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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탱크 사고' 삼성엔지니어링 박기석사장 전격 경질(종합) 2013-08-01 18:05:04
안전환경사고 예방조치 최우선 주문 삼성그룹이 최근 사상자를 낸 물탱크 파열 사고의책임을 물어 박기석 삼성엔지니어링[028050] 대표이사 사장을 전격 경질했다. 삼성은 1일 사고에 대한 책임을 물러 박 사장을 경질하고 후임 대표이사에 박중흠 운영총괄 부사장을 내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사는...
[w위클리] “6월에만 13명”…연예계 안전불감증 ‘심각’ 2013-06-29 09:00:04
6월에 터진 연예계 경사다. 하지만 그림자도 짙다. 부상부터 사망까지 스타들의 안타까운 소식이 끊이지 않았던 것. 시작은 배우 홍수현이었다. 홍수현은 6월2일 출연중인 드라마 sbs ‘장옥정, 사랑에 살다’ 촬영 후 귀가 도중 차량이 가드레일에 부딪친 뒤 반파되는 아찔한 교통사고를 당했다. 하지만 모두 안전벨트를...
에쓰오일, 순직 해경영웅 유자녀에 장학금 전달 2013-06-26 09:38:39
중중국인 선원이 휘두른 흉기에 찔려 숨진 고(故) 이청호 경사의 세 자녀도 참석해 주변의 격려를 받았다. 에쓰오일은 2006년부터 '영웅지킴이' 프로그램을 시작해 소방영웅, 시민영웅에이어 지난 4월부터 해경영웅에 대한 지원에 나섰다. 향후 모범해경 표창, 공상해경 격려금 지원, 자녀 영토순례 등...
<나랏돈 드는 법안 줄줄이 국회 대기…재정악화 우려> 2013-06-26 08:00:48
결정의 기준이 되는 직급을 순경(12년 미만), 경장(12년 이상~20년 미만), 경사(20년 이상~30년 미만), 경위(30년 이상) 등으로 재직기간을 현행보다 직급별로 3~10년 단축하고 직급을 상향조정한다는 것이다. 이에 따른 재정소요는 2015년부터 2019년까지 국비 92억8천300만원, 지방비 396억5천300만원 등 500억...
<"오빠가 돌아왔다" 더 뉴 K5 시승기> 2013-06-21 07:00:06
새 기능이다. 경사진 도로에서 에코 모드를 선택하자 가속 응답성이 떨어져안전하게 달릴 수 있었다. 스포츠는 쭉 뻗은 고속도로에 적합했다. 2.0 가솔린 자동변속을 기준으로 공인연비는 11.9㎞(/ℓ)지만 서울에서 경기도가평 쁘띠프랑스까지 시속 100㎞ 이하로 달리자 연비는 13㎞까지 올라갔다. 돌아오는...
유충길 대표 "헬로히어로 100일, 미드코어 활짝" 2013-05-21 11:35:46
활짝 연 '헬로히어로'의 100일을 기념하며, 유충길 대표와 새 영입한 '미녀 동력' 김윤하 라이브 팀장을 분당 서현역 사무실 근처 카페에서 만나봤다. ■ 모바일게임은 3개월 유통기한? 천만에 '긴 호흡 게임' 예로부터 아기의 100일은 경사일이다. 의술을 발달하지 못했던 시절, 유아의 사망률이 높아...
30대 직장인 84.1% "현재 삶에 불만족" 2013-04-03 10:44:46
분야로 이직이나 취업이 어려울 때(30.5%), 열심히일해도 경제적 상황이 나아지지 않을 때(24.8%), 부모님께 별 도움이 되지 못할 때(13.1%), 행복한 가정을 꾸린 지인의 경사에 참석했을 때(9.7%), TV 속 주인공과 내모습이 다르다고 느낄 때(3.4%) 등이었다. engine@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최초의 나로호 '산화신기전' 3차 발사 도전> 2013-03-13 11:29:17
3차 발사 사업에는 함께하지 못했다. 채 교수는 "퇴직 전에 3차 발사가 성공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후배들이잘 마무리해줘서 경사스러운 일"이라면서 "신기전 발사를 계속 시도해 청소년들이로켓이나 과학기술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young@yna.co.kr(끝)<저...
'한반도 홀'선 왼쪽 인천을 보고 치세요 2013-01-24 17:00:14
그린은 물에 둘러싸인 ‘아일랜드 그린’이다. 연못 앞까지 볼을 보내면 110m 정도가 남지만 골퍼들은 물에 많은 부담을 느낀다. 9번홀(파4)은 티샷하기도 어려운 데다 그린 앞이 ‘개미허리’여서 정확도를 요구한다. 회원제는 파3홀이 길게 조성돼 있다. 티샷한 볼이 그린 앞 해저드와 계곡에 잘 빠지므로 유의해야 한...
삼성물산-철도연, 저심도 도시철도 MOU 체결 2013-01-24 14:55:54
깊이로 건설되는 기존 지하철과는 달리 도로 위에서부터 지하 5~7m로 건설하여 도로 선형에 따라 주행이 가능한 지하철도로 자동차와 동일한 작은 곡선 회전과 급한 경사에서도 주행이 가능한 급곡선, 급구배가 가능합니다. 또 고가 경전철과 유사한 비용으로 지하에 건설할 수 있어 지자체의 재정문제를 도울 수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