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제는 큰 곳에서 화장품 사자" 화장품 업계 메가 매장 열풍 2016-02-02 13:06:15
아이오페의 바이오랩에서는 피부 진단 서비스를, 라네즈의 뷰티 미러 공간에서는 프리미엄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마몽드 존에서는 제품에 사용된 원료 꽃을 직접 만나고 향기를 체험할 수 있는 등 브랜드별 특화 서비스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리따움 플래그쉽 스토어 내부는 아리따움의 새로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문랩, SM면세점 입점으로 K뷰티 인기 이어간다 2016-01-28 19:42:26
마스크를 비롯해, 골드 마이크로젠이 함유된 수퍼 바이오 모이스트젠, 수퍼 바이탈 에이지 디파잉 라인으로 고객층을 넓혀가고 있다. 문랩은 고기능성 원료와 신기술을 접목한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건강기능식품 gmp 국내 1호 기업 내추럴 f&p의 r&d 네트워크와 우수한 설비를 기반으로 전문적이고 특화된...
[건강한 인생] '행복한 장 만들기' 프로젝트…프로바이오틱스가 뜬다 2016-01-27 07:10:00
쎌바이오텍은 자체 브랜드 ‘듀오락’을 내놓고 시장을 개척했다. 9중 코팅의 뛰어난 기술력을 앞세워 국내외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최근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일동제약은 ‘지큐랩’을 선보이고 대대적인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70년 동안 축적된 유산균 노하우와 4중 코팅 기술 등...
랩지노믹스, 인도네시아 검진센터 사업 진출 2016-01-26 09:45:14
"랩지노믹스와의 협력 사업으로 인도네시아 의료 서비스는 더욱 고도화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랩지노믹스는 이번 사업이 다양한 진단키트 제품의 인도네시아 시장 진출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NGS 기반 비침습산전 선별검사 `맘가드`, 신생아 대상 유전질환 선별검사 `앙팡가드`, 소아 대상...
`고객 위한` 화장품 매장의 변신은 무죄 2016-01-15 14:58:54
확고한 차별성을 인정받았다. 앞서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가 론칭한 바이오랩은 국내 생산 제품인 스킨터치(Skin touch)와 아일랜드 생산 제품인 안테라(Antera 3DTMPro), 미국에서 생산된 클라리티(ClarityTM Skin Advisor) 등 세가지의 피부측정기기를 매장에 배치해 고객들의 피부를 측정해 바이오 코스메틱이라는...
K팝 아이돌 일색이던 화장품 모델, K드라마 스타로 재무장 2016-01-12 10:45:21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으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고은을, 인스바이엔은 `장사의 신-객주`의 절세가인 한채아를, 화인바이오의 디어베리는 기은세를 모델로 낙점했다. 중견 배우들의 선전도 눈길을 끈다. 견미리가 최근 애경의 홈쇼핑 브랜드 모델로 애경의 새로운 전성기를 이끌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고유에의...
코스맥스그룹, 정기 임원 인사…코스맥스바이오 김지형 대표 선임 2015-12-28 13:53:27
내년 1월 1일자로 코스맥스바이오의 김지형 대표이사 신규 선임을 포함한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인사 세부사항은 다음과 같다.◈코스맥스바이오 ◎신규 선임 ▷대표이사 사장 김지형◈코스맥스비티아이 ◎보직 변경 ▷인사총괄 사장 김경용◎승진 ◇전무 ▷관리담당 박정수 ◇이사 ▷홍보담당 임대규...
넥스트BT, 피부 침투 유리한 초미립자 금 성분 ‘나노골드’ 스킨케어 라인 론칭 2015-12-23 20:23:00
문랩 수퍼 바이탈 에이지-디파잉 라인과 고보습 라인인 문랩 수퍼 바이오 모이스트젠 라인은 초미립자의 골드 성분과 골드 마이크로젠 성분이 함유되어 인공 색소 없이 피부에 진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탄력 증진과 주름 개선은 물론 화이트닝 효과로 피부에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마이크로젠 성분은 골드 성분이 피부...
화장품 강화 나선 제약사들, 새 먹거리에 아낌없는 투자 2015-12-23 09:21:39
`바이오-오일`의 공식수입유통사로 화장품시장에 진입해 있다. 업계는 유한양행이 코스온에 거액의 금액을 투자한 데 대해 화장품 시장에 본격 진출하기 위한 일환으로 보고 있다. 마케팅, 유통 등 이미 화장품사업에 대한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만큼 사업 다각화 측면에서 화장품사업 강화를 염두에 두고 있을 것이란...
오디오 두드리면 '뮤직 큐'…소리 강약 따라 LED램프도 '반짝' 2015-12-23 07:00:39
것이라는 예상도 나온다. 예컨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사용자의 바이오 리듬을 분석하고, 사용자의 기분에 따라 음악을 추천해주는 오디오도 나올 전망이다.정지은 기자 jeong@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