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경남]트렉스타,‘소비자가 뽑은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등산화 부문 1위 수상 기념 2013-01-04 08:33:35
기능적인 아웃도어 제품으로 인류의 건강증진과 수명연장에 기여한다’는 철학 아래 세계 최초 경등산화 개발부터 신발 끈 대신 와이어가 장착된 다이얼을 돌려 신발을 신고 벗는 코브라 시스템 신발등 아웃도어 신발의 혁신적인 패러다임을 만들고 있다. 이 덕택에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사무국이 주최하는 ‘2012 소비자가...
LG생과, 당뇨치료신약·Hib 백신 "성장의 두 축"-대우 2013-01-04 07:44:49
국내 출시와 파머징 국가로의 라이센싱 아웃에 따른 로열티 수익, 프리미엄백신, sr-hgh(1주일제형의 인성장 호르몬)등의 해외수출 및 신제품 출시 효과에 따른 매출증가를 전망하기 때문이다.그는 2013년 새해 복지부 예산 최종안에 의하면 영유아 필수예방접종 항목에 뇌수막염이 추가되면서 동사 hib 백신의 국내 추가...
다양성 찾는 커피전문점, 2013년 전망과 창업정보 2013-01-04 07:35:02
있는 테이크 아웃 커피를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진다. 때문에 테이크 아웃 형태의 커피전문점의 선전 또한 기대되고 있다. 때문에 예비창업주가 커피전문점의 형태를 결정할 때에는 예정 점포의 위치를 철저하게 분석해야 할 필요가 있다. 커피전문점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는 초기 투자비용을 최소화하고 임대료 등...
"백스윙은 코킹한 뒤 최대한 회전하면 끝" 2013-01-03 17:10:54
‘아웃-인’ 궤도를 그려 슬라이스와 풀샷의 원인이 된다.좋은 백스윙을 위한 두 단어는 ‘안쪽(in)’과 ‘위쪽(up)’이다. 테이크백을 시작할 때 클럽의 그립 끝을 ‘안쪽’으로 밀지만 클럽 헤드는 바깥에 그대로 둔다. 샤프트가 지면과 평행을 이룰 무렵 손목을 코킹해서 클럽 샤프트를 ‘위쪽’으로 들고 그립 끝이...
[K-프랜차이즈, 해외서 길을 찾다] 코리안치킨, 'KFC 나라'에 도전장 던지다 2013-01-03 16:15:52
임대료가 높은 뉴욕에서 이익을 내기 위해 테이크아웃 고객을 대상으로 영업한다. 스타벅스 매장에 앉을 자리가 늘 부족한 이유다.서서 커피를 마시던 뉴요커들이 660m²(약 200평) 규모의 카페베네 매장에서 책을 보고, 연인을 만난다. 5개의 스타벅스 매장에 둘러싸인 카페베네 타임스스퀘어점에 하루 1800명의...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신생 아웃도어 브랜드가 얼마나 시장을 파고들 것인지도 관심이다. ◆해외 진출로 돌파구 찾는 패션업체 국내 주요 패션업체들은 올해 사업계획으로 저마다 해외 진출을 꼽고 있다. 이미 포화상태인 내수시장보다는 열려 있는 해외에서 승부수를 띄우겠다는 전략이다. lg패션은 헤지스, tngt, 모그, 라푸마 등의 브랜드를...
블랙야크,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 론칭 2013-01-03 11:26:37
블랙야크는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블랙야크는 마모트 측과 10년 장기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등산 의류·용품 등을 선보인다. 그동안 자회사인 아우트를 통해 마모트를 수입 판매했지만 이번 계약으로 한국 시장에서 직접 개발 및 생산할 수 있게 됐다.블랙야크는 또...
`손쉽고 간편하게` 식품업계도 `L.T.E` 시대 2013-01-03 09:21:16
아웃도어 족에게 안성맞춤이다. 전자레인지 3분이내 든든한 한끼 식사 해결 매일유업, `유기농 스틸컷 오트밀`, 동원 F&B 쎈쿡` 컵밥 열풍을 시작으로 볶음밥, 덮밥 등 다양한 컵밥 등장에 이어 건강한 곡물로 갓 지은 맛을 살린 제품들이 한끼 식사를 해결해 주고 있다.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고...
퍼스트룩 마켓 ‘골든 써스데이’ 실시 “유명 디자이너 제품을 30% 싸게!” 2013-01-02 16:41:22
써스데이는 온스타일 ‘솔드아웃’ 방송의 마지막 회를 포함한 전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온스타일의 솔드아웃은 독립 디자이너들이 톱 브래드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며 서바이벌 형식으로 우승자를 가리는 프로그램으로 우승한 디자이너 제품을 판매로 연계하는 신개념 방송이다. 이에...
인피니트, '7人7色' 휠라 화보 공개 2013-01-02 15:56:49
고스란히 담겼다. 공개된 화보에서 인피니트는 아웃도어 스타일이 적용된 어반스트리트 콘셉트의 백팩과 슈즈를 통해 스쿨룩 트렌드를 제시했다. 화보에서 멤버 엘과 우현 등은 착장한 레드, 옐로우, 네이비 등 화려한 팝 컬러의 ‘트로피카’ 슈즈를 착용했다. 이 제품은 천연 가죽과 데님의 믹스 매치 디자인에 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