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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권 내년 `마케팅 경쟁` 시동 2012-12-07 16:19:28
현장인력을 보강하는 것은 은행들 간의 경쟁이 점차 치열해지기 때문입니다. 수익성 악화 속에 내년에는 사활을 건 영업전쟁이 예고되고 있어, 이에 대비해 전열을 재정비하는 것입니다. <인터뷰> 임일성 신영증권 연구위원 "본사에서는 수익부서가 거의 없잖아요. 결국 영업점에서 버는 건데.. 어차피 내년도에는...
스마트타고 홈네트워킹 `진화` 2012-04-17 18:05:28
있는 기술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대기전력을 관리해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기능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김종성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국내 기업이 개발한 홈네트워크 시스템. 간단한 터치로 가스 밸브를 잠글 수 있고, 전원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한 화면을 통해 집안에 설치된 CCTV 영상도 살펴볼...
금융위 "금융사 CEO, 서민금융 직접 챙겨라" 2012-04-06 18:07:09
자산관리공사의 `새희망네트워크` 등 서민금융종합안내 사이트로 직접 연결되도록 했습니다. 지자체 협조를 통해 도청과 구청 등 공공청사에 `서민금융종합센터` 설치도 추진합니다. 매일 2명 이상의 상담자가 상근하게 되며, 서민금융지원기관에서도 상담인력을 지원하게 됩니다. 대학생 금리 부담을 줄여주기 위한...
진화하는 영화관‥서비스는 `뒷걸음질` 2012-03-20 19:00:27
모바일 발권이나 티켓 판매기를 많이 쓰기 때문에 적정 인력을 배치한 겁니다." CGV는 지난해 말 선보인 통합 멤버십 서비스도 점포별로 다르게 운영하면서 고객들에게 불편을 주고 있습니다. 서울에 위치한 강동과 군자점의 경우 CJ ONE 포인트 사용은 물론 적립이 불가합니다. <전화인터뷰> CJ CGV 고객센터 "C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