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협 농업경제, 기업이 낸 광고비 만큼 농산물값 인하…6개월만에 18억 유치 2014-05-02 07:01:10
주류는 ‘2014 고양꽃박람회’에서 수박과 토마토, 쌀 등을 기존 판매가보다 1000~3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농산물엔 ‘롯데주류가 농산물을 싸게 드립니다’란 스티커를 붙였다. 롯데주류의 광고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된다.연 5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중소 제화업체 안토니도 같은 방식으로...
칼스버그, ‘2014서울 국제와인 & 주류박람회’ 참석 프리미어리그 공식 후원 2014-04-18 15:19:38
& 주류박람회'에 참가한 가운데 모델이 칼스버그를 홍보하고 있다. 칼스버그는 이번 박람회에서 프리미어리그 공식 후원 맥주임을 알리기 위해 이색적인 축구 부스를 마련했다. / 칼스버그 제공[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4 서울국제와인& 주류박람회, 애플사이더써머스비(Somersby) 캠핑카 선보여 2014-04-18 15:14:41
& 주류박람회’에서 모델들이 애플사이더 써머스비(somersby)를 선보이고 있다. 애플사이더 써머스비는 부스를 캠핑카로 꾸미고, 캠핑카를 찍은 사진을 페이스북에 올리면 전용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천연 사과를 발효시켜 만들어 알코올 함유량이 4.5%인 애플 사이더로 달콤하고 상쾌한 청량감이 특징이라는...
와인은 롯데로…남성의류는 현대로…골프용품은 신세계로 2014-04-02 21:36:06
박람회를 진행하며 ‘2014 한국 주류대상’에서 화이트와인 부문 대상을 수상한 ‘1865 쇼비뇽블랑’ 등 화이트와인 물량을 전년 대비 30% 이상 늘렸다. 할인 폭은 최대 76%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수원점에서 4~10일 k2 블랙야크 등 아웃도어 브랜드 기획전을 마련한다. 봄·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50% 싸게 판다. 천안...
프리미엄 보드카 ‘스톨리치나야’ 출시 기념 오픈 파티 2014-03-24 17:47:53
벨기에 브뤼셀 세계 박람회 금메달 수상을 시작으로 2010, 11년 연속 샌프란시스코 주류대회에서 금메달을 수상했다. 특히 스톨리 엘리트가 화이트 스피릿 부문에서 받은 97점은 아직까지 깨지지 않은 전설로 남아있다. 출시 제품은 스톨리 와일드체리, 블루베리, 라즈베리, 초콜릿라즈베리, 골드, 엘리트 등 총 17종으로...
시원블루,출시 두달반만에 100만병 판매 돌파 2014-03-18 09:09:49
전시회인 ‘2014 동경식품박람회’에 전시업체로 참가해 신제품 시원블루를 선보였다. 시원블루는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톡 쏘는 소주 맛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어 트라이얼, 하로우즈 등 주류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러브콜을 받았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와인, 맥주, 사케, 보드카부터 우리 전통주까지 '서울국제와인&주류박람회' 2014-01-08 16:41:10
㈜한국국제전시가 주관하는 ‘2014서울국제와인&주류박람회'가 4월 17일(목)부터 19일(토)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서울국제와인&주류박람회는 2003년 첫 행사를 연 이래 국내 주류 업계의 흐름을 선도해 온 국내 유일의 와인&주류 전시회다.이번 전시회는 와인을 비롯한 다양한 주류로의 아이템...
[CES 현장] LG전자 "웹OS, 스마트TV 혁명 주도"…넷플릭스CEO 깜짝 등장 2014-01-07 05:09:08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호텔 컨벤션센터에서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lg전자 프레스 컨퍼런스'를 열고 이같은 혁신 전략 및 신제품을 공개했다. '스마트 홈' 시장 대변혁기를 겨냥한 통합 가전 제어시스템 및 스마트 가전, 울트라hd tv 등이 주류를 이뤘다. 'lg와 함께라면 모든 것이 가능하다...
손병언 회장, 해외 여행객 1500만명 시대…한국인 관심 끌 다양한 상품 개발 2014-01-06 06:58:30
트래블마트(여행박람회)도 연다. “회원들의 공통적인 관심사는 역시 한국의 아웃바운드 시장입니다. 다양해지고 있는 한국 소비자들과 이들을 위한 프로모션, 지방 도시민들의 여행 활성화, 상품의 다양화 등을 위해 서로 머리를 맞대고 상의도 하고 경쟁도 하죠.” 손 회장은 세계 민간 관광전문가 2만여명이 회원으로...
5배 커진 'K푸드 잔치'…김·이천쌀 인기 2013-11-06 21:08:06
주류)·5분 현미(자연담은)·알로에 주스(프레모) 등 49개 상품은 작년 10월 12개 테스코 점포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했고 올해 상반기에는 취급하는 점포가 26개로 늘어났다. cj그룹도 4~6일 런던의 올드 빌링스케이트 전시장에서 산업부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kotra 주관으로 열린 ‘2013 코리아 브랜드 & 한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