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 내달 3일까지 연간 최대 할인 '쇼핑 페스타' 2024-10-28 10:40:31
기자 = 카카오[035720]는 연간 최대 커머스(상거래) 행사인 '카카오 쇼핑 페스타'를 오는 11월 3일까지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카카오 쇼핑 페스타는 카카오톡 쇼핑탭,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카오톡 쇼핑하기, 카카오쇼핑라이브가 모두 참여하는 행사다. 행사 기간 해당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팩과 함께...
밤 티라미수를 에이블리서…내달 4일까지 '디저트 팝업' 2024-10-28 09:09:21
=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다음 달 4일까지 온오프라인 연계 디저트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인기 디저트 브랜드 상품을 한정 판매하는 행사로 지난 4월 시작된 이래 이번이 여섯번째다. 그동안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다 이번에 처음으로 오프라인 매장과...
'이랜드 울타리' 벗어난 팜앤푸드, 매출 확 늘었다 2024-10-27 17:32:01
e커머스와 도매상을 상대로 제품 판매에 나섰다. 낮은 가격에 식자재를 조달하는 강점을 앞세워 가정간편식 사업도 키우고 있다. 애슐리퀸즈 등 계열사 이랜드이츠의 브랜드를 활용한 밀키트를 만들어 최근 코스트코와 이마트트레이더스 등에 납품하기 시작했다. 현재 이랜드팜앤푸드 매출의 20%가 간편식에서 나오는데, 이...
e커머스 'K뷰티 러시'에 맞불…올리브영, 특화매장 승부수 2024-10-27 17:31:45
e커머스 플랫폼의 도전에 맞서 ‘고객 경험’을 승부수로 꺼내 들었다. 올리브영이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있는 오프라인 매장을 활용해 뷰티 유통시장에서 1위를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 CJ올리브영은 다음달 22일 서울 성수동 ‘팩토리얼 성수’ 빌딩에 ‘올리브영N 성수’(사진)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새 매장은 지상...
컬리·무신사 도전에...‘고객 경험’ 승부수 꺼내든 올리브영 2024-10-27 15:06:34
e커머스 플랫폼의 도전에 맞서 ‘오프라인 고객 경험’을 승부수로 꺼내들었다. 오프라인에서만 가능한 체험형 매장을 확대해 뷰티 유통시장에서 우월적 지위를 굳히겠다는 전략이다. CJ올리브영은 다음달 22일 서울 성수동 ‘팩토리얼 성수’ 빌딩에 ‘올리브영N 성수’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올리브영N 성수는 지상...
점심 대용으로 '최애'…직장인들 '엄지척' 2024-10-27 11:33:37
퀵커머스는 주문 1시간 내외로 배송해주는 물류 서비스로, 원래 생필품을 중심으로 활용되던 배달 서비스였는데 최근에는 그 영역이 간편식으로 확장되면서 직장인들 사이에 '최애 서비스'로 떠올랐다.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는 물론 '시성비'(시간 대비 만족도) 측면에서도 만족할 만하다는...
'런치플레이션'에…배달 간편식으로 점심 먹는 직장인들 2024-10-27 06:31:00
커머스는 주문 1시간 내외로 배송해주는 물류 서비스다. 원래 생필품을 중심으로 활용되던 배달 서비스였는데 최근에는 그 영역이 간편식으로 확장되면서 직장인들 사이에 '최애 서비스'로 부상했다. 27일 GS리테일에 따르면 올해 1∼10월 기준 편의점 GS25의 퀵커머스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6.1% 늘었다....
편의점피자 돌풍…GS25·고피자 연내 1500호점 2024-10-25 17:47:30
퀵커머스와 연계해 배달해주며, 편의점 택배 같은 부가 서비스를 확대 중이다. 국내 편의점 수가 ‘편의점 왕국’ 일본을 뛰어넘을 정도로 많아진 상황에서 편의점 본사와 점주가 함께 사는 길은 기존 점포의 매출을 끌어올리는 것밖에 없었다. 피자가 유력한 ‘대안’으로 떠오른 것은 가격이 높아 점주들의 실질적인 소득...
"혼자 쇼핑하면 무슨 재미?"…카톡 열면 'AI 짝꿍' 생긴다 2024-10-25 13:03:45
AI 커머스 MD로 카카오톡 사용자 간 관계를 더 돈독하게 만드는 데 초점을 맞췄다. 정신아 카카오 대표는 이프카카오 기조연설에서 "지인에게 줄 선물을 고를 때 전에 주고받았던 선물을 토대로 생일 외에도 집들이, 졸업, 결혼과 같이 다양한 선물을 주고받는 맥락에서 트렌드 기반으로 분석해 추천해주는 나만의 AI 쇼핑...
친환경 환기 제품으로 세계인의 삶을 바꾼다[김정환 힘펠 대표-고객만족브랜드 부문] 2024-10-25 12:30:21
홈쇼핑, 라이브커머스, 대형마트 입점 등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또한 유럽, 아시아, 인도, 중동 등 13개국에 환기 제품을 수출하며 세계 시장에서도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힘펠의 경쟁력은 기술 혁신에 있다. 233건의 특허 및 실용신안과 71건의 상표 및 의장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표준협회의 KS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