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4 S/S 서울패션위크 개막, 패션+컬쳐로 ‘축제의 장’ 마련 2013-10-17 10:47:43
구성했다. 컬렉션뿐만 아니라 k-pop과 푸드 페스티벌, 플리마켓 등 패션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것. 특히 이번 컬렉션은 서울시와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회장 이상봉)가 공동 주최하는 첫 번째 컬렉션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많은 디자이너들에게 쇼 기회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는 등 전문성과...
아파트 복지시대 "요람에서 무덤까지" 2013-09-27 09:40:47
송모 씨는 2살인 둘째 아들을 어린이집에 맡기고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과정 교육을 듣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한다. 집에서 점심을 먹은 뒤 초등학교 2학년인 첫째 아들이 귀가하면 방과 후 미술 교육센터에 보낸 후 오후에는 텃밭에 나가 심어놓은 채소를 돌본다. 최근에는 푸드 스타일링에도 관심이 생겨 다음달부터 푸드...
2AM 창민, 푸드송 '만나 맛나 맞나' 공개 김피라 프로젝트 첫번째 주자 2013-08-26 11:54:02
'냉면' 등을 잇는 새로운 푸드송(song), 먹방송(song)이 될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한편 2am 이창민이 참여한 '김피라 프로젝트' 첫번째 싱글 '만나 맛나 맞나?!'는 26일 정오,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뮤직앤모바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악동뮤지션, '콩떡빙수' 댄스버전으로 재탠생 '기대감↑' 2013-08-06 09:03:21
지난 5월 발매와 동시에 주요 온라인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2013년 새로운 푸드송으로 각광받고 있어 리믹스버전 역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콩떡빙수 extreme cool summer edition'은 8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출처: sb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고품격 족발창업 ‘59jok’…젊은층에 ‘인기’ 2013-06-17 14:38:54
중 하나이다. (주)한아름푸드에서는 최근 족발을 매콤 달콤한 특제소스에 발라 오븐에 굽는 방식으로 새로운 고품격 개념으로 재탄생시켰다. 반응이 좋아 족발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브랜드는 족발창업에 어울리는 ‘59jok’이다. 재미있고 개성 강한 신세대에 호기심을 유발하는 디자인에...
엄마를 잡아야 성공, ‘멀티클래스’ 인기 2013-06-12 17:15:10
CJ푸드빌 빕스는 ‘야미야미 쿠킹 클래스’에서 요리체험, 식습관 놀이활동 등을 영어로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단순히 음식을 파는 것에서 벗어나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을 돕는 다양한 커리큘럼이 돋보인다. 형형색색의 과일과 채소로 배우는 컬러푸드 잉글리쉬 놀이, 빕스피자와 라따뚜이 샐러드 만들기, 재미있는...
[올해의 녹색상품] 애경 퍼펙트 헹굼세제·브러쉬월드 생분해 칫솔 '올해의 녹색상품' 2013-06-02 14:50:22
로컬푸드 직송전·친환경 구매규정 '눈길'▶ 이마트, '그린송' 제작, 초·중·고 친환경 교육▶ 한화갤러리아, 친환경제품 판매서 구매까지 '그린 갤러리아'▶ ak플라자, 바자회·먹거리 투어…고객과 친환경 캠페인▶ 롯데백화점, 환경경영 선포…지속가능평가 4년째 1위[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한화갤러리아, 친환경제품 판매서 구매까지 '그린 갤러리아' 2013-06-02 14:47:45
기자 mwise@hankyung.com ▶ 신세계백화점, 로컬푸드 직송전·친환경 구매규정 '눈길'▶ 이마트, '그린송' 제작, 초·중·고 친환경 교육▶ 홈플러스, 전국 최대 'e파란 어린이환경운동' 주도▶ ak플라자, 바자회·먹거리 투어…고객과 친환경 캠페인▶ 롯데백화점, 환경경영 선포…지속가능평가 4년째...
롯데백화점, 환경경영 선포…지속가능평가 4년째 1위 2013-06-02 14:44:34
기자 mwise@hankyung.com ▶ 신세계백화점, 로컬푸드 직송전·친환경 구매규정 '눈길'▶ 무공이네, 유기농 전문점 최초로 녹색매장 인증▶ 이마트, '그린송' 제작, 초·중·고 친환경 교육▶ 홈플러스, 전국 최대 'e파란 어린이환경운동' 주도▶ ak플라자, 바자회·먹거리 투어…고객과 친환경...
신세계백화점, 로컬푸드 직송전·친환경 구매규정 '눈길' 2013-06-02 14:42:30
로컬푸드 채소를 연중 상시 판매하는 한편, 올여름까지 로컬푸드 채소를 10여종으로 늘릴 계획이다. 고객이 참여하는 친환경 체험 프로그램도 확대하고 있다. 2007년부터 운영한 ‘신세계 그린패밀리’를 발전시켜 올해부터는 초등학교 3~6학년을 대상으로 ‘어린이 환경사랑캠프’를 진행하기로 했다. 아토피 등 환경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