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봄 새 단장] KCC "친환경 인테리어, 직접 꾸며보세요" 2014-02-19 07:07:00
집 안을 고치는 인테리어용 페인트로 개인 소비자 마케팅에 나서는 등 새로운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업계 1위인 kcc(대표 정몽익)는 그동안 선박용 페인트 등 도료사업 부문 매출 비중이 컸다. 그러나 지난해부터 소비자들이 직접 내부 벽을 칠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을 내놓는 동시에 패키지 인테리어 상품을 선보...
화승 머렐, 정통 트레킹룩 '그래스보우'라인 출시 2014-02-04 12:14:52
있는 머렐은 2004년 의류 부문 런칭을 통해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한국에서는 ㈜화승이 머렐 제품의 수입 및 라이선스 상품의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 머렐 코리아는 2010년 본사로부터 새롭게 재해석한 제품 및 디자인력을 인정받아 아시아뿐만 아니라 유럽, 남미 지역까지 국내...
화승 머렐, 김우빈-이나영과 함께 SS시즌컷 공개 2014-01-22 08:05:08
있는 머렐은 2004년 의류 부문 런칭을 통해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한국에서는 ㈜화승이 머렐 제품의 수입 및 라이선스 상품의 판매와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 머렐 코리아는 2010년 본사로부터 새롭게 재해석한 제품 및 디자인력을 인정받아 아시아뿐만 아니라 유럽, 남미 지역까지 국내...
연초부터 화장품 업계 男心 잡기 '분주' 2014-01-15 14:19:33
등을 이용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시세이도 맨은 지난 14일 아이크림 '시세이도 맨 토털 리바이탈라이저 아이(shiseio men total revitalizer eye)'를 내놨다. 이 브랜드에서 남성용 아이크림으로는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시세이도 관계자는 "기존에 눈가 피로 완화를 위한 '아이수더'란 제품이...
인피니티, 소비자 감동 경영대상 수상 2014-01-13 17:15:15
감동지수 점수와,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브랜드 평가를 통한 소비자 감동경영 점수를 더해 뽑는다. 인피니티는 구매부터 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단계에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소비자 관리 철학 '토털 오너십 익스피리언스'와 문화공연 후원 등 소비자 삶을 윤택하게 가꿔주는 창조적인 문화...
<게시판> 인피니티 '고객감동경영' 자동차부문 대상 2014-01-13 11:48:22
자동차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인피니티는 구매부터 철저한 사후관리를 보장하는 '토털 오너십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했을뿐만 아니라 각종 문화공연을 후원하고 문화 마케팅 사업을 벌인 점이 높은 평가를받았다고 설명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트렉스타,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상상협력 초특가전 개최 2014-01-13 10:07:54
동래점에 의류를 포함한 토털 아웃도어 매장을 오픈하면서 전략적인 영업 및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도약을 이뤄냈다.이어 수도권 매장을 비롯해 타 백화점에도 속속 입점해 총 40여개의 백화점 유통망을 구축, 상생협력으로 인한 ‘부산 향토기업의 전국브랜드화’를 이루어낸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롯데백화점 부산...
외국관광객 늘었지만 씀씀이는 줄었다 2014-01-06 06:58:39
노선 확대가 가능하도록 규제 완화도 뒤따라야 할 것으로 보인다. 고부가가치 관광상품을 적극 개발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높아지고 있다. 예를 들어 중국 신혼여행객 수요를 겨냥해 웨딩 촬영이나 토털 웨딩서비스 상품 등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 또한 인도를 비롯한 미주 및 중동 등 유망 잠재시장에 대한 맞춤형...
에스콰이아,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 오픈 2013-12-12 11:22:12
예정이다. 20만원 이상 제화 제품 구매시 에스콰이아 어그 부츠를, 10만원 이상 핸드백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스카프를 각각 선착순 50분께 증정한다. 에스콰이아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쇼핑·레저·문화 활동이 모두 가능한 교외형 아울렛이 중요한 소비 채널로 떠올랐다”며 “에스콰이아는 특히 명품 브랜드 중심의...
[VPR] 홍사장의 인생 2막이 시작된다! 드림실현 8호점 '우리동네 햇살과일' 2013-12-10 13:47:23
컨설팅에서부터 경영개선교육, 인테리어 디자인, 마케팅, cs까지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드림실현 프로젝트’를 2010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드림실현 프로젝트’는 소상공인의 적극적인 의지는 물론 현대카드 현대캐피탈 csr, 디자인, cs 담당직원들과 업종 전문가 멘토 등이 해당 점포의 성공을 위해 똘똘 뭉쳐 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