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융회사 담보물 매매중개 공시사이트 변경 2013-01-22 11:36:57
온 경험을 바탕으로 공시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담보물 매매중개지원 제도는 고객이 대출금을 연체했을 때 금융사가 담보물에대한 경매신청을 3개월간 유예하고, 채무자가 유리한 조건의 사적 매매로 담보물을팔 수 있도록 해주는 제도다. 2007년 9월에 도입됐지만 이용실적이 저조해...
튼튼영어주니어 '특별한 체험수업' 실시 2013-01-21 16:45:38
이번 프로모션은 새롭게 리뉴얼된 튼튼영어주니어의 콘텐츠를 직접 경험해 볼수 있도록 구성했다. 선착순 5000명의 신청고객을 뽑아 cd와 활동자료를 포함한 체험교재, 스마트튼튼 학습 앱 라이트 버전을 제공한다. 또 방문수업 1회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아이들은 dvd를 통해...
<조선업계 '빅3' 올해는 모두 '高성장' 모드> 2013-01-21 06:01:06
관계를 강화하며 전문업체들과의 협업으로 기술력과 경험을 계속 확보할 계획이다. 서울 마곡 단지에도 '글로벌 R&D(연구·개발)센터'를 설립해 세계 수준의 강력한 엔지니어링 역량을 키울 방침이다. 그동안 강세를 보인 LNG운반선, 초대형 컨테이너선 등 일반상선 시장에서도 친환경·고효율 선박...
"10년 뒤 대한민국 먹여 살릴 사과나무는 바로 MICE" 2013-01-19 16:55:25
있습니까? 고객들에게 제공하시는 다른 회사에서는 느낄 수 없는 차별화된 서비스라든가 내가 더마이스월드와 일을 하면 후회하지 않을 것 같다는 고객들이 가질 수 있는 강점들이 혹시 있어요? 김민석 더마이스월드와이드 대표> 네, 당연히 있습니다. 저희가 해외에서 행사를 많이 하는 PCO입니다. 해외에서 행사를 할...
[뉴스초대석] 이호철 한국거래소 파생상품시장본부장 2013-01-18 17:54:44
ㅇ 금거래소 개설시 증권·파생상품시장 운영경험과 석유제품현물시장 운영경험 등을 살려 경쟁효율적인 시장으로 운영할 계획 □ (기대효과) 금 실물사업자에게는 금을 쉽고 투명하게 거래할 수 있는 시장을 제공하고, 아울러 개인 등 일반투자자에게는 새로운 투자수단의 하나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 금 유통구...
[부산·경남]한샘, ‘대박욕실’ 하이바스 2013년형 론칭방송 2013-01-18 09:38:41
모든 고객에게는 36만9000원에 판매되는 한샘 비데를 무료로 증정하고 롯데아이몰 적립금 10만점도 추가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욕실은 더 이상 숨기고 싶은 공간이 아니다“라며 “한샘 하이바스를 통해 위생적인 욕실은 물론, 휴식의 공간, 보여주고 싶은 호텔 같은 욕실을 경험하길 바라는 의도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BIZ Insight] '작지만 강한' 전북은행, 소매전문 금융그룹으로 飛上 2013-01-17 15:35:06
주요 고객은 신용도가 상대적으로 낮아 시중은행에서 환영받지 못하는 서민층이다. 김 행장은 “시중은행은 신용 1~3등급 우량 고객을 상대하지만, 우리는 3~7등급 중산층과 서민층을 상대한다”며 “이들이 제1금융권을 이탈하지 않고 맘 편히 거래할 수 있는 소매전문 은행으로 키워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부실이...
[평창 동계 스페셜 올림픽] 코레일, 입장권 판매 일등공신…스페셜패스 3만장 팔아 2013-01-17 15:31:24
판매한 스페셜 패스가 3만장에 이른다. 일반고객에게 1만여장(1월10일 기준)을 판매했다. 코레일 직원들도 2만장가량을 샀다. 직원의 70% 정도가 구매에 동참한 것이다. 청소년들에게 최고 인기 상품인 ‘내일로’ 티켓과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일로는 만 25세 이하 청소년이 7일간 무제한 기차여행을 즐길 수 있는...
김한 전북은행장 "中企·서민 대출 노하우는 우리가 최고…차별화 전략으로 승부" 2013-01-17 15:31:09
점포'실험 고객 방문 줄어 '비대면' 마케팅…목 좋은 빌딩 1층 점포 고집 안해 “은행 거래가 쉽지 않은 중소기업과 중산층 서민들이 맘 편히 거래할 수 있는 소매 전문 금융그룹이 목표입니다.” 김한 전북은행장(59)은 서민대출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틈새시장을 공략, 새로운 은행모델을 선보이겠다고...
비싸야 뜬다! 가격으로 승부하는 ‘명품 마케팅’ 2013-01-17 11:30:50
소비하는 사람들은 과거 경험에 의존하여 제품 성능과 디자인을 평가하거나 1% 를 소비하는 고객의 의견을 따른다. 디자인적 가치를 중시하는 소수의 소비자에서 다수의 대중으로 소비를 전파하는 사람들은 스타성을 가진 인물이다. 드라마 주인공들의 소품이 화제가 되며 팔려 나가는 것도 그러한 소비 패턴으로 해석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