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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PR] 현대차, '쏘나타 모터쇼' 2014-03-27 14:12:55
쏘나타 브랜드의 역사를 재조명하는 ‘쏘나타 모터쇼’를 개최한다.현대차가 국내 최초로 시도하는 단일차종 브랜드 전시회인 ‘쏘나타 모터쇼’는 7세대 쏘나타의 출시를 맞아 역대 쏘나타를 전시함으로써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쏘나타의 빛나는 역사를 느낄 수 있게 했다.이를 위해 현대차는...
[201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리솜리조트, 휴식 통한 행복…리조트 문화를 바꾸다 2014-03-27 07:00:04
아트센터, 카페, 야외공연장과 함께 산책로, 테마정원, 둘레길을 갖춰 숲속에서 힐링할 수 있도록 했다. 리조트 단지 내 차량운행을 금지해 청정한 공기를 유지하고 소음 매연을 차단했다. 해발 600m 산중턱에 자리한 해브나인 힐링스파는 체계적인 건강스파 프로그램을 갖췄다. 원시숲과 럭셔리 스파에서 누리는 국내 최초...
[2014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우리은행, 고객 니즈 맞춘 1대1 서비스…PB 최강자 2014-03-27 07:00:02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우리은행의 pb사업 역사를 보면 최초라는 수식어가 많이 붙는다. 2001년 pb사업 전담부서를 신설하고 국내은행 최초로 pb영업 전담 파일럿 영업점을 개점했다. 2003년에는 pb사업단을 출범시키며 처음으로 투체어스라는 pb 브랜드를 창설했다. 수신 10억원 이상 고객을 관리하는 pcs센터도...
한은정, 고혹적인 매력으로 서울패션위크 ‘앙스’ 런웨이 장식 2014-03-26 18:12:06
브랜드 역사의 아카이브에서 뽑아낸 영원불멸의 아이템들을 동시대적인 시각에서 미래지향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쇼는 ‘클래식 판타지’라는 테마로 지루한 클래식이 아닌 개개인 고유의 독특한 클래식 스타일에서 영원한 아름다움을 창조해낸다는 주제로 진행됐다. 클래식 안에 현대적 감성의 긴장이 공존하는 컬렉션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유니폼 공개…서울 문화적 이미지 녹여내 2014-03-26 15:16:42
평가다.26일 서울디자인센터는 '퓨쳐 오아시스(future oasis)'란 테마의 ddp 유니폼 디자인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ddp 시민서비스 안내요원 수트, 전시도슨트 베스트, 공용 셔츠 등에 적용된다. '꿈꾸고 만들고 누리는 디자인(dream, design, play ddp)'이란 ddp 건축물이 갖는 의의와...
앙스 안윤정, 서울패션위크서 가을·겨울 컬렉션 선보여 2014-03-25 13:17:23
판타지(classic fantasy)'란 테마로 가을·겨울(f/w)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앙스 안윤정은 개개인 고유의 독특한 클래식 스타일에서 영원한 아름다움을 창조해낸다는 주제로 컬렉션을 풀어냈다. 38년 브랜드 역사의 아카이브에서 나온 전통적인 아이템들을 동시대적인 시각에서 미래지향적으로 표현했다는 ...
진정한 남자라면 갖춰야할 세 가지 2014-03-21 08:00:05
드러내게 되는 것이다. 클래식은 패션의 역사가 태동하면서부터 갈고 닦아진 백전노장이다. 산전수전을 전부 겪었기에 어떠한 유행을 맞아서도 촌스러워 보이거나 헐렁해 보이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클래식 아이템을 전략적으로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 ■ 클래식은 그저 ‘낡은 것’이 아니다 1975년 출간...
현대차, 쏘나타 모터쇼 개최.."30년 역사 재조명" 2014-03-19 09:13:44
가까운 역사를 재조명하는 `쏘나타 모터쇼`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국내 최초로 시도하는 단일차종 브랜드 전시회인 `쏘나타 모터쇼`는 7세대 쏘나타의 출시를 맞아 역대 쏘나타를 전시함으로써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쏘나타의 빛나는 역사를 느낄 수 있게 했다고 회사측은 전했습니다....
[2014 F/W 서울패션위크] 디자이너 서병문 “나는 디자이너이기에 앞서 연구가이고 싶다” 2014-03-17 10:00:05
입체를 만들어내는 시도를 했다. 이번 2014 f/w의 테마는 ‘i’m censored’(나는 검열되어졌다)로 현대사회에서의 통제와 검열, 진실의 은닉, 제어, 제거 등을 다루고 있다. 어떤 사물이 가진 본래의 특성이 아닌 숨겨지고 가려지고, 제어된 형태를 보여주는 것이 이변 컬렉션의 주제다. 이에 면을 통해 원래 옷을 이루고...
'꿈의 자동차'가 있는 곳…'자동차의 꿈'이 있는 곳 2014-03-17 07:01:06
名車 테마파크 '아우토슈타트'슈투트가르트, 벤츠·포르쉐의 역사 박물관뮌헨, bmw 미래 콘셉트카 전시 폭스바겐, 아우디, bmw, 벤츠, 포르쉐와 같은 세계적인 명차들의 고향 독일은 명실공히 자동차의 나라다. 자동차 산업이 발전한 덕분에 지금도 독일은 유럽의 어떤 나라보다도 견고한 성장을 이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