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친환경차 끌고 제네시스 밀고…현대차, 올해 영업익 11조 돌파 2023-10-26 15:55:03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인지도 제고, 하이브리드 라인업 강화, 고부가가치 차종 중심의 믹스 개선을 통해 4분기에도 수익률 방어에 집중할 방침이다. 서강현 기획재정본부장은 이날 콘퍼런스콜에서 "거시경제 불확실성이 커지지만 수익성 중심 의사결정 체계로 대응하겠다"며 "유연한 생산체계를 통해 전기차...
中전기차에 잇단 러브콜…스텔란티스, 링파오 지분 21% 매입(종합) 2023-10-26 15:36:11
등 유명 브랜드를 소유한 스텔란티스는 세계 전기차 생산·소비의 중심지로 떠오른 중국 시장 공략에 부심해왔다. 그러나 스텔란티스는 1년 전 실적 부진을 이유로 중국 광저우 자동차그룹(GAC)와의 지프 생산 합작사를 폐쇄하기도 했다. 그럼에도 스텔란티스 측은 수개월 전 "중국 제조업의 역동성과 연계된 사업 기회를...
현대차 3분기 영업이익 3.8조원…역대 3분기 최대 실적(종합) 2023-10-26 15:02:06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판매 확대로 전년 대비 33.3% 증가한 16만8천953대를 기록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주요 시장의 수요 증대로 지속적인 판매 확대 추세가 이어지고 있다"며 "낮은 재고 수준 및 신형 싼타페 등 신차 효과를 바탕으로 올해 연간 판매 증가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다만 "중동 지역 지정학적...
中전기차에 잇단 러브콜…스텔란티스, 링파오 지분 20%매입 임박 2023-10-26 10:04:37
브랜드를 소유한 스텔란티스는 세계 전기차 생산·소비의 중심지로 떠오른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링파오 지분 매입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에너지 전문 시장조사업체인 SNE리서치에 따르면 올해 1∼8월 주요 기업의 전기차 판매 대수는 중국 BYD(비야디)가 183만9천대(21.1%)로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미국 테슬라가...
프랑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셀바티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첫 매장 오픈 2023-10-23 23:14:39
브랜드 ‘셀바티코(Selvatico)’가 17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첫 매장을 열었다고 밝혔다. 셀바티코는 ‘있는 그대로의 자연’이라는 의미를 담은 메이드 인 프랑스(made in France) 브랜드로, 리빙 헤리티지 컴퍼니(Living Heritage Company)인 프로벤디사(社)와 파트너십을 통해 액상화한 마르세유...
얼지 않는 용기로 냉동실의 혁명을 만들다, 땡스소윤 박소윤 대표 2023-10-20 10:55:54
세계 최초로 냉동실 전용 용기를 개발한 주방용품 브랜드 땡스소윤이 주인공으로, 지난 2020년 홈쇼핑 론칭 이후 약 2년 만에 주방 용품 1위 브랜드에 이름을 올리며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해나가고 있다. 땡스소윤의 냉동실 전용 용기는 뛰어난 밀폐력으로 장기간 음식 보관이 용이하고, 영하 30도에서 100도까지 내열 및...
미 10년 국채금리 5% 돌파..테슬라 9% 급락-와우넷 오늘장전략 2023-10-20 08:33:59
기아, 제네시스 브랜드 전기차 라인업을 꾸준히 늘린다. 현대차는 SUV를 중심으로 전기차 11종의 라인업을 구축하며 제네시스는 전 라인업을 전동화, 6종의 전기차를 내놓는다. 기아는 2027년까지 전동화 라인업 15종 출시가 목표 #삼성SDI #레몬 #한농화성 #미코 #미래컴퍼니 #씨아이에스 #이수스페셜티케미칼 #이수화학...
'제2 도약' 준비하는 K-패션 플랫폼…투자재원 확보 분주 2023-10-19 06:31:00
세계 최대 사모펀드인 콜버그크래비스로버츠(KKR) 등으로부터 2천억원의 투자금을 유치했다. 사옥 매각 대금까지 더하면 올해에만 3천115억원의 '실탄'을 장전한 셈이다. 무신사는 이를 기반으로 오프라인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무신사 자체 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는 지난달 대구 동성로에 3호...
'이효리 광고'로 승부수 띄운 롯데온, 50일간 '역대급' 쇼핑축제 2023-10-16 06:00:03
오는 29일까지 '패션 판타지 위크'를 열고 인기 브랜드에 대해 최대 30% 할인 및 무료 반품 쿠폰, 행사카드 최대 10% 즉시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가수 이효리의 10년 만의 광고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롯데온 브랜드 광고 '쇼핑 판타지'의 본편 송출일에 맞춰 기획됐다. 이날...
日 악마 캐릭터와 손잡는 韓 게임사들 왜? 2023-10-15 18:37:46
의류 브랜드가 강세를 보이는 위조 상품 시장에서 이례적으로 캐릭터 브랜드가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것이다. 산리오는 1974년 선보인 헬로키티로 이름을 알린 회사다. 최근엔 디지털 시장 영향력을 키우기 위해 캐릭터를 온라인 콘텐츠로 개발하는 데 힘쏟고 있다. 지난해 말 넷플릭스와 협업해 이 회사 캐릭터를 소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