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맥스차이나, 상하이 뷰티 박람회 참가…"中시장 공략 강화" 2024-05-30 08:47:02
및 중국 시장에서 동시에 인기를 끄는 멀티 메이크업 제형인 '립 앤 치크 밤'과 일명 '탕후루 립'으로 불리는 윤기 돌고 광택 나는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중국 화장품 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유행에 민감하고 사용감을 중시하는 중국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한 차별화 제형도 지속해 선보일...
'한·중·일 정상회담 개최'…주가 메이크업 나선 K-뷰티 2024-05-24 09:18:22
4년 5개월여 만에 한·중·일 정상회담이 서울에서 개최된다는 소식과 함께 화장품 관련주가 일제히 상승하고 있다. 23일 오전 9시 12분 현재 한국화장품은 전 거래일보다 15.37% 오른 1만 81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외 코리아나(+21.00%), 잇츠한불(+13.81%), 올리패스(+7.97%), 마녀공장(+5.79%), 삐아(+5.81%)...
탄소 83% 줄인 그린선크림…한국콜마, 업계 최초 인증 2024-05-23 17:56:35
제품이기도 하다. 제형은 바닷속 산호를 굳히는 백화 현상을 초래하는 유기자차 성분을 뺀 친환경 무기자차다. 한국콜마는 앞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선크림뿐 아니라 스킨케어, 포인트 메이크업 등에도 녹색기술을 확대 적용해나갈 계획이다. 앞서 한국콜마는 세계 최초로 종이튜브를 상용화하고...
‘글맆(GLYF)’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및 신제품 피플패치·싱글 하이라이터 출시 2024-05-23 16:22:36
메이크업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신제품 일루에뜨 싱글 하이라이터는 국내에서 찾기 어려운 고발색의 4가지 컬러 하이 빔(high-beam) 하이라이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이라이터 팔레트를 각 컬러별 싱글로 만날 수 있다. 출시 직후부터 화제가 되었던 일명 ‘전소미 하이라이터', ‘아이돌 하이라이터'로...
한국콜마, 선크림 제조서 탄소 발생 83% 줄여 '녹색기술제품 인증' 2024-05-23 16:01:58
백화현상을 초래하는 유기자차 성분을 뺀 친환경 무기자차다. 한국콜마는 앞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선크림 뿐 아니라 스킨케어, 포인트 메이크업 등에도 녹색기술을 확대 적용해나갈 계획이다. 앞서 한국콜마는 전세계 최초로 종이튜브를 상용화하고 종이스틱을 개발했다. 또 화장품에 들어가는...
한국콜마, 선크림에 녹색기술제품 인증 획득...업계 최초 2024-05-23 09:44:22
제품으로, 바닷속 산호를 굳히는 백화현상을 초래하는 유기자차 성분을 제외한 무기자차 제형으로 만들어 친환경적이다. 한국콜마는 앞으로도 ESG 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 연구개발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국콜마 관계자는 "선크림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포인트메이크업에도 녹색기술을 확대 적용해나갈 계획"이라고...
K뷰티, 日 편의점에 잇따라 입점…'트윙클팝' 세븐일레븐서 판매 2024-05-22 18:08:29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빛나는 펄로 포인트 메이크업의 정점을 찍어주는 글리터 전문 브랜드다. 젤 글리터, 아이스틱 등 22종이 세븐일레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클리오는 세븐일레븐 입점을 계기로 기존 1만5000개였던 일본 내 오프라인 매장 수를 3만5000여 개로 늘리게 됐다. 클리오는 지난달 일본 화장품 판매업체...
코스맥스, 스마트 조색 시스템 개발 2024-05-22 18:05:56
기업인 코스맥스가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메이크업 제품 개발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코스맥스는 약 3년간의 연구 끝에 AI 기반 ‘스마트 조색 AI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22일 밝혔다. 조색 작업은 원하는 색상이 구현될 때까지 색소 종류 및 함량 등에 변화를 주며 색을 맞추는 과정이다. 메이크업 제품...
뷰티 플랫폼 화해, ‘2024 상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 발표 2024-05-22 14:14:53
어워드’를 신설했다. 스킨케어, 선케어, 메이크업, 헤어케어 카테고리에서 모공, 보습, 진정, 안티에이징 등 효능·효과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을 비롯해 매트, 글로시, 워터프루프 등 메이크업 제형과 관련된 분류까지 다양한 특성을 고려한 133개 제품이 선정됐으며, 비플레인의 ‘녹두 밸런싱...
日 편의점도 'K뷰티 열풍'…클리오, 세븐일레븐 첫 입점 2024-05-22 14:13:46
메이크업의 정점을 찍어주는 글리터 전문 브랜드다. 젤 글리터, 아이스틱, 아이섀도, 립 틴트 등 총 22종의 제품을 일본 세븐일레븐에 선보인다. 트윙클팝은 우수한 품질과 가성비는 물론 트렌드 무드까지 갖춰 국내를 넘어 일본 MZ세대에게도 매력적이라는 게 클리오 측 설명이다. 클리오는 트윙클팝 런칭을 계기로 기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