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총리 '라면값 인하' 권고에…GS리테일, 라면 할인 행사 연다 2023-06-20 11:53:03
로제불닭 납작당면과 열무비빔면 등 인기 라면류를 '1+1'으로 선보이고 수입 맥주 11종도 할인 판매한다. GS더프레시는 농심라면 12종에 대해 2개 구매 시 10% 할인해준다. 또 맥주와 아이스크림 등 900여종을 저렴하게 내놓는다. GS리테일은 "'라면플레이션' 등으로 물가 부담이 늘어난 만큼 오프라인...
BTS 진 친형 "브루노 마스 공연 티켓, 편법으로 구한 것 아냐" 2023-06-20 09:50:42
RM·뷔, 블랙핑크 제니·로제, 엑소 디오·카이, 배우 박서준, 가수 임영웅, 그룹 르세라핌, 한가인·연정훈 부부 등이었다. 이후 온라인상에서는 연예인들이 '명당'이라 불리는 그라운드석에서 대거 공연을 관람한 것을 두고 특혜 의혹이 제기됐다. 논란이 거세지자 주최 측인 현대카드는 "연예인 방문과 관련해...
브루노 마스 공연 '벽뷰' 논란에 현대카드 환불 조치 2023-06-19 18:02:28
마스 측에 제공되는 초청권을 받았거나 연예 기획사 등에서 티켓을 구매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브루노 마스 콘서트에는 방탄소년단(BTS)의 RM, 블랙핑크 로제, 임영웅, 배우 한가인, 연정훈 등 많은 연예인이 찾았다. 이에 일부 누리꾼은 "일반 관객에겐 시야제한석을 판매하고 연예인에게 좋은 좌석을 무료로...
“시드니 뜨겁게 달궜다” 블랙핑크, 로제 고향 호주 4년 만의 재방문…‘다채롭고 풍성한 공연 완성’ 2023-06-19 11:10:03
로제, 리사의 각양각색 매력이 녹아든 솔로 퍼포먼스로 현장은 순식간에 후끈 달아올랐다. 여기에 완성도 높은 무대 연출이 더해져 몰입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조명과 화약, 포그 등 화려한 특수효과가 적재적소에 활용돼 보는 재미를 더했고, 멤버들은 돌출형 스테이지와 리프트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다채롭고 풍성한...
"韓 매력적인 와인시장…10월 서울박람회 때 전세계인 몰려올 것" 2023-06-15 17:46:33
젊은 세대들이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로제 등 모든 종류의 와인을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경향이 있는 것이 다른 시장과 가장 차별화되는 지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10월 열리는 비넥스포 서울엔 세계 100여 개 생산자들이 한국 바이어를 만나기 위해 방문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라메즈 대표는 비넥스포가 다른...
사케가 와인 제치고 마파두부 짝꿍으로…소믈리에들의 페어링 배틀 2023-06-15 17:46:23
로제 와인과 프랑스 샤토 쉬뒤로(Chateau Suduiraut) 화이트와인, 그리고 일본 하나가키 사케를 내놨다. 청중은 아시아 음식에 자주 사용되는 쌀은 씹을수록 단맛이 나기 때문에 드라이한 와인이 어울린다거나, 매콤한 음식은 달콤한 향이 나는 술과 어울린다는 등 소믈리에의 설명을 들으며 술과 음식을 즐겼다. 청중 판정...
안소희 모델로 파격 실험…후도 설화수도 용기서 한자 지웠다 2023-06-15 12:02:31
그룹 '블랙핑크'의 로제로 모델을 교체하고 영국 배우 틸다 스윈튼을 추가해 '더블 캐스팅'에 나섰다. 한 화장품 업계 관계자는 "중국 시장의 부침이 이어지는 와중에 북미 시장에서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는 데 기업들이 주목하고 있다. 북미 시장은 선진국 및 해외 시장 전반에 미치는 영향력이 크다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호텔, ‘와인 페어’와 ‘캔 위 피크닉’ 프로모션 선봬…‘다채로운 프리미엄 와인과 샴페인을 한 번에’ 2023-06-15 10:00:03
딥오션 캐비아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휴대하기 편하고 탄산감과 풍미가 좋은 캔 와인 세트인 ‘캔 위 피크닉’을 판매한다. 크리머리 샤도네이, 호그와쉬 로제 스파클링 캔 와인을 포함해 총 4캔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얼음을 담으면 와인 버킷으로도 활용 가능한 투명 와인 쿨러 백도 제공해 여의도 한강...
[금주신상] 롯데웰푸드 '2분 컵스파게티'·SPC '어메이징 젤라또' 2023-06-10 07:00:06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사각 컵 형태의 올인원(all-in-one) 포장이 특징으로 스파게티 면과 소스, 조리 용기, 포크까지 모두 들어 있어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이탈리아 정통의 맛을 살린 '어메이징...
약과·마라…2030 빠져든 '대세 식품' 제조기 2023-06-07 17:48:15
챌린지’가 유행하면서 부상했고, 로제소스는 유튜버들이 떡볶이, 찜닭에 첨가한 레시피를 소개한 뒤 프랜차이즈 메뉴 등으로 개발됐다. ○“인플루언서 없어선 안 돼”인플루언서가 식품업계에 미치는 영향력은 펀슈머(상품을 구매할 때 재미를 중요시하는 소비자), 모디슈머(자기 뜻대로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 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