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光나는 연예인 피부 비밀은 ‘기초 피부 관리’ 2014-09-24 10:16:08
이후 홍조현상이나 트러블이 나는 현상을 방지한다. 조성아 로우(chosungah raw)의 블랙버블은 튜브에 브러쉬에서 발생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수분 거품이 솜털 사이 미세한 곳의 노폐물을 제거해 피부를 밝게 가꿔준다. 또한 삼색 제비꽃, 까치밥나무 열매, 흑진주 추출물, 홍차 발효물의 블랙 푸드 성분이 피부를 보호한...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7-16 18:29:51
하네요. 제작 당시 판매 계획은 없었으나 조성아22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 경품으로 ‘셀럽 바캉스 키트’가 소개되자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이 퍼지면서, 구매 문의가 쇄도했고, 결국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특별 판매를 진행하게 됐답니다. ‘바운스 업 팩트 XS’와 함께 조성아22 신제품 중 바캉스 필수 아이템 5종으로...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7-07 18:08:06
제품샘플을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합니다. 조성아22는 모공 속 블랙 헤드와 노폐물을 말끔히 뿌리 뽑아 안색을 밝혀주는 포우포우 클렌저(Pow Pow Cleanser)를 내놨습니다. 특허 받은 기술로 생산된 제주 산소수를 사용한 산소 토닝 클렌징 기법으로 손상된 피부를 치유하고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매일매일 안...
[뷰티신상] ‘스페셜 케어’가 필요해 2014-07-07 11:53:39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조성아 22, 산소 토닝 팩 클렌저 ‘포우 포우 클렌저’ 출시 조성아 22가 모공 속 블랙헤드와 노폐물을 말끔히 뿌리 뽑아 안색을 밝혀주는 ‘포우 포우 클렌저’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특허받은 기술로 생산된 제주 산소수를 사용한 ‘산소 토닝 클렌징 기법’으로 만들었다. 손상된 피부를...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4-06-26 17:52:40
흡착하고 제거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조성아 원장의 24년 노하우가 그대로 녹아 있는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에서 `바운스 업 팩트 XS`(Bounce Up Pact XS)가 출시된다고 합니다. `바운스 업 팩트 XS`는 지난해 여름 신개념 국민 팩트로 자리매김한 `바운스 업 팩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스마트...
홈쇼핑 화장품 히트상품 휩쓴 '에어쿠션' … 후발 주자는? 2014-06-23 14:27:16
특이제형으로 입소문이 났다.cj오쇼핑에선 메이크업아티스트 브랜드 '조성아22'의 '바운스업 팩트'가 13만5000세트 팔려 주문수량 1위를 차지했다. spf30pa++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갖춘 팩트로 보송보송한 마무리가 특징이다.lg생활건강이 내놓은 전동 마스카라 제품인 '이튠 지그재그 마스카라'...
홈쇼핑 판매 10위 중 절반이 여성의류 2014-06-16 21:43:21
6개가 10위권에 들었다. 의류 외에는 ss샤이니(7위), 조성아22(9위), 차홍(10위) 등 이미용품이 인기를 끌었다. cj오쇼핑은 지난해에도 10대 인기 브랜드 중 의류가 7개나 됐을 만큼 매출에서 의류가 차지하는 비중이 높다.현대홈쇼핑에선 로페 뽕고데기(이미용품), 맥앤로건(의류), 안지크(의류)가 인기 브랜드 1~3위에...
CJ오쇼핑, 상반기 히트상품 패션브랜드가 석권…신생 강자는? 2014-06-16 09:20:08
조성아22(9위)', '차홍(10위)'등 총 5개 브랜드가 히트상품에 신규 진입했다. 모두 패션과 뷰티 등 자신을 가꾸기 위한 상품이란 점이 특징이다. 셀프 미용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간편하게 머리를 손질할 수 있는 헤어기기 브랜드들이 새롭게 순위권에 들어섰다.또한 홈쇼핑의 주요 고객인 45~55세 여성이...
['성장한계' 유통업⑤·끝] 홈쇼핑은 예외?…"애프터 패션이 문제" 2014-05-19 14:16:54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를 포함해 이경민, 조성아, 재클린, 수경 등 일명 청담동 원장님이라고 불리는 유명 헤어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만든 뷰티 브랜드들까지 망라하고 있다.2009년 23%에 불과하던 gs홈쇼핑의 패션 상품 비중은 지난해 40%까지 늘었으며 패션 부문 취급액도 1조2000억원을 넘어섰다. 뷰티 상품의 비중...
[깐깐한 뷰티 점령기] 입술에 생기를 불어 넣어 줄 ‘립밤+틴트’ 2014-05-05 09:01:00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24년 노하우를 담았으니까. 2)깐깐 가격 분석 -1ml당 1만4550원 3)깐깐 기자 체험 ★ GOOD &BAD 이송이 기자☞ “지속력은 최고!” -발색: 두 세 번 바르니 완벽한 발색이! -지속력: 지속력은 전국 최고네. ♥ 너 마음에 쏙 든다 조성아22 제품은 아침에 바르면 저녁에도 멀쩡할 만큼 밥을 먹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