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6일 증권사 추천종목]CJ제일제당·삼성물산 등 2014-08-06 07:41:40
패널 가격 지속)- 현대글로비스(현대차 그룹의 해외공장 생산량 확대에 따른 물류 매출액 성장 지속. 대규모 자금확보로 향후 적극적인 신사업 투자를 통해 성장 동력 확보)- 아모레퍼시픽(중국인 관광객의 구조적인 증가세로 면세채널 화장품 매출 고성장세. 높은 브랜드 인지도 확보로 라네즈 설화수 등 중국 화장품 매출...
韓 400대 부자 평균자산, 4천590억원.."이중근 등 자수성가형 부자 눈길" 2014-08-04 13:22:52
등 4조4620억원의 자산으로 4위에,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아모레퍼시픽 주가 급등으로 자산이 4조3400억원으로 불어나 5위에 각각 랭크됐다. 이어 6위 최태원 SK그룹 회장(3조500억원), 7위 신창재 교보그룹 회장(2조2370억원), 8위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2조1920억원), 9위 이재현 CJ그룹 회장(2조1560억원),...
한국 400대 부자 1인당 자산 평균 4천590억원 2014-08-04 04:00:06
등 4조4천620억원의 자산으로 4위에,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아모레퍼시픽[090430] 주가 급등으로 자산이4조3천400억원으로 불어나 5위에 각각 올랐다. 이어 6위 최태원 SK그룹 회장(3조500억원), 7위 신창재 교보그룹 회장(2조2천370억원), 8위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2조1천920억원), 9위 이재현 CJ그룹...
중국 여성관광객의 '힘'…화장품·면세점주 고공행진 2014-08-03 04:03:06
높은 성장세가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주가 오름세도 심상치 않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주가는 151만1천원에서 180만6천원으로 20% 가까이 급등했다. 이현정 연구원은 "중국 현지에서의 시장점유율이 꾸준히 확대되고 있고, 전체면세점 매출액에서 중국인이 차지하는 비중이 확대돼 백화점 등...
[초점] 정책·실적·금리 변수…여름휴가 전 '찜'해놔야 할 종목은 2014-07-24 11:00:19
kb금융, 신한지주(은행), 신세계, 아모레퍼시픽, 호텔신라(유통·소비) 등을 꼽았다.증권업종은 배당성향 강화라는 정부 정책과 금리인하에 따른 유동성 이동 수혜를 모두 기대할 만다. 대표 종목들의 대규모 구조조정이 끝나는 시기와 맞물린다는 점도 긍정적이다.이 연구원은 "금리 방향성만 놓고 보면...
'요우커 사랑 독차지하더니'…아모레 회장님, 올 증시서 2조 '대박' 2014-07-22 13:57:55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사진)이 올해 주식시장에서 2조 원 '대박'을 터뜨렸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련주가 호실적을 바탕으로 동반 상승한 데 따른 결과다.서 회장의 지분가치가 급등하면서 정의선 현대자동차 부회장을 제치고 올 국내 최상위 주식부호 3위에 올라섰다.22일 금융정보제공업체인 에프엔가이드와...
<장 초반 특징주> 동부그룹주▶무더기 등급 강등에 장 초반 약세 2014-07-14 10:38:49
동부그룹주▶무더기 등급 강등에 장 초반 약세 한국사이버결제, 다날▶ 삼성전자 NFC 장착 단말기 사용 소식에 관련주 상승 세아제강, 현대하이스코, 대우인터내셔널, 동부제철▶ 美 반덤핑 관세 부과, 강관주들 동반 약세 아모레퍼시픽▶ 해외 시장 성장 기대감에 장중 신고가, 7거래일 연속 상승
한중 기업인 450명 한목소리 "전방위 협력 확대"(종합) 2014-07-04 18:31:34
연사로 나섰다. 한국 측에서는 20년간 중국 사업을 전개한 아모레퍼시픽[090430] 김승환 상무가중국 진출 경험담과 중국 사업전략을 소개했다. 아모레는 중국 시장에서 K-뷰티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한 비결을 '중국 고객의 요구에 적합한 제품 개발', '중국 직원 비율이 89%에 이르는 현지화',...
한중 기업인 450명 한목소리 "전방위적 협력 확대" 2014-07-04 16:30:07
연사로 나섰다. 한국 측에서는 20년간 중국 사업을 전개한 아모레퍼시픽[090430] 김승환 상무가중국 진출 경험담과 중국 사업전략을 소개했다. 아모레는 중국 시장에서 K-뷰티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한 비결을 '중국 고객의 요구에 적합한 제품 개발', '중국 직원 비율이 89%에 이르는 현지화',...
[2014 한경 소비자 대상] 기품있는 가치상품 위기에 더 빛났다 2014-07-03 07:10:00
아모레퍼시픽은 세계시장을 목표로 출시한 ‘타임 레스폰스 컬렉션’의 판매를 꾸준히 늘려가고 있다. 제주도에서 4월 특정 기간에만 구할 수 있는 첫물 녹차를 사용한 크림이 특히 인기다. 전자제품 양판점인 롯데하이마트는 압도적인 시장 지배력을 바탕으로 서비스 개선에 힘쓴 점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