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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인촌 장관, 관광공사 해외지사장 간담회…공세적 마케팅 주문 2024-01-30 08:16:33
유인촌 장관, 관광공사 해외지사장 간담회…공세적 마케팅 주문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는 유인촌 문체부 장관이 30일 오후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전 세계 22개국 한국관광공사 해외지사장 32명과의 간담회를 갖는다고 30일 밝혔다. 유 장관은 '2024 한국방문의 해'를 맞이해 한국...
롯데면세점·모두투어, 베트남서 공동 마케팅 2024-01-26 17:50:06
마케팅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발표했다. 한국인이 선호하는 여행지가 다낭·냐짱·푸꾸옥·달랏 등으로 다변화하는 만큼 면세쇼핑과 관광을 결합한 상품을 개발해 양사의 시너지를 창출하겠다는 것이다. 두 회사는 베트남 관광시장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고, 내국인 여행 패키지 상품을 공동으로...
10조 투자 유치한 새만금개발청 "올해는 수변도시" 2024-01-26 16:15:02
새만금산업단지사업단장, 새만금공사 마케팅처장 등이 참석해 지난해 투자유치 실적을 평가하고 올해 상반기 활동계획과 협조사항을 논의했다. 새만금청은 지난해엔 새만금 투자유치가 이차전지 등 산업단지 내 기업유치에 방점을 뒀다면, 올해는 관광분야와 수변도시 투자유치도 적극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새만금개발청...
롯데면세점-모두투어, 베트남 관광 활성화 '맞손' 2024-01-26 08:56:50
롯데면세점-모두투어, 베트남 관광 활성화 '맞손' 다낭 현지서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면세점은 모두투어와 베트남 관광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협약식은 전날 베트남 인기 휴양지 다낭의 풀만리조트에서 열렸다. 이번 협약은...
경기도, 아시아 최대 여행사 트립닷컴과 ‘맞손’ 2024-01-25 18:14:16
이번 협약에 따라 △여행성수기 연계 중국관광객 유치 공동 마케팅 △경기도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활용한 신규 고부가 관광상품 개발 및 홍보 △국제관광 회복기에 맞춘 한·중 관광교류협력 활성화 추진 △양국 지속가능 관광산업 발전을 위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실천 등 주요 분야에 긴밀하게 협력하게 된다. 중...
관광공사, 알리페이플러스와 모바일 간편 결제 활성화 위해 맞손 2024-01-24 15:04:25
결제 홍보 캠페인 추진 ▲ 쇼핑·교통·숙박·관광지 등 주요 관광접점의 간편 결제 도입 확산 지원 ▲ 방한객 소비 데이터 샘플링 및 소비패턴 파악을 통한 중화권 관광객 유치 마케팅 전략 수립 등 다양한 협력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첫 공동사업으로는 중국 최대 명절인 춘제(春節·중국의 설) 연휴가 있는 다음 달 한...
'반중 성향' 모리슨 전 호주총리, 정계은퇴…"기업서 일할것" 2024-01-23 13:56:28
일자리를 찾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호주와 뉴질랜드 정부 관광청의 관광·마케팅 분야에서 근무하던 모리슨 전 총리는 2007년 뉴사우스웨일스(NSW)주 쿡 지역구에서 처음 하원의원에 선출됐으며 2022년까지 5차례 더 당선됐다. 2018년에는 자유당 대표가 돼 30대 총리에 올랐다. 그는 총리 시절 강력한 보수 정책을 펼쳤...
재능대학교, 2024 정시 합격자 발표 전 자율 1차모집 진행 2024-01-22 17:13:49
시행 중이다. 전공과 관련해 영업관리사, 마케팅 관리사, 전산회계 1급, 전산세무 2급 등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재능대 실용음악과는 인천지역 유일의 실용음악전공 학과로 1대1 맞춤형 교육을 통해 현장직무 수행능력을 갖춘 전문 뮤지션을 양성 중이다. 재학 중 다양한 정기공연과 음원제작 실습을 진행한다....
한국 관광 로드쇼, 25개 도시서 진행…맞춤형 마케팅 강화 2024-01-19 09:28:38
한국 관광 로드쇼, 25개 도시서 진행…맞춤형 마케팅 강화 문체부 "방한 관광 2천만명 시대 가속화할 것"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방한 관광 2천만명 시대 개막과 방한 시장 다변화를 위해 세계 각지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19일 밝혔다. 작년 한국을 찾은...
"노후 스피커 무료 교체해드려요" KT의 '꼼수 상술'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01-18 09:44:02
마을 노인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효도 관광’을 보내준다며 유인한 뒤, 옥장판을 파는 식의 수법과 다르지 않다는 지적이다. KT 역시 노년층을 주로 공략해 스피커를 교체해주면서 TV·인터넷 가입을 유도하는 사례가 빈번한 것으로 알려졌다. ‘출혈 경쟁’이 촉발될 수 있다는 우려도 있다. 일부 지사는 SK브로드밴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