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미스터피자, 최고 피자 원료 앞세워 글로벌 브랜드 제쳐 2013-03-18 15:31:46
점포 확장의 원년으로 삼아 5년 내 1000개 이상의 매장을 열어 중국에서도 피자업계 1위를 달성하고, 동남아 진출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신제품을 개발할 때도 항상 소비자 조사를 우선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다. 지난 겨울 출시된 ‘다독이’ 피자는 에멘탈 치즈 아래 통새우, 상큼한 블루베리, 달콤한 복숭아와 망고,...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이마트, 복지 사각지대에 '희망마차' 1800번 배달 2013-03-18 15:31:45
등의 ‘희망나눔프로젝트’와 ‘희망배달마차’로, 점포당 10~12회, 이마트 전 점포를 합하면 1800여회에 달한다. 참여한 주부들은 물론 지역사회로부터 반응이 좋아 올해도 5000여명 규모의 2기 주부봉사단을 선발할 예정이다.▶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BHC치킨, 전국 가맹점 1000여개…웰빙치킨으로 '날개' 2013-03-18 15:31:27
매장은 월평균 6000만원 정도의 매출을 올리며, 점포 비용을 포함해 평균 1억원 정도의 자본을 들여 많게는 50% 이상의 높은 수익률을 올리기도 한다는 설명이다.bhc치킨은 다른 식물성 오일보다 비타민 e 함유량이 높은 고올레산 해바라기유를 사용해 웰빙치킨, 깨끗한 치킨,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치킨 등으로 불리고 있...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CU, 울릉도·백령도…한국형 편의점 전국 7000개 2013-03-18 15:31:23
열었고 지난해 3월엔 국내 프랜차이즈업계 최초로 점포 7000호를 돌파했다.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중 유일하게 전국 16개 광역단체와 260여개 시·군 지역에 모두 출점을 마친 것이다. 울릉도와 백령도는 물론 금강산, 개성공단 등 북한 지역까지 진출했다.cu는 모든 활동을 고객 관점에 맞춰 고객 지향적 경영문화와 소...
류현진 시범경기 첫 승… 드디어 ‘괴물’ 본색 드러내 2013-03-18 14:58:07
3점포로 류현진을 지원했으며, 이후 부담 없이 마운드에 오른 류현진은 2회 칼렙 긴들과 헥터 고메즈, 3회 데이비스, 4회는 그린과 가너, 6회 알렉스 곤잘레스를 삼진으로 잡아내며 승리요건을 갖춘 뒤 마운드를 내려왔다. 다저스는 류현진의 시범경기 첫 승의 호투와 홈런 2개로 혼자 5타점을 올린 아드리안 곤잘레스의...
박근혜 대통령이 눈여겨본 외식 프랜차이즈, 어디? 2013-03-18 13:45:48
점포수를 늘리려면 '신뢰'가 바탕이 돼야 한다"며 "가맹점 계약시 먼저 수익을 예상해서 서면계약서로 제공하고, 점포마다 고기 중량을 잴 수 있는 '양심저울'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박 대통령이 '비싸게 팔아도 되지 않느냐'라고 물었을 때도 '유통비용이 줄었기 때문에 일부러 비싸게...
대우건설 ‘유성푸르지오시티 단지내 상가’ 분양 개시 2013-03-18 12:30:00
“80여 개의 한정적 점포가 입점 되며, 집객효과를 높이기 위해 층별 Zone 구성과 특수업종 지정으로 최적의 MD를 구성하여 상가 전체의 매출을 활성화한다”면서 “저렴한 분양가, 중도금 무이자, 전매 무제한 등 파격적인 혜택도 누릴 수 있어 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분양문의: 042-823-8357
감사원 지적받은 産銀 다이렉트 예금 금리 인하 2013-03-18 09:38:28
실적을 올렸다. 다이렉트 뱅킹은 고객이 점포를 찾아가 계좌를 개설하는 것이 아니라 직원이 직접 고객을 방문해 실명 확인을 한 뒤 계좌를 열어주는 방식이다. 산은은 영업비를적게 들인 만큼 고객에게 고금리 혜택을 주는 상품이라고 설명해 왔다. 그러나 감사원은 지난 14일 다이렉트 상품 3종이 과다한 ...
카페베네 김선권 대표이사, 뉴욕 맨해튼 첫 진출 후 1년 '성공적' 2013-03-18 09:19:05
개 점포로 확장되었다. 급성장의 과실(果實)은 당연히 컸고, 여느 기업처럼 안정적인 정책으로 굳히기에 들어갈 수도 있었다. 하지만 카페베네 존재의 이유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는 데에 있었다. 해외진출에 성장의 과실을 오롯이 쏟아 부어야 했다. 2010년 10월경부터 국내 언론사들은 카페베네의 뉴욕 맨해튼 진출을 앞...
차시장에 무슨일이?‥웰빙타고 블렌딩티 관심 UP 2013-03-18 08:45:00
음료로, 최근 강남역, 대학가를 중심으로 소형점포와 글로벌 체인들이 생겨나고 있다. 또한, 최근 가장 핫(HOT)한 티(Tea)로 블렌딩티가 주목 받고 있다. 블렌딩티는 찻잎에 꽃이나 과일, 초콜릿, 허브 등을 더한 새로운 감각의 차로 순수한 차에 익숙하지 않고, 커피와 같은 다른 음료를 즐겼던 사람들도 쉽게 접근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