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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 vs 인공지능’...배민·요기요 배송전쟁 2020-07-30 13:49:44
이날 요기요는 인공지능 기반 배차 시스템 ‘요기요 익스프레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요기요 익스프레스는 주문접수부터 배송까지 한 번에 관리해 주문 집중 시간대 효율성을 높이는 전략이다. 또 라이더 스스로 배차와 동선을 구성하는 방식 대신 현재 동선에서 가장 적합한 주문을 안전 배차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청각 장애 택시기사 귀가 되겠다`…SKT, `고요한 M` 출시 2020-07-29 14:25:20
위급 상황을 대비해 경찰청과 `긴급 SOS` 시스템을 구축했다. 장애인 기사가 스마트워치의 SOS 버튼을 누르면 실시간 위치와 현장 상황이 112에 전달된다. 지난 2년간 양사는 는 ‘고요한 택시’ 청각 장애인 기사를 위한 다각적인 협업을 지속해왔다. 구체적으로 SK텔레콤은 ‘고요한 택시’ 청각 장애인 기사를 위해 티맵...
손목 진동으로 위험 감지…청각장애 기사가 서울 달린다 2020-07-29 10:31:47
시스템이다. SK텔레콤은 비장애인 위주로 설계된 ADAS의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T케어 스마트워치로 청각 장애인에게 실시간 주행 상황을 전달한다. 청각 장애인은 차선 이탈이나 전방 추돌 경고 등의 상황을 손목의 진동으로 인지할 수 있게 된다. 또 위급 상황에 대비해 경찰청과 '긴급 SOS' 시스템을 구축했다....
SK텔레콤, 청각 장애인 기사의 안전 운전 돕는다 2020-07-29 10:30:30
위급 상황을 대비해 경찰청과 ‘긴급 SOS’ 시스템도 구축했다. 장애인 기사가 스마트워치의 SOS 버튼을 누르면 실시간 위치와 현장 상황이 112에 전달된다. 고요한 택시 기사들이 법인택시회사에 소속된 반면 고요한 M은 코액터스가 기사를 직접 고용하는 방식이다. 전액 월급제를 도입해 장애인이 보다 안정적으로 일할...
"태릉골프장 개발된다"…구리 갈매 집값 '들썩' 2020-07-21 17:53:00
호가 9억2000만원에 매물이 나왔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공개시스템에 따르면 이 주택형의 직전 최고가는 지난 13일의 7억7000만원이다. 호가도 이달 초에는 7억5000만~8억원이었다. 단숨에 1억원 이상 오른 셈이다. 인근의 다른 아파트 가격도 뛰고 있다. 갈매동 갈매스타힐스(1018가구) 전용 84㎡는 호가가 6억5000만원...
"부르면 바로 온다"…카카오T, 모범택시 호출 서비스 개편 2020-07-01 10:19:30
자동배차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밝혔다. 기존에는 모범 택시를 부르기 위해 호출 옵션 리스트에서 일반호출이나 스마트호출을 선택 후 세부 설정으로 진입해 모범택시를 지정해야 했다. 하지만 이번 개편에 따라 세부 설정 진입 없이 호출 옵션 리스트에서 바로 모범택시를 선택할 수 있게 된다. 또 주변에 이용 가능한...
카카오 모범택시 호출시 목적지 안 뜬다…자동배차로 개편 2020-07-01 09:56:25
배차 방식으로 모범택시 서비스를 개편한다고 1일 밝혔다. 앞으로 카카오T 앱으로 모범택시를 부를 때 목적지가 표시되지 않는 자동배차 시스템이 적용된다. 또 주변에 이용 가능한 차량이 있을 경우에만 호출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 측은 "기사가 호출을 수락할 때까지 기다리거나 차량이 없어 배차에 실패할 위험 없이...
자동차보험 보상 처리 고객 스스로…삼성화재, 간편요청시스템 오픈 2020-06-11 10:06:08
간편요청시스템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이 시스템은 고객에게 보내는 카카오 알림톡이나 문자 메시지에 링크를 포함시켜 원하는 서비스에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스마트링크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다. 기존에는 자동차 보상직원에게 차량 수리기간 동안 지급되는 교통비나 렌트카를 요청해야 했지만...
삼성화재, 카카오로 접속…교통비·렌터카 간편요청시스템 오픈 2020-06-11 09:37:44
수 있는 간편요청시스템을 선보였다. 이 시스템은 고객에게 보내는 카카오 알림톡이나 문자 메시지에 링크를 포함시켜 원하는 서비스에 바로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스마트링크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다. 기존에는 자동차 보상직원에게 차량 수리기간 동안 지급되는 교통비나 렌트카를 요청해야 했지만, 간편요청시스템을...
택시호출 `티머니onda` 기사 1만 명 모집 완료…콜 실패시 보상 2020-06-01 16:32:00
고객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협조를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서비스를 시작한 ‘티머니onda’ 택시는 택시 기사들의 ‘자발적 참여’를 바탕으로 서비스 하고 있다. 목적지 미표출, AI자동배차 시스템을 통해 승객 골라 태우기를 사전에 방지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어려워진 택시업계와 위기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