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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 추석선물세트 예약 판매…최대 100명 '다중배송' 가능 2020-08-25 06:00:01
홈페이지의 주문서 양식에 맞춰 상품기획자(MD)에게 이메일을 보내면 견적에 따라 조정된 가격이 적용된 개인 결제창을 이용할 수 있다. 예약 판매 기간 행사 상품을 10만원,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각각 1만원, 3만원 상당의 엘포인트가 지급된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
코웨이 "이사 견적 인증하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무상 제공" 2020-08-20 09:45:23
가정 이사(원룸·사무실 제외)업체에서 무료 방문 견적을 받은 후, 견적서를 사진으로 찍어 설문에 인증하면 된다. 인증 고객 모두에게 `코웨이 매트리스 1회 케어 서비스; 무상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코웨이는 지난 2011년 국내 최초 론칭한 `매트리스 맞춤 케어 렌탈`을 통해 고가의 침대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고차 1000만대 '엔카' 거쳐갔다…업계 최초 신기록 2020-08-18 10:45:10
18일 밝혔다. 엔카닷컴은 정확한 매물과 거래 가격 공개 등 투명한 정보 공개를 내세운 중고차 거래 플랫폼을 2000년 선보였다. 초창기 연간 등록대수는 8만 대 수준이었지만, 매해 성장을 거듭했다. 엔카닷컴은 ‘엔카진단’, ‘엔카보증’, ‘엔카홈서비스’, ‘엔카 비교견적’ 등 다양한 소비자 중심 서비스도 선보였다...
"전세 버스도 손쉽게 예약"…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T 셔틀` 가동 2020-08-07 10:23:27
업체에 직접 연락해 상담을 요청하고 견적을 받아 가격을 비교하는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야 했다. 카카오 T 셔틀은 앱을 통해 일정과 노선을 입력하면 실시간 요금을 확인할 수 있고, 사전에 등록된 카드로 자동결제까지 가능하다. 또 셔틀버스를 함께 탑승하는 이용자 개인별로 결제 및 좌석 선택이 가능해 동승자를...
네이버 "車보험 업체에 11% 수수료 제시한 바 없어" 2020-07-31 10:06:39
없어" "견적 비교 검색 서비스, 기술적 협의 단계…수수료·광고비 조건 협의 안 돼"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네이버 측은 최근 자동차보험 인터넷 가입 상품의 가격 견적을 비교해주는 서비스를 추진하면서 각 업체에 신규 계약 성사 수수료로 11%를 요구했다는 일부 보도를 부인했다. 네이버의 금융 전문 자회사...
네이버 손잡은 車보험 2~4위 2020-07-30 17:42:09
알려졌다. 네이버가 이들 업체의 자동차보험 견적을 비교해 보여주고, 신규 계약이 성사되면 보험료의 11%를 받아가는 조건이다. 네이버는 전산망 연동 등을 거쳐 내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 업계 1위인 삼성화재도 네이버의 제안을 받았지만 참여하지 않기로 했다. 빅테크(대형 인터넷기업)의 금융업 공습이 논란이 되...
‘아이젠카’, 30%특가 신차장기렌트카 리스 여름 프로모션 행사 2020-07-27 00:00:02
및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업체 ‘아이젠카’에서 7월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도 높은 차종인 k7, 4세대MQ4쏘렌토, 제네시스 G80/Gv80, 그렌저 ig, 셀토스, 레이 등을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로 아이젠카 에서는 보증금 없는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가격비교를...
코로나 전문시약 유통 웹사이트, 케이키트 오픈 2020-07-23 09:51:55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받은 제품을 최저 가격으로 공급한다. 재정난 때문에 키트 구매를 고민하는 일부 국가들에게는 공급가를 최소화하여 이 시련을 함께하고 COVID-19를 극복하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 위해 마련했다. 케이키트 웹사이트에서는 솔젠트(석도수, 유재형 공동대표)의 PCR 진단키트, 수젠텍(손미진...
비교견적 서비스 예고한 네이버, 車보험 시장 지각변동 오나 2020-07-22 07:15:22
비교견적 서비스를 선보인다. 기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절대 강자인 삼성화재의 아성을 위협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21일 손해보험업계에 따르면 DB손해보험, 현대해상, KB손해보험은 네이버파이낸셜 자회사 엔에프보험서비스(NF보험서비스)와 자동차보험 판매 수수료를 협의 중이다. NF보험서비스는 다이렉트...
차보험 시장에도 '공룡' 포털…손보 3사+네이버 vs 삼성화재 2020-07-22 06:00:04
상품의 가격 견적을 비교해주는 서비스를 통해 상품을 판매하고 손보사로부터 수수료를 받는 방식으로 사업을 운영할 계획이다. 네이버파이낸셜은 각 업체에 신규 계약 성사 수수료로 11%를 요구한 것으로 전해졌다. 보험설계사가 상담하는 전화마케팅(TM)의 수수료율 5∼10%보다 높다. 각사 인터넷 다이렉트 상품은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