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연모' 이민정 "이병헌, 바쁜 관계로 조언 듣지 못했다" 2013-04-02 15:40:27
했다"라고 운을 뗐다. 이민정은 이어 "아무래도 프로모션 때문에 외국에 나가 있어서 특별히 들은 조언이 없다"라면서 "죄송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내 연애의 모든 것'은 정치적 신념이 다른 상황에서 서로 다른 정당에 소속돼 있는 남녀 국회의원들의 비밀 연애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그...
혼다코리아, 신형 시빅 기념 판촉 프로그램 선봬 2013-04-02 14:01:24
서울모터쇼에서 공개한 신형 시빅의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일 회사에 따르면 4월 한 달간 어코드 구매 시 2.4ℓ 차종은 100만 원, 3.5ℓ는 150만 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크로스투어를 사면 150만 원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신형 시빅과 시빅 유로 계약자에게는 무상점검...
청첩장과 혼수가 손을 잡았다?! 2013-04-02 11:36:52
이번 프로모션은 비핸즈 탄생 44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은 ‘행복한 결혼 만들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비핸즈의 청첩장 브랜드인 비핸즈카드, 바른손카드, 더카드 사이트에서 동시에 개최된다. 이번 프로모션이 특별한 이유는 기존의 없는 특별한 혜택 때문이라고. 해당 기간 동안 비핸즈를 통해 ‘삼성전자...
홈플러스, 삼성카드와 알뜰폰 신용카드 출시…매달 8천원 할인 2013-04-02 08:59:13
최초로 제휴신용카드를 출시했다"며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통신비 절감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대마도는 한국땅" 日 뜨끔할 근거...
경험선물 쇼핑몰 '레드베리데이즈' 오픈 2013-04-01 22:08:02
직원복지나 인센티브 프로그램, 마케팅 프로모션 등에 활용되고 있다. 권명재 이원어스 대표는 “수능시험을 마친 조카에게 수고의 의미로 ‘경비행기 체험’을 선물하고, 결혼을 앞둔 친구에게는 ‘커플 스튜디오 촬영권’을 선물할 수도 있다”며 “국내외 업체들과 제휴를 통해 특색 있고 우수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
지드래곤 ‘미치GO’, 모바일 메신저 라인 통해 공개 2013-04-01 20:08:05
해외 프로모션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드래곤 ‘미치go’를 접한 네티즌들은 “기대한 만큼 대박이네” “지드래곤 ‘미치go’ 날 실망시키지 않는구나” “지드래곤 ‘미치go’ 세계적으로 흥했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은 한국, 일본 등을 포함한 총 8개국 13개 도시에서 26회 솔로...
[부산·경남]불황속 뜨는 소비트렌드 … ‘DM 상품을 잡아라!’ 2013-04-01 16:34:54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이 직접 매장을 찾아 다른 상품 판매와 연계되는 효과가 아주 크다”며, “이번 세일에는 신제품 ‘솔레이’ 출시에 따른 dm안내 프로모션으로 20%의 매출 신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dm제작에서 발송까지 롯데백화점이 100% 비용을 부담해 진행하는 시스템은 업체의 부담을 최소화하는 대신...
[bnt포토] ‘자태’ 예술인 핫휠 콘셉트카 2013-04-01 16:02:02
론칭 프로모션으로 관람객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1968년 다이캐스트 카브랜드로 미국에서 처음 선보여진 ‘핫휠’은 쿨하고 액티브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키즈부터 어덜트까지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카를 모티브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다. 또한 다양한 도전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 46년간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카를...
[bnt포토] 모터쇼 모델도 ‘핫휠’ 부스에선 캐주얼하게 “눈길 끄네!” 2013-04-01 16:02:02
론칭 프로모션으로 관람객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1968년 다이캐스트 카브랜드로 미국에서 처음 선보여진 ‘핫휠’은 쿨하고 액티브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키즈부터 어덜트까지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카를 모티브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다. 또한 다양한 도전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 46년간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카를...
스트릿 캐주얼 핫휠, 모터쇼 등장해 뜨거운 관심 ‘눈길’ 2013-04-01 16:01:03
론칭 프로모션으로 관람객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1968년 다이캐스트 카브랜드로 미국에서 처음 선보여진 ‘핫휠’은 쿨하고 액티브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키즈부터 어덜트까지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카를 모티브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다. 또한 다양한 도전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 46년간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