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뷰티코아와 함께한 웹툰 ‘살롱 H’ 단행본 출간 2013-07-30 11:04:01
헤어 트렌드와 캐릭터별 헤어스타일과 추천 헤어, 셀프 헤어 tip 등을 함께 담아 출간되었다. ‘살롱h’는 박소희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와 작화에 국내 대표 뷰티 브랜드인 프리미엄 토탈 뷰티 살롱 라뷰티코아의 스타일, 트렌드 및 뷰티 관련 정보 협조와 감수를 통해 전문성을 더했다. 향후 뷰티 콘텐츠로서 해외...
“내 안의 세렝게티 vs 건들지마 스컬” 티셔츠의 화려한 변신 2013-07-30 09:20:02
트렌드 해졌다. 여름 스타일링의 정석은 간편하면서 시원하며 스타일까지 챙긴 연출이다. 때문에 남성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한 티셔츠는 특별하다. 티셔츠는 간편하면서도 편안한 실용성을 겸비해 이것저것 매치하기 귀찮은 남성들에게 딱이다. 데님 팬츠, 면바지, 반바지 등 어떠한 바지와...
[K-beauty 인 뉴욕] 뉴욕 패션 위크 현장 속 ‘K-뷰티 마니아’ 만나보기 2013-07-29 19:34:10
있었다. k-뷰티를 사랑하는 뉴욕의 트렌드 세터들에게 한국 화장품에 대한 생각을 들어 봤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 줘요” 선크림으로 부족한 자외선 차단, 멜라닌 생성을 예방하는 기능을 가진 제품을 찾고 있었다. 자외선이 멜라닌 모세포를 자극한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이중 차단과 피부 방어력 증진을 돕는...
'G-STAR' "슬로건, 게임 유저가 직접 뽑아주세요" 2013-07-29 16:15:08
게임문화와 트렌드를 반영한 지스타 2013의 새로운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게임산업의 역동적인 미래를 반영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전시회로서의 도약,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행사 구성을 목표로 하고 있는 지스타 2013의 핵심방향을 담을 수 있는 슬로건 선정을 통해 지스타를 모든 게임 장르를 아우르는...
불황엔 `가족` 공략‥패밀리형 마케팅 인기 2013-07-29 09:59:22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최근 가족이 사회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런 경제적, 심리적 요인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소비성향 또한 위축된 경기와 가족 트렌드를 동시에 반영한 경제적인 가족형 소비로 변모하고 있다. 올해 한 포털 사이트에서 성인 641명을 대상으로 `소비습관`에 관한 설문조사 결과 과시 보다 실속을...
제임스진 입점, 핀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파티 성료 2013-07-29 09:00:05
이상엽, 현우, 임형준, 신이, 이기찬, 이화선, 이선정 등 수많은 셀럽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들의 패션으로 읽는 우먼 오피스룩 트렌드 ▶이병헌, 복근 vs 수트 “단언컨대 그는 완벽했다!” ▶전지현-김사랑, 인상을 바꾸는 선글라스 매칭팁 ▶“하나보단 둘”...
"크로스파이어 아는데...스마일게이트 몰라요" 2013-07-26 18:31:13
2013'서 b2b 한국공동관 운영 [공지] 게임톡-두두차이나 '차이나조이' 공동취재 하늘 아래 게임트렌드 '차이나조이'로 通한다! 위메이드-자이언트, ''천룡기' 중국시장 대박 예고' 김종흔 대표 ''쿠키런 for china' 1억 큰 꿈 꿉니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
19금 <렛미인3>‘이혼 강요당하는 여자’ 김은애 "성형 후 남편이 매달려~" 2013-07-26 09:44:28
이전과는 180도 바뀐 태도를 보였다. 한편 논란을 넘어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메이크 오버쇼 <렛미인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story on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아티브 스마트 pc’ lte 모델 출...
정상길 본부장 "리젠드오브갓, 차이나조이서 계약" 2013-07-25 19:58:10
박명기기자 pnet21@naver.com 인크로스, 디앱스게임즈 美 e3' 참가 하늘 아래 게임트렌드 '차이나조이'로 通한다! 인크로스, '차이나조이 2013' b2b관 단독 부스 참가 위메이드-자이언트, ''천룡기' 중국시장 대박 예고' 김종흔 대표 ''쿠키런 for china' 1억 큰 꿈 꿉니다...
[뷰티이벤트] ‘바캉스’와 ‘뷰티 브랜드’의 만남 2013-07-25 11:28:02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인 비비드 컬러를 정글의 과일로 재해석한 정글후르츠 라인과 건강 음료의 대표격인 홍초를 스파클링 음료로 업그레이드시킨 홍초&스파클링이 과일과 스타일을 결합시킨 사례로 공통점이 있다고 판단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정글 후르츠 파티 이벤트는 스킨푸드 전국 매장에서 동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