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음-모바게, 카드배틀 '라그나브레이크' 출시 2013-03-08 11:23:52
카드를 강화하는 것도 가능하다. 아름다운 일러스트의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독특한 세계관은 게임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이다. 다음의 김동현 소셜모바일게임사업본부장은 ''라그나브레이크'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게임으로 화려하고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특징이다'라며 '한국에서도 카드배틀 게임의...
베이비부머 "창업 보다 '취업'이 안전" 2013-03-07 09:38:50
있다. 따라서 엑셀, 파워포인트, 한글 등의 프로그램을 다룰 줄 아는 사람이면 유리하다. 해당 프로그램들을 능숙하게 다루면 취업이 내근직 근무로 취업을 노려볼 만 하다. 벼룩시장 이동주 본부장은 "베이비부머는 은퇴 후 이전에 하던 일을 연장해서 할 수 있는 가능성은 희박한 것이 현실"이라며 "새로운 직종을 택할...
[단독]"11개 '열혈강호' 모바일 종합세트 뜬다" 2013-03-07 09:37:24
게임사 모바일게임본부장이 되었다. 전극진 '열혈강호' 작가와 전명진 나우콤 본부장, 두 게임업계 '용감한 형제'를 만났다. 이 두사람은 11개 게임사를 모바일 게임 '열혈강호'로 묶어내는 '빅뱅 프로젝트'를 만들어냈다. 외모도, 말투도, 옷도 둘은 너무 달랐지만 게임에 대한 남다른 열정만큼은...
[경제의 창 W] 복지재원 마련‥`지하경제 양성화` 실효성은 2013-03-06 19:02:36
[인터뷰] 유병규 현대경제연구원 본부장 "복지 재원 마련도 그렇고 조세정의와 공평과세 차원에서 지하경제 양성화는 필요하다. 또한 성실납세자에게는 인센티브를 주고 불법거래에 대한 처벌은 강화해야한다" 하지만 지하경제 양성화에 대한 부작용을 우려하는 목소리도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이미 신용카드와...
지하경제와 전쟁‥실효성은 2013-03-06 17:25:58
유병규 현대경제연구원 본부장 "복지 재원 마련도 그렇고 조세정의와 공평과세 차원에서 지하경제 양성화는 필요하다. 또한 성실납세자에게는 인센티브를 주고 불법거래에 대한 처벌은 강화해야한다" 하지만 지하경제 양성화에 대한 부작용을 우려하는 목소리도 만만치 않습니다. 우리나라는 이미 신용카드와...
<'증세 없는 세수확보' 해법 놓고 '공방'> 2013-03-05 17:57:08
카드사엔 총 구매액만 통보된다. 그러나 카드사가 부가세 면세품과 비(非)면세품을 구분하려면 소비자가 무엇을 구매했는지 모두 알려야한다. 기업 쪽에서는 긍정적인 입장이었지만 보완책이 필요하다고 했다. 중소기업중앙회 조유현 정책개발본부장은 "(제도를 도입하려면) 소상공인이 신용카드 단말기를...
모나크, 미녀부대 육성에 '스파이럴캣츠'도 가세 2013-03-05 11:30:13
다양한 매력을 살렸다는 평가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오랫동안 '모나크'를 기다려주는 이용자들을 위해 꾸준한 혜택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준비한 콘텐츠가 기대 이상의 반응을 보여 기쁘다'며 '게임에 대한 관심과 즐거움이 지속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아낌없는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마구시리즈' 응원단, 대표팀 기살리기 나섰다 2013-03-04 10:48:02
지종민 본부장은 '세계야구선수권대회에서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마구시리즈'도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했다'며 '본격 야구시즌에 접어드는 3월부터 넷마블표 야구게임들의 변화도 본격화되니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3월부터 넷마블표 야구게임들 행보...
<산업군별 브랜드파워 1위 제품은> 2013-03-03 11:00:41
실행한 착한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는 신한카드 아름인이 가장 높은평가를 받았다. 김명현 KMAC 마케팅본부장은 "캐시카우이자 미래 성장동력인 1등 브랜드 수를늘려 기업의 밝은 미래를 준비해야 한다"며 "착한 브랜드를 통한 지속가능 성장을위해서도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engine@yna.co.kr(끝)<저...
소비생활 대표하는 '브랜드 슈퍼스타' 2013-03-03 10:01:57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김명현 kmac 마케팅본부장은 “유럽 금융위기에서 시작된 실물경기 위축이 국내 기업과 브랜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 상황”이라며 “현재 캐시카우이자 미래 성장동력인 1등 브랜드 수를 늘려 미래에 대비하고, 마켓 3.0으로 마케팅 패러다임이 진화하는 요즘, ‘착한 브랜드’를 통한 지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