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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수입산 김치서 식중독균 검출 2013-11-15 10:07:36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판매업체나 구입처에 반품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회수 대상 식품은 ‘위해상품 판매차단시스템’이 구축된 마트, 편의점 등 판매업소에서는 자동 차단되고 있으며, 동 차단시스템의 비가맹점이나 일반 소비자들은 ‘식품안전 파수꾼’ 앱을 통해 회수정보 확인할 수...
이익률 높은 미용·패션비중 늘어…모바일 가장 빠르게 성장 2013-11-15 06:58:14
입어보거나 테스트해본 뒤에도 언제든지 반품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덕분에 홈쇼핑 채널에 대한 소비자와 상품 유통업자들의 신뢰도가 높아졌다. 산업 규모가 커지면서 홈쇼핑은 유통시장의 변방에서 중심으로 이동하고 있다. 상품의 종류와 가격대 확장, 성장성 제고 등으로 선순환하고 있는 것이다. ○모바...
최병오 "상품권 강매 일부 사실…죄송" 2013-11-14 21:27:00
또 고객이 반품한 물건을 협력업체에 납품가가 아닌 소비자가로 비싸게 떠넘겼고, ‘고통분담금’이란 명목으로 납품대금을 제대로 지급하지 않았다는 의심도 받고 있다. 최 회장은 “제기된 의혹 중 일부는 사실이지만 모두 바로잡았다”며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고 말했다.임현우/민지혜 기자 tardis@hankyung.com...
대상그룹 회장님의 '자사주 쇼핑' … 8년 만에 분 쇼핑 바람 2013-11-13 11:18:48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3분기에 추석 반품 물량이 반영돼 3분기 실적도 긍정적이지 않다. 하지만 4분기부터 실적이 개선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대상 실적의 발목을 잡았던 가공식품 판매가 회복되고, 주원료인 옥수수 투입단가 하락분이 4분기에 적용되기 때문이다.박애란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대상 주가는 지난 4~5월...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온라인몰 사용후기는 '알바 작품' 2013-11-13 07:09:43
제재 대상에 올랐다. 앤피오나는 소비자가 반품을 하면 인터넷 쇼핑몰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으로만 돌려준다고 안내했다. 또 작년 1월부터 올해 4월까지 청약을 철회하려는 소비자에게 재화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 이외에 포장비 등의 명목으로 476회에 걸쳐 각 1000원을 추가로 부담하도록 했다. 공정위는...
온라인몰 사용후기는 '알바 작품'…공정위 적발 2013-11-13 06:00:54
제재 대상에올랐다. 앤피오나는 소비자가 반품을 하면 인터넷 쇼핑몰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으로만 돌려준다고 안내했다. 또 작년 1월부터 올해 4월까지 청약을 철회하려는 소비자에게 재화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 이외에 포장비 등의 명목으로 476회에 걸쳐 각1천원을 추가로 부담하도록 했다. 공정...
갑작스런 애인의 변심, 이유는 거울 속에 있다? 2013-11-11 07:40:05
이 시기에 반품된 사랑으로 시린 옆구리를 부여잡고 힘들어하는 이들이 있다. ▶ 눈웃음에 반했다더니 늙어 보인다고? 얼마 전 연인에게 이별을 통보받은 직장인 유혜정(31세 가명)씨. 20대 초중반만 해도 유씨의 필살기는 눈웃음이었다. 웃을 때 자연스럽게 그려지는 눈웃음에 매력을 느끼는 이들이 많았던 것이다. 하지만...
검찰, `밀어내기` 김웅 남양유업 대표측에 징역 1년6월 구형 2013-11-06 16:05:02
검찰이 대리점주에게 물량을 밀어내고 반품을 거절한 혐의 등으로 기소된 김웅 남양유업 대표 측에게 징역 1년 6월의 실형을 구형했습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 25부 심리로 열린 결심공판에서 변호인은 “밀어내기는 아버지 시대의 자화상”이며 “일부 과욕 때문에 실수가 빚어졌다”고 주장했습니다. 변호인은 “피...
남양유업 "밀어내기는 아버지 시대의 자화상" 법정서 선처 호소 2013-11-06 15:00:36
물량을 대리점주에게 강제로 떠넘기고 반품을 거절한 혐의 등으로 기소된 김웅 남양유업 대표 측이 5일 법정에서 선처를 호소했다. 검찰은 별다른 논고 없이 김 대표에게 징역 1년 6월의 실형을 구형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5부(위현석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결심공판에서 변호인은 이른바 '밀어내기'에...
[고객만족경영대상] 롯데홈쇼핑, 배송시간 반나절 단축·고객 상담인력 확충 2013-10-30 06:58:14
있도록 반품 자동응답시스템(ars)을 도입해 고객이 상담원 연결 없이 편리하게 반품할 수 있도록 했고, 휴대폰 간편주문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ars 주문단계에서 모바일 화면을 보면서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임직원들은 컨택센터를 직접 방문해 다양한 고객의 소리(voc)를 현장에서 체험한다. 롯데홈쇼핑은 사회공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