밀란과 인터밀란의 경기를 관람했다. 특히, 이번 경기는 스페셜 스폰서를 위한 빅매치 데이 이벤트로 마련돼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했다. 정일택 대표이사 사장은 "금호타이어 최근 몇 년간 지속적인 성장을...
아우디코리아, 찾아가는 시승·상담 서비스 마련 2024-04-29 09:36:35
-숙련된 세일즈 어드바이저로 구성 -소비자 편의 증대 및 접점 확대 기대 아우디코리아가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 및 편의 증대를 위해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 39아우디 투 유 (audi to you)39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시승신청 페이지에서 39audi to you (찾아가는 시승)39를 클릭 후...
르노코리아, '브랜드 경험 확대' 효과 톡톡히 봤다 2024-04-29 07:40:03
플래그십 스토어 39르노 성수39 사이에는 공통점이 있다. 소비자들이 쇼핑몰과 핫 플레이스와 같이 일상에서 르노코리아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는 것이다. 매장에서는 차량 외에 125년 역사의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39르노39의 로장주 엠블럼을 활용한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된 방문객...
[마켓인사이트] 급한불 껐지만…FOMC·실적시즌 변동성 확대 대비 2024-04-28 07:00:01
234곳 중 39곳이 실적을 공개했으며, 이들 중 약 74%는 예상치를 상회하는 실적을 거둔 것으로 집계됐다. NH투자증권은 금주 코스피 예상치를 2,570~2,700으로 제시했다. 금주 국내외 주요 경제지표 발표와 일정(한국 기준)은 다음과 같다. ▲ 30일 중국 4월 국가통계국 제조업 PMI·4월 차이신 제조업 PMI ▲ 1일 한국 4월...
한국타이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하이퍼컬렉션' 전시 2024-04-26 16:41:48
한편, 드라이브는 한국타이어가 소비자들과의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2021년 론칭한 모터 컬처 브랜드의 새로운 이름이다. 기존 브랜드인 39마데인한국39에 지속가능성과 미래지향성 등 한층 확장된 가치를 더하기 위해 최근 브랜드 리뉴얼이 진행됐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기아, 1분기 영업이익 3조4,257억원..전년 比 19.2%↑ 2024-04-26 15:50:47
따른 소비자의 구매 심리 위축 등 불안정한 대외 환경에 따른 어려운 경영환경이 이어질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특히 업체간 경쟁 심화와 전기차 수요 성장세 둔화 등 완성차 시장의 변화를 예의주시하고 있으며 수요에 기반한 유연 생산 운영을 통해 적정 재고 수준을 유지하는 한편, 최적의 인센티브 운영 전략을 펼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