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강한 가전, 건강한 봄] 행남자기, 스칸디나비아 감성을 그대로…모든 음식 어울리는 퓨전식기 2013-04-23 15:28:04
홈세트는 6인 상차림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화이트 본차이나 식기에 경쾌한 그린 계열 패턴이 그려져 있어 제철 봄나물과 같이 초록 빛깔 음식이 많은 한식을 담으면 한층 맛깔스러워 보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서양식 요리까지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이른바 ‘퓨전 식기’다.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을 중요하게...
명형섭 대상 사장, 전지현과 저소득층에 반찬 기부 2013-04-23 10:28:21
행사에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만든 2000개의 반찬세트는 서울시 푸드뱅크 마켓을 통해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된다. 반찬세트는 배추, 열무김치 등 김치 3종과 연근조림 등 5가지의 밑반찬으로 구성된다. 소비자가격은 세트당 7만 원으로 총 1억4000만 원 상당이다. 이날 행사에는 대상 '홍초'의 광고모델인 ...
[주목 이 점포] 고양시 장항동 '본도시락' , 도시락 달인 된 20년 영업 베테랑 2013-04-21 15:55:04
200세트 등 모두 800세트를 주문해 하루에 1000만원의 매출을 냈기 때문이었다. 그가 직접 원무과를 찾아가 영업활동을 펼쳐 얻어낸 소중한 성과였다. 이 병원은 체육대회 때마다 주문하는 도시락업체가 따로 있었다. 김 사장은 직접 만든 도시락을 들고 병원 관계자들을 찾아갔다. 밥은 밥대로, 반찬은 반찬대로 따로...
'봄나들이 100% 즐기기' 야외활동에 편리한 글라스락은? 2013-04-09 15:08:33
홈세트, 5조 세트, 핸디형 등 야외 활동 시 편리한 글라스락을 증정하며 결과는 25일 발표한다. 친환경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은 일반유리 및 붕규산 유리보다 충격에 강한 내열강화유리로 만들어져 안전성이 뛰어나며,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환경호르몬 발생 우려가 없고 색이나 냄새 배임이 없어...
`주말 가족나들이·데이트·야유회` 맞춤형 메뉴로 골라먹자! 2013-03-30 11:39:27
푸짐하고 정갈한 반찬을 제공해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한편 본도시락은 전 메뉴에 흑미밥을 제공하고, 반찬을 주 단위로 교체해 늘 새로운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야외에서 즐기는 브런치 타임, 빈스빈스 `햄앤치즈와플` 최근 외식업계의 브런치 메뉴들이 다양해지면서 야외 데이트에도 평범한 도시락 대신...
외식업계, 나들이 테마 맞춰 다양한 맞춤형 테이크아웃 메뉴 출시 2013-03-27 14:48:53
반면, vip도시락은 푸짐하고 정갈한 반찬을 제공해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한편 본도시락은 전 메뉴에 흑미밥을 제공하고, 반찬을 주 단위로 교체해 늘 새로운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야외에서 즐기는 연인과의 브런치 타임, 빈스빈스 ‘햄앤치즈와플 최근 외식업계의 브런치 메뉴들이 다양해지면서...
라이나생명, 독거노인에 사랑나눔 식품 키트 전달 2013-02-06 10:25:41
텔레마케터 봉사단은 5만원 상당의 식품세트인 '사랑나눔 식품 키트'를 준비했다. 사랑나눔 식품키트에는 쌀, 김, 참치캔 및 반찬 등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한 식품이 담겨 있다. 사랑나눔 식품 키트는 설 명절 전에 도착할 수 있도록 포장 즉시 각 어르신에게 택배 배달될 예정이다.홍봉성...
대상FNF, 다양해진 설 선물 세트 출시 2013-01-22 11:00:43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품격 있는 선물세트로 제주 모슬포 멸치로 장시간 잘 삭힌 액젓을 사용해 담근 ‘궁중명품 포기김치(13만원)’와 구기자를 직접 우려 만든 ‘궁중명품 구기자 백김치(13만원)’를 내놓았다. 4년 이상 재배한 인삼을 꿀에 재어 사용했고, 미네랄 함량이 우수한 신안군 천일염과 밤, 대추, 잣...
호토모토, 한국인 입맛을 고려한 새해맞이 신메뉴 출시 2013-01-11 11:37:13
시리즈, 가정에서 밥과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반찬으로 구성된 hmr시리즈, 두 가지 메뉴를 한 그릇에 담은 실속(구 만복)메뉴, 직장인의 아침을 대신할 모닝세트 등 고객의 입맛과 편의를 고려한 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왔다. 이번 2013년 새해를 맞이하며 출시된 메뉴는 영양을 고려해 버섯과 두부를 이용한 저칼로리...
마케팅의 힘…똑같은 브랜드라도 매출 2배 2013-01-06 10:12:43
제공하는 장조림과 초무침 반찬 판매를 핵심으로 내세웠다. 주부 고객이 한두 명씩 들어오기 시작했다. 간혹 죽을 먹으러 오는 손님에게는 그간의 경과를 일일이 설명해줬다. 예순을 넘긴 나이에도 그의 열정은 여전하다. “목표를 세워 달성하면 그때 얻는 성취감이 곧 동기부여가 되더군요. 자신감도 훨씬 커지고요.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