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크라 확전 우려…천연가스 ETN 불기둥 2024-11-19 17:54:41
상위 10개 중 7개는 천연가스 레버리지 상품이었다. 1위는 ‘한투 레버리지 천연가스 선물 ETN B’로 수익률이 18.21%다. ‘메리츠 블룸버그 2X 천연가스선물 ETN(H) B’ ‘삼성 레버리지 천연가스 선물 ETN C’ 등 6개 상품 수익률은 16.69~18.17%다. 천연가스 가격은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격화와 함께 상승세다. 이날...
K뷰티 열풍에…편의점·e커머스·마트 '우후죽순' 뷰티 확장 2024-11-19 17:51:50
상품 구색을 확대하고 있다. 기존 CJ올리브영이 강세였던 시장에 다양한 유통 채널들이 출사표를 던지면서 경쟁이 점차 치열해질 전망이다. 1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쿠팡은 지난 4일부터 24일까지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메가뷰티쇼’를 진행한다. 닥터지, 마녀공장, 셀퓨전씨 등의 브랜드들이...
대형마트 역성장하는데…매출 4600억 늘린 코스트코 2024-11-19 17:39:57
것으로 나타났다. 고물가로 소비자의 가격 민감도가 그 어느 때보다 커진 상황에서 코스트코의 상품 및 가격 경쟁력이 지속적인 실적 호조로 이어지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점포수 그대로인데 매출 급증19일 한국 코스트코(코스트코코리아)가 금융감독원에 제출한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이 회사는 2024회계연도(2023년...
어딩, 항공·호텔·티켓상품 공급 B2B마켓 구축 2024-11-19 16:46:42
처해 있다. 이에 해당 시설사와의 제휴를 통해 상품을 직접 공급받아 중소 여행사들이 가격 부담 없이 티켓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B2B 마켓은 시설사와의 API 연동을 통해 여행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각 여행사는 자체적으로 가격을 설정해 판매할 수 있다. 여행사가 티켓을 발송하면, 고객은...
미래운용, 국내 최초 'ETF 선물'에 투자하는 ETF 출시 2024-11-19 16:11:07
선물을 담았다. 모두 미국에 상장한 자산이다. 이들 상품과 비교할 때 이번에 나온 나스닥 100 ETF선물 ETF는 국내 선물시장에 상장한 자산을 담는다. 이 때문에 시차나 휴장일 때문에 괴리율이 커지는 문제가 사라진다. 괴리율은 ETF가 시장에서 거래되는 가격과 순자산가치(iNAV) 간의 차이를 말한다. 괴리율이 낮아야...
ETF의 부동산·리츠 ETF 투자 허용…자본시장법 시행령 개정 2024-11-19 12:00:16
실물투자 상품에 대한 투자자 선택권 확대를 위해 상장지수펀드(ETF)의 부동산·리츠(REITs·부동산 투자회사) ETF 투자가 허용된다. 금융위원회는 이 같은 내용을 포함한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시행령 개정안과 금융투자업규정 개정안에 대한 입법예고·규정변경예고를 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개정안은 지난...
수협, 새우젓 등 김장용 수산물 최대 52% 할인 2024-11-19 10:41:08
따라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김장 재료를 구매할 수 있다. 생굴 상품 1㎏ 이상 구매 고객 500명에게는 봉지 굴(150g) 2개를 제공하고, 김장용 수산물을 5만원 이상 구매한 50명에게는 '수협 달래꼬막장' 2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브랜드·가격 상관없다…2개 이상 사면 '반값' 2024-11-19 10:12:54
2개 이상 구매 시 브랜드·가격·개수 제한 없이 총구매 금액의 50%를 할인해준다. 1만원짜리 상품을 2개 구매하면 1만원, 3개 구매하면 1만5천원이 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편의점에서 생필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물가에 대응하는 행사를 지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이마트24)
'모던하우스&버터' 엠에이치앤코, '2024 제품안전의날' 산업부 장관상 수상 2024-11-19 09:58:44
브랜드파워(K-BPI)' 리빙 SPA 부문에서도 2017~2024년까지 8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엠에이치앤코 관계자는 "고객들의 생활과 맞닿아 있는 상품을 만드는 만큼 더욱 엄격한 기준을 통해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삶의 질을 높이는 가치 있는 상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도쿄 여행 식상한가"…한국인들에 인기 폭발한 日 관광지 2024-11-19 09:12:06
다양해진 배경에는 일본 여행의 가격 경쟁력이 전반적으로 높아진 영향도 있다. 최근 여행업계가 소도시 중심으로 상품 라인업을 키우는 동시에 각종 프로모션을 병행하면서 합리적인 여행 환경이 조성되고 있다. 여기어때는 최근 구마모토를 비롯해, 마쓰야마, 히로시마, 시즈오카 등 다양한 도시들을 타깃한 쿠폰팩 발급,...