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펄어비스 3분기 영업익 전년동기비 17%↑…직전대비 흑자전환(종합2보) 2022-11-09 09:38:11
집중하는 만큼 붉은사막 이후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조 CFO는 펄어비스가 투자한 일본 만화 원작 게임 '블랙 클로버 모바일'과 관련해서는 "내년 상반기 출시를 예정하고 있다"면서 "개발사인 빅게임스튜디오와 관련해서는 지분법 수익으로 잡히고 있고, 계약 관계로 콜옵션을 확보하고 있지는 않다"고...
티미스튜디오, 캡콤과 '몬스터헌터' 모바일게임 개발 2022-11-08 22:00:10
티미스튜디오, 캡콤과 '몬스터헌터' 모바일게임 개발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중국 텐센트(騰迅·텅쉰) 산하의 모바일 게임 개발사 '티미 스튜디오 그룹'은 일본 게임사 캡콤과 '몬스터 헌터' 시리즈를 모바일 게임으로 공동 개발한다고 8일 밝혔다. 2004년 첫 작품이 발매돼 18년째 이어져...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8일)-2 2022-11-08 16:30:45
│스튜디오드 F 202211 ( 10)│66500 │69800 │4400│391 │ ├─────────────┼─────┼────┼────┼────┤ │천보 F 202211 ( 10)│230500│233000 │2500│387 │ ├─────────────┼─────┼────┼────┼────┤ │콜마비앤에 F 202211 ( 10)│22800...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7일)-2 2022-11-07 16:32:22
│스튜디오드 F 202211 ( 10)│65400 │65400 │400 │7 │ ├─────────────┼─────┼────┼────┼────┤ │천보 F 202211 ( 10)│236000│230500 │-5600 │354 │ ├─────────────┼─────┼────┼────┼────┤ │콜마비앤에 F 202211 (...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4일)-2 2022-11-04 16:32:08
│스튜디오드 F 202211 ( 10)│66900 │65000 │-2600 │512 │ ├─────────────┼─────┼────┼────┼────┤ │천보 F 202211 ( 10)│226500│236100 │12200 │1055│ ├─────────────┼─────┼────┼────┼────┤ │콜마비앤에 F 202211 (...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3일)-2 2022-11-03 16:30:52
│스튜디오드 F 202211 ( 10)│67300 │67600 │-900│151 │ ├─────────────┼─────┼────┼────┼────┤ │천보 F 202211 ( 10)│210000│223900 │8500│291 │ ├─────────────┼─────┼────┼────┼────┤ │콜마비앤에 F 202211 ( 10)│22200...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2일)-2 2022-11-02 16:32:20
│스튜디오드 F 202211 ( 10)│67200 │68500 │700 │127 │ ├─────────────┼─────┼────┼────┼────┤ │천보 F 202211 ( 10)│218000│215400 │-2600 │202 │ ├─────────────┼─────┼────┼────┼────┤ │콜마비앤에 F 202211 (...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1일)-2 2022-11-01 16:31:22
│스튜디오드 F 202211 ( 10)│68000 │67800 │-400│178 │ ├─────────────┼─────┼────┼────┼────┤ │천보 F 202211 ( 10)│219100│218000 │-400│67 │ ├─────────────┼─────┼────┼────┼────┤ │콜마비앤에 F 202211 ( 10)│21900...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31일)-2 2022-10-31 16:30:53
│스튜디오드 F 202211 ( 10)│68300 │68200 │-200│133 │ ├─────────────┼─────┼────┼────┼────┤ │천보 F 202211 ( 10)│218900│218400 │2800│190 │ ├─────────────┼─────┼────┼────┼────┤ │콜마비앤에 F 202211 ( 10)│21550...
"3년 내엔 사람 대역도 필요 없는 버추얼휴먼 나온다" 2022-10-30 15:16:08
스튜디오 내 모델의 움직임을 광학카메라 24개가 추적해 실시간으로 그래픽을 생성한다. 인체 관절의 가속도 등을 측정하는 모션캡쳐 센서도 활용한다. 3D모델링·모션캡쳐 기술로 버추얼휴먼을 구현하기는 쉽지 않다. “버추얼휴먼은 겉모습 그래픽이 아니라 그 안의 구동 체계가 중요하다”는 설명이다. 이상민 온마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