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매콤한 인생’ 고영배-공수아, SNS 시트콤 新 장르 개척하나? 2013-02-14 09:28:02
주는 에너지와 충전의 의미를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녹여내고자 했다. 재미와 브랜드의 진정성을 동시에 담은 캠페인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특히 고영배는 죠스떡볶이 공식 페이스북의 특별 운영자로 합류한 상태로 특유의 재치와 입담을 자랑하며 고객들과 더욱 친밀한...
마무트, ISPO 마케팅 부문 최고상 수상 2013-02-12 17:56:25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는 최근 독일에서 열린 스포츠용품 박람회 ispo 뮌헨'에서 마케팅 경쟁 부문의 최고상인 '올해의 커뮤니케이션'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 측은 지난해 설립 150주년 기념으로 진행한 '마무트 2.0 캠페인'이 심사위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마무트...
[한경 마케팅 대상] 유창조 동국대 경영학과 교수, 마케팅· 소비자행동 연구 국내최고 권위 2013-02-04 15:31:05
커뮤니케이션과 소비자행동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권위자로 꼽힌다. 연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오리건대에서 경영학석사를 마친 후 애리조나대에서 경영학 박사(마케팅 전공) 학위를 받았다.유 교수는 저서, 논문, 학술활동을 통해 학계에 다양한 기여를 하고 있다. 주요 저서로는 ‘광고관리’ ‘촉진관리’...
코오롱그룹, 공식블로그 오픈 2013-02-04 11:41:42
공감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또 코오롱은 공식 페이스북(kolongroup)과 유튜브(kolonsns) 채널을 함께 오픈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공간에서 고객들과의 직접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갈 예정입니다. 이를 기념해 코오롱그룹은 오는 17일까지 블로그 상에서 퍼즐게임을 완성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고급...
[부산·경남]르노삼성자동차, 동급 최강 연비 달성 기념 2013-02-01 13:57:23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르노삼성자동차 브랜드&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주수연 팀장은 “동급 연비 최강 모델로 입증된 new sm5 platinum과 new sm3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르노삼성차만의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실질적인...
르노삼성차, 주유상품권 증정 이벤트 실시 2013-02-01 06:57:50
당첨자 부담)이다. 르노삼성차 브랜드&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주수연 팀장은 "동급 연비 최강으로 입증된 sm5 플래티넘과 뉴 sm3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가 기획됐다"며 "르노삼성차만의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최고의 소비자 만족을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뷰]김경록 미래에셋은퇴연구소장 "은퇴시장은 화성으로 가는 우주선" 2013-01-31 15:42:02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그는 "최근 무엇보다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함을 깨닫고, 시대 흐름에 따라 모바일 웹사이트까지 기획했다"며 "앞으로는 강의, 은퇴리포트, 각종 저술활동 등을 통해 은퇴 관련 컨텐츠를 제공하고 미래에셋 은퇴연구소의 브랜드 가치를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효진 ...
[BizⓝCEO] 어울림정보기술(주), 보안솔루션 시큐어웍스 v5.3 신제품 이목집중 2013-01-30 15:33:42
기업 및 개인에게 안전한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제공하며 ‘life in peace’란 슬로건 아래 안전한 e비즈니스 환경에 기여해 온 어울림정보기술(주)(대표 설진연, www.oullim.co.kr)이 시큐어웍스 v5.3 신제품 발표와 대리점 모집을 앞두고 보안솔루션 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어울림정보기술은 국내 1세대 토종 네트워크...
푸마, 소셜커뮤니케이터 ‘라이크 푸마’ 6기 모집 2013-01-29 18:34:01
재미있는 아이디어와 기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콘셉트를 전달해 왔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 코리아(대표 올리비에 로란스,www.puma.co.kr)의 소셜커뮤니케이터 ‘라이크푸마‘가 여섯번째 주인공을 찾습니다. 2011년부터 3년째 지속되고 있는 ‘라이크 푸마‘는 소비자와의 공감과 소통을 위한 활동으로...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카드, 2200만명 회원 '최대'…카드 포인트 활용 '최고' 2013-01-28 15:31:21
위상을 높이고 있다. 러브카드 브랜드와 연계한 전국투어 러브콘서트를 개최했고, 야구 축구 등 프로 스포츠 구단과 제휴해 러브데이 마케팅을 펼쳤다. 부산국제영화제 광주비엔날레 등 지역 축제도 후원했다. 신인 예술가의 작품을 카드 배경으로 제작하는 ‘갤러리s’ 서비스는 신한카드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